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3 2022의 스나이퍼 사용자를 위한 FF 최대 활성 스킬

ff 무기 조합

좋은 FF Max 액티브 스킬을 얻는 것은 훌륭한 스나이퍼 플레이어 또는 BR 모드의 사용자가 되는 여정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게 최선이다.

스킬 시스템 프리파이어 게임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올바른 기술을 선택하면 저격수 역할에 유용할 수 있는 전투에서 추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3 2022의 스나이퍼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FF Max 액티브 스킬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FF Max 액티브 스킬 목록

전체적으로 각 캐릭터는 1개의 액티브 FF Max 스킬과 3개의 패시브 스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저격수는 이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적을 조준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격수를위한 최고의 활성 기술을 나열했습니다.

클루의 추적 단계

액티브 스킬 FF 맥스
클루

적의 위치를 탐지하는 것은 성공적인 저격수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Clu의 능력은 이전 패치의 다양한 버프 이후 실제로 매우 강력합니다.

75m라는 반경이 그리 높지 않지만 게임에서 가장 흔한 저격전 형태인 중거리 저격에는 충분하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적을 쓰러뜨릴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이 스킬은 지속 시간이 상당히 길고 팀원들과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므로 스쿼드 모드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이 캐릭터가 레벨 4에 도달하면 목표 위치를 팀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캐릭터에 이 스킬을 장착하고 팀 최고의 정찰병이 되십시오.

디미트리의 힐링 하트비트

액티브 스킬 FF 맥스
디미트리

Dimitri는 저격수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치유 기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인 Healing Heartbeat는 매우 독특하며 Alok과 비슷하지만 약간 약한 치유 오라를 생성합니다. 지역 내의 모든 플레이어는 쓰러지면 스스로 회복하여 부활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레벨에서 스킬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하여 45HP를 회복하며 쿨타임도 60초로 감소합니다. 이 FF Max 액티브 스킬만 활성화할 수 있으며, 전투에 참여하면서 동시에 소생할 수 있도록 팀원 근처에서 달릴 수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Dimitri의 사랑은 그가 전투에서 치유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녀의 능력인 Healing Heartbeat는 사용자의 HP를 매초 3씩 회복시킵니다.

하지만 이 능력의 주된 용도는 기절한 팀이 전투에서 부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60초의 낮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15초의 지속 시간으로 이 능력은 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기절한 팀원을 되살리기 위해 서두르는 대신 상대를 전투에 참여시키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의 립타이드 리듬

액티브 스킬 FF 맥스
스카일러

글루 수류탄은 스나이퍼 유저들의 가장 큰 적입니다. 그들은 적들이 뒤에 숨을 수 있는 즉각적인 엄폐물을 만들어내어 그들을 파괴하기 위해 총알을 낭비하게 만듭니다.

Riptide Rhythm Skyler가 이를 처리하고 그 과정에서 약간의 HP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그 후에는 노출된 적을 쉽게 파견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인 Riptide Rhythm을 사용하면 총알과 폭발물이 할 수 없는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일단 활성화되면 음파가 전진하여 경로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합니다.

추가 기능으로 사용자는 글루 월을 사용하여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한 대 설치하는 것만으로 몇 초 만에 상당량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적의 공격을 더 오래 방어할 수 있습니다.

오공의 위장

액티브 스킬 FF 맥스
오공

Wukong의 능력은 특히 당신이 저격수라면 시작하기에 완벽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여 공격하기 좋은 장소로 이동하거나 적을 매복하거나 저격 전투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사격을 한 다음 즉시 엄폐하여 탐지를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Wukong의 능력은 스나이퍼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FF Max 활성 기술 중 하나이며, 접근 방식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알록의 드롭 더 비트

액티브 스킬 FF 맥스
알록

하지만 크로노의 너프 이후 알록이 다시 정상에 올라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Alok의 능력은 데뷔 이후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드롭 더 비트는 10초 동안 지속되는 치유 + 속도의 오라로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저격수는 속도 부스트를 사용하여 빠르게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캐릭터가 자신의 아우라 비트에 있을 때 팀원의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P를 자동으로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액티브 능력치가 강한 캐릭터로 따지면 DJ 알록이 스나이퍼 활용에 최적의 선택이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플레이어에게 두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활성화되면 일정 반경 내의 대상을 초당 5HP씩 치유합니다.

보너스 능력으로 반경 내에 있는 사람들은 10초 동안 민첩성이 15% 증가합니다. 한 번 사용하면 능력이 식는 데 45초가 걸립니다. 지금까지 그는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스나이퍼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치유 2022를 위한 FF Max 캐릭터 스킬, Xayne이 있습니다!

제인의 익스트림 인카운터

액티브 스킬 FF 맥스
제인

Xayne은 Free Fire MAX의 특수 캐릭터로 벽과 글루 실드 파괴에 탁월합니다. Xtreme Encounter 능력이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글루 벽과 실드에 13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80 HP 시간성도 얻을 수 있어 큰 어려움 없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사용하면 능력이 식는 데 100초가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Sniper 2022를 위한 최고의 FF Max Pet입니다. Falcon이 있습니다!

저격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액티브 스킬 중 일부였습니다. 어쨌든, 당신을 매우 OP로 만들고 장거리 킬 헌터가 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