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 Legends: 신나는 드리프트 액션이 포함된 안드로이드 레이싱 게임

프랑스 전설

당신을 위해 사용자 안드로이드 그리고 팬들 레이싱 게임, FR Legends 게임을 놓치지 마세요.

FR Legends는 드리프트를 현실로 만드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하이라이트 그들의 주력. 계략 2018년 10월 28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한? 자, 아래 기사의 전체 리뷰를 따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그리드 2 게임 플레이, 꼭 시도해야 할 Xbox One 레이싱 게임!

FR Legends 게임 플레이 및 기능

TWIN TURBO Games에서 제작한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로 제공됩니다. 일단 이 게임을 설치하면 플레이 스토어, 게임 내 언어는 귀하의 출신 국가에 따라 설정됩니다.

이 게임 설치를 결정하기 전에 FR Legends의 게임 플레이와 기능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인터랙티브 로비

FR 레전드 인터랙티브 로비
인터랙티브 로비. 출처: FR Legends

로비에 입장하면 플레이할 레이서 캐릭터의 이름을 입력하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로비에 들어가면 몇 가지 흥미로운 세부 정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스포트라이트 아이콘입니다.

스포트라이트 아이콘을 누르면 화면 속 흰색 자동차의 조명도 켜집니다. 최대 2번까지 누르면 모든 조명이 켜집니다.

그뿐만 아니라, 화면과 상호 작용하여 모든 방향에서 자동차의 시점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흥미를 더해주는 귀여운 강아지 동물의 세부 사항도 잊지 마세요.

다양한 게임 모드

FR 레전드 전투 모드
격투 게임 모드. 출처: 플레이스토어

FR Legends에는 Training, Solo Run, Fighting, Touge Attack, Gymkhana, Championship 및 Multiplayer의 7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다음은 각 모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 플레이하기 전 모드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먼저, 이 게임에서 자동차를 제어하는 방법을 이해하세요.
  • 솔로 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서킷에 혼자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도로 표지판의 지시를 따르는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가면 도태된다.
  • 유행하는 싸움 당신은 한 사람과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드에는 추격을 해야 하는 레이서인 리드(Lead)와 리드를 추월해야 하는 레이서인 체이스(Chase)의 두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 토게 공격 는 여러 가지 도전 과제를 수행하여 결승선에 도달해야 하는 이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모드입니다.
  • 경기장 는 드리프트 매니아를 위한 최고의 모드입니다. 여기에서는 자동차의 드리프트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특별한 트랙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 방법 선수권 대회 특정 레벨까지 성공적으로 상승한 후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1위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FR Legends에도 모드가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멀티플레이어.

다양한 트랙 선택

FR Legends의 트랙 선택
트랙 선택. 출처: FR Legends

레이싱 서킷 자체의 경우, 이 게임에는 Noreplay Pass와 EB Mountain Pass라는 2개의 모드 서킷이 있는 총 17개의 메인 서킷이 있습니다.

모든 트랙을 잠금 해제하려면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하여 돈을 모아야 합니다. 회로 가격은 $15000 – $40000입니다.

자동차 맞춤화 및 차고

자동차 인테리어 맞춤화
자동차 인테리어 커스터마이징. 출처: FR Legends

다른 레이싱 게임과 마찬가지로 FR Legends에도 매우 완벽한 자동차 맞춤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다양한 기능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차량 프레임부터 타이어, 차량 내부까지 원하는 대로 구성 가능합니다.

서킷에서 가드레일이나 기타 장애물에 부딪히면 차량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차량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손상된 범퍼나 차량의 기타 균열을 수리하기 위해 차고를 방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za Horizon 5 PS4 게임 플레이, 더욱 신나는 레이싱!

이상 FR Legends 게임에 대한 간략한 리뷰였습니다. 그럼, 이 드리프트 레이싱 게임을 시도해 보시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