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혼란을 등록하는 방법?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Roblox 프로모션 코드

팬데믹 이후 로블록스라는 게임이 점점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데, 대부분이 궁금해하는 로 블록 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Roblox가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재생하는 방법? Roblox에 어떻게 등록합니까?

Roblox는 사용자가 Roblox를 디자인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Roblox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개발하고 상상할 수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고 싶은 만큼 창의적일 수 있습니다.

2004년 Erik Cassel과 David Baszucki가 만든 2006년 출시된 Roblox는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온라인 게임 사이트입니다.

Roblox가 어린이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Roblox는 어른들도 플레이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Roblox는 매우 재미있고 흥미진진하며 플레이어의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선수들은 거의 매일 피로를 풀기 위해 또는 활동 외에 새로운 취미로 Roblox를 플레이합니다.

로블록스 뉴 2023 플레이 방법
Roblox 비주얼(출처: Xbox)

Play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Roblox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플레이어는 집, 건물을 장식하여 기초를 형성하고 건물 또는 기타 시설을 지을 수 있도록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oblox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게임 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생성된 게임 모드는 다른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즉시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Roblox는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놀고 싶다면 로 블록 스, 물론 플레이어는 Roblox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물론 해보고 싶은 플레이어는 즉시 Roblox 계정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Roblox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워하기 때문에 이 기사에서는 Roblox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기사가 끝날 때까지 확인하세요, OK!

또한 읽으십시오: Now.gg를 사용하여 Roblox를 플레이할 때의 이점

Roblox를 등록하는 방법?

Roblox 2023 등록 방법
로블록스(출처: 마이크로소프트)

이전에는 Roblox를 PC/노트북 또는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PC/노트북을 사용하여 플레이합니다. PC/노트북을 사용하면 유연하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Roblox를 플레이할 수 없게 만드는 요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사양이 부적절하여 결국 앱이 지연되거나 강제로 종료되어 불편해지기 때문입니다.

로블록스에 등록하는 방법은 사실 매우 쉽지만, 초보 플레이어들에게는 여전히 로블록스에 등록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휴대폰이나 PC를 통해 Roblox 계정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래 Roblox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OK!

1. 유형 www.roblox.com 

PC/노트북 또는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에 이 페이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Roblox 웹사이트 페이지에서

Roblox 2023 등록 방법
Roblox 가입 페이지(출처: VCGamers)

이 페이지에는 이미 계정 등록 열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채워야 하는 여러 필드가 있습니다.

생년월일 입력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생년월일을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월 – 날짜 – 연도.

사용자 이름 채우기

플레이어는 Roblox 계정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만들기

또한 사용할 비밀번호를 선택하는데, 사용하는 비밀번호는 너무 어렵지 않아 재로그인할 때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성별을 선택하세요

여기에서 성별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이 성별의 사용은 선택 사항입니다. 사용하지 않는다면 상관없습니다.

가입하기

이제 모든 정보가 입력되면 플레이어는 즉시 Roblox 계정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안문자 확인 버튼 클릭

로블록스 6
보안 문자 확인(출처: Leskompi)

다음은 Captcha를 채우는 것입니다. 이 Captcha를 채우는 것은 명령에 따라 정확해야 합니다. true인 경우 Roblox는 계속해서 명령과 일치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

따라서 Roblox에 등록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이 도움이 되어 Roblox에서 플레이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가 로그인할 수 없는 이유를 극복하는 4가지 방법

Roblox에는 게임에서 멋진 아이템과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Robux가 있습니다. 따라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Robux 충전을 위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