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1.5.58 Advance Server의 Nathan Mobile Legends 버프

네이선 어드밴스 서버

Nathan은 사수 영웅으로, 며칠 전 Advance Server의 패치 1.5.58에서 몇 가지 조정을 거친 후 최근 힘이 증가한 것을 경험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러한 조정 사항은 많은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었지만,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아직 실험 단계에 있으며 원래 서버에 구현될지 확실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Nathan은 뛰어난 장거리 전투 능력과 모든 전투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능력으로 유명한 재능 있는 사수입니다. 사격 속도와 정확성으로 Nathan은 전장에서 적과 맞설 때 의지할 수 있는 영웅 중 한 명임을 입증했습니다.

자, 아래에서 나단이 어드밴스 서버에서 획득한 버프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Khufra 모바일 레전드 빌드 2024

네이슨을 알아가는 중

네이슨을 알아가는 중
네이선 – 조수 군주. 출처: 모바일 레전드 팬덤

비극과 전쟁이 닥쳐 모든 생명이 멸망하고 다시 태어날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런 시대에는 그 무엇도 전쟁의 확산을 막을 수 없을 것 같았다. 천년이 지나고 삼백년이 더 지났지만 갈등은 멈출 기미 없이 점점 더 격렬해졌습니다. Nathan은 그런 시대에 태어났습니다.

Eruditio에서 성장하는 동안 Nathan은 타고난 재능을 입증했습니다. 과학과 마법 모두에서 그는 평범한 인간이 상상할 수 없는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전쟁의 혼란은 사람들의 마음에 결코 치유되지 않는 끔찍한 상처를 남겼습니다.

이 절망은 모든 사람, 심지어 젊은이들에게도 짊어져야 할 무거운 짐입니다. 그리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으로서 이제 수천 년에 걸쳐 건설된 인간 지혜의 정점을 형성하고 있는 에루디티아인보다 더 그것을 느낀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네이선은 다른 학자들의 뒤를 이어 어려서부터 이 세상을 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몇 년 후, 젊은 Nathan은 Eruditio의 원동력이 되어 다양한 중요한 연구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28세에 그는 뛰어난 업적으로 인해 에루디티오의 공식 지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시민들과 함께 세상을 구할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이때 Abyss는 더 많은 Twilight Orbs를 수집했습니다.

모든 구체가 심연의 군주의 손에 떨어지면 모든 빛이 어둠 속으로 사라지면서 세상에 순수한 혼란이 다시 찾아올 것입니다. Nathan과 다른 사람들은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Eruditio와 Magic Academy의 모든 사람을 이끌고, 흐름을 바꾸고 특정 파괴를 피할 방법을 찾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싸우고 있습니다.

각각 강력한 수많은 무기를 연구하고 제작한 후 전투에 투입했습니다. 그러나 인간은 악마와 황혼의 구체의 위협에 여전히 취약합니다. 심연의 군주의 행보를 막으려는 계획은 단순한 행동 계획이 아니라, 오히려 인류를 더욱 절망에 빠뜨리는 희망이었습니다. 그 고요한 순간에 Nathan은 다시 한 번 앞으로 나아와 타임머신의 창조라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Kadita Mobile Legends Build 2024 최고 글로벌 버전

네이선 버프

네이선 버프
네이선 버프. 출처: VCGamers

놀라운 힘을 소환하는 네이선은 밀도 있고 파괴적인 에너지의 형태로 공격을 지휘합니다. 파괴의 파도가 그 길을 따라 퍼져 감히 그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강타하고 파괴했습니다.

이 용기는 엄청난 힘으로 결실을 맺었고 Nathan의 공격은 225–525(+100% 총 물리 공격력)(+140% 총 마법력)이라는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었습니다. 엄청난 강도로, 이 공격에 맞은 모든 적들은 네이선의 힘과 기술이 만들어내는 파괴적인 충격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공격은 어렵고 도전적인 전투에 맞서는 Spacetime Walker의 기량과 우월성을 나타냅니다.

"중첩"으로 알려진 Nathan의 첫 번째 능력에 제공된 개선 사항은 마나 소비가 약 50~75포인트로 크게 감소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게임 초반에는 마나 포인트가 15 내외로 감소했고, 게임 후반에는 네이선이 마나 포인트를 65 내외로 소비해야 했던 이전 상황에 비해 20 포인트 내외로 감소하면서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모든 레벨에서 마나 포인트는 95입니다.

이번 조정은 Nathan이 전장에서, 특히 모든 마나 포인트가 귀중한 전투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유연성과 인내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이 수정 사항은 플레이어에게 필수 리소스 부족에 대한 걱정 없이 Nathan의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더 전략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개선은 게임 초반 네이선의 성능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전투 후반부까지 이 영웅의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나단
스킬 2 나단. 출처: VCGamers

제공된 개선 사항 외에도 Nathan은 "간섭"이라는 두 번째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전에 모든 레벨에서 약 80~120포인트가 필요했던 것과 비교하여 현재 약 60~85포인트로 마나 소비가 크게 감소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번 조정은 Nathan이 많은 양의 마나를 희생하지 않고도 "간섭" 능력을 더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러한 기술을 더 자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전투 중에 더 많은 전략적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 개선 사항은 또한 플레이어가 상당한 마나 제약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다양한 영웅 능력을 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Nathan의 더욱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이 모든 것이 Nathan의 전반적인 내구성과 전장에 대한 영향력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Karina MLBB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1.5.58 패치 Advance Server의 명사수 영웅 네이선 버프에 대한 리뷰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아이템, 스킨, 감정 표현을 즐겨보세요. 자, 여기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