Dota 2의 게시물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포스트 도타 2

Dota 2 플레이어에게는 물론 Post라는 용어에 익숙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의미, 차선, 작업 및 영웅의 분포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이번에 저자는 Dota 2에서 Post가 무엇인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자 합니다. 이 용어를 알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Dota 2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Dota 2의 게시물이란 무엇입니까?

포스트 도타 2
Dota 2의 게시물 공유. 출처: VCGamers.

철저한 설명을 제공하기 전에 저자는 Post가 무엇인지에 대한 기본 정의를 제공합니다. 이후 저자가 기존 게시물과의 차이점을 자세히 설명한다.

이 설명은 저자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출처에서 요약한 것입니다. dota2.com, dota2.팬덤, 그리고 연주 경험. 오류가 있으면 의견란에 적어 서로에게 도움이 되도록 해주세요.

포스트는 플레이할 플레이어의 레인 위치를 나타내는 지정입니다. 실시간 전략형 게임인 만큼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플레이 위치를 그룹화해야 함은 물론이다.

이 게시물의 기능은 플레이어가 잘못된 영웅을 선택하거나 차선을 선택하지 않도록 집중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Dota 2의 모든 영웅은 독특하고 다른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Dota 2의 게시물 수

디비전의 경우 도타2 선수로서 꼭 알아야 할 포스트가 5개 있는데, 저자는 편의상 위 사진과 같이 두 팀의 포지션을 예시로 나타내었습니다.

사실 Dota 2에서 Post라는 용어는 Role과 다소 다릅니다. 각 게시물의 영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의 역할은 확실하지만 밸브에서 직접.

다섯 개의 게시물은 나르다, 미드라이너, 오프라이너, 소프트 서포트, 그리고 강력한 지원.

제목 1 – 캐리/하드캐리/코어

Safelane Post 1 트롤 워로드 앤티이미지.

제목 1은 하드캐리용 포스트입니다. 캐리, 하드캐리, 코어라고 부르면 다 똑같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정글에서 가장 많은 농사를 짓는 영웅들입니다.

두 팀 지도에서 위치가 뒤바뀌었습니다. Radiant 팀에 속해 있다면 Post 1이 맨 아래 레인에 있습니다. 한편 Dire 팀에서는 Post 1이 맨 위 레인에 있습니다. 쉽게, 그것은 가장 긴 차선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모양이 수평입니다.

차선이 긴 이유는 안전 차선과 중간 차선 사이에 정글이 있기 때문입니다. 정글은 중립 크립이 있는 곳입니다. 경험치, 골드, 중립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캐리의 목표는 팀 전체를 승리로 이끄는 것입니다. 승리를 거두려면 경험치와 골드가 많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Lane Creeps에서 Last Hit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정글에서 농사를 짓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게시물의 영웅은 게임 초반에 약하고 내구성이 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을 돌보기 위해 영웅 지원이 필요하지만 골드와 경험치를 얻는 것을 막지는 않습니다.

영웅을 예로 들면 트롤 워로드, 안티메이지 그림자 마귀, 나가 사이렌, 드로우 레인저, 팬텀 랜서.

또한 읽기: DOTA 2 패치 7.23c 최고의 캐리 영웅 5명

제목 2 – Midlaner

Midlaner Pos 2 OD, Lina, Ember Spirit.

헤딩 2는 내구력과 스킬이 좋은 영웅을 위한 포지션입니다. 맵 중앙(대각선)에 위치하여 하단 또는 상단 차선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친구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처럼 미드라이너, 그는 다른 영웅보다 경험치를 더 빨리 얻습니다. 그러나 Last Hit와 Gold의 균형을 맞출 수 있어야 합니다. 미드라이너는 경험치를 공유할 필요가 없지만 크립 레인 이외의 골드 소스는 없습니다.

크립 레인 외에 골드의 출처는 골드가 필요한 팀원을 갱킹하는 것입니다. 죽이거나 도움을 받으면 추가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킬면에서는 상당한 데미지를 줄 수 있고, 라스트 히트를 얻을 수 있으며, 빠르게 도망칠 수 있습니다. Last Hit를 통해 Midlaner는 팀원의 골드를 상쇄하고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미드라이너 영웅의 예로는 Pangolier, 호출자, Lina, Silencer, Void Spirit, Storm Spirit 및 Ember Spirit.

또한 읽기: 5 대부분의 GG Dota 2 미드 레인 영웅, 잃기 쉽지 않습니다!

Dota 2의 제목 3 – Offlaner

Outpost 3 Offlaner Bristleback Underlord.

탱커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거나 적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면 제목 3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fflaner의 임무는 Safe Lane을 방해하고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지도 위치에서, 오프라이너 Radiant의 팀은 상단 차선에 있습니다. Dire 팀은 Offlaners가 최하위 차선에 있습니다. 쉽게, 그들은 가장 짧고 가장 수직적인 차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Offlaner는 강한 것 외에도 적의 안전 차선을 방해하는 데 민첩해야 합니다. 위에 작가님 말씀처럼 세이프 라너(캐리)는 골드와 특급이 눈에 띕니다.

적의 안전 차선을 방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팀의 HP가 낮을 때 크립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적이 골드를 획득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정글에 몰래 들어가는 것입니다. 적 정글에서 파밍을 해서 파밍을 하고 있는 적 캐리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경계해야합니다. 죽어야 할 사람이 당신이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영웅의 죽음으로 얻는 경험치와 골드는 매우 큽니다.

Post 1과 마찬가지로 해당 차선에서 생존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는 지원자와 나란히 있을 것입니다.

종종 선택되는 Offlaner 영웅은 Slardar, Monkey King, Lone Druid, Underlord, Dark Seer, Tidehunter 및 Bristleback입니다.

또한 읽기: 순위에 올랐을 때 Dota 2 Offlaner가 되기 위한 팁

제목 4 - 소프트 지원

포스트 도타 2
4 소프트 지원 Earthshaker 및 Enchantress를 게시하십시오.

이 지원은 Offlaner와 함께 Offlaner의 상품과 기술이 형성될 때까지 Offlaner를 제지, 교란, 보호합니다.

소프트 서포트는 적을 조금씩 군중 제어하고 치료하고 상처를 입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면 모든 지원 영웅은 일반적으로 초기 게임에서 상당한 피해를 입습니다. 그러나 경험과 연구 결과 동안 이러한 지원의 기술은 약간 성장했습니다.

그들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와드를 구입하여 적의 움직임을 감시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Offlaner가 적의 갱에 맞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크립 레인을 당기거나 중립 크립을 쌓아 Offlaner를 도울 수 있습니다. 크립뿐만 아니라 가장 가까운 중립 크립은 고대 크립입니다. 따라서 Offlaner는 적 Carry에서 Exp와 Gold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지원이라는 용어는 경량 지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여전히 마지막 타격을 하고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원이라는 주요 임무가 있다는 것입니다.

Soft Support의 영웅으로는 Earthshaker, Enchantress, Snapfire, Mirana, Skywrath Mage, Vengeful Spirit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7.32 패치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5명!

 Dota 2의 포스트 5 – 강력한 지원

포스트 도타 2
Post 5 Ogre Magi IO를 지원합니다.

저자에 따르면 가장 어려운 역할이다. 하드 서포터로서 그는 캐리에게 있어야 할 경험치와 골드를 포기해야 합니다.

포지션에 대해 말하자면, 와드 구매, 마나 및 체력 재생, 기타 중요한 아이템부터 시작하여 하드 캐리에 하드 서포터가 동행할 것입니다.

위치면에서 하드 서포터가 감시해야 할 영역은 매우 넓습니다. 즉, 정글입니다. 어두운 정글에는 캐리를 갱킹하거나 농지를 빼앗을 준비가 된 적군이있을 수 있습니다.

정글 내부에서 패치 7.32, 최소 6개의 중립 크립과 1개의 현상금 룬이 있습니다. 따라서 리듬을 설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크립을 끌어당길 때, 쌓일 때, 3분마다 현상금 룬을 받을 때.

마지막으로 Hard Support는 Creep Equilibrium 또는 Creep 간의 만남 지점에 민감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레인 크립이 강 한가운데에서 만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17초 또는 47초일 때 중립 크립(작은 캠프)을 크립 웨이브 쪽으로 끌어당겨 크립 평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크립 웨이브가 중립 크립에 의해 중지됩니다. 한편 적의 크립 웨이브는 곧장 타워로 이동합니다.

Hard Support와 관련된 영웅은 종종 IO, Shadow Shaman, Phoenix, Witch Doctor, Jakiro 및 Ogre Magi입니다.

또한 읽기: 5 하드 지원 영웅 DOTA 2

그것이 각 포스트의 이해, 의무, 영웅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통해 Dota 2의 게시물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어떤 게시물이 마음에 드셨나요?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