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가이드와 꼭 알아야 할 팁을 완료하세요!

Valorant 가이드 팁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가이드, 팁 및 요령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Valorant를 플레이하려면 손재주뿐만 아니라 숙달도 필요합니다. 마이크로와 매크로, 커뮤니케이션 등.

저자가 무엇을 논의할지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새로운 Valorant 스킨, Kohaku Matsuba Bundle!

Valorant 가이드 및 팁

더 좋은 연주를 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일곱 가지를 저자가 준비했다. 작가가 연구와 플레이 경험의 결과에서 얻은 것들입니다.

발로란트 플레이를 위한 가이드와 팁을 바로 참고하자!

시그니처 에이전트 선택

Valorant 가이드 팁
시그니쳐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Valorant 팁 및 지침. 출처: VCGamers.

에이전트는 플레이어의 캐릭터와 같아서 에이전트의 모든 능력을 이해하고 숙달해야 합니다.

현재까지 Valorant는 다음과 같이 발행했습니다. 20 에이전트 네 가지 주요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역할은 창시자, 듀얼리스트, 컨트롤러, 그리고 보초.

각 역할에는 서로 다른 작업과 능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에이전트가 20명인데도 충분히 알면 됩니다. 다양한 에이전트를 마스터하지 못해도 상관없습니다.

각 에이전트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그들의 능력입니다. 연기를 피우고, 적을 탐지하고, 친구를 치료하는 등의 능력을 가진 여러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에이전트를 선택하고 많은 것을 연습하면 매우 잘할 수 있습니다. 그냥 말해 암울한 ~와 함께 세이지, Ray4c 그리고 완전히 파괴하다, 까지 평균 조나스 아주 잘 소바.

따라서 요원을 알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1~2명의 요원을 마스터할 수 있다면 더욱 중요합니다. 잠언 말한다 하나의 무술을 마스터한 사람이 모든 무술을 아는 사람보다 무서웠다. 맞아 맞아?

또한 읽기: 당신은 종종 솔로 순위를합니까?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Valorant 에이전트의 5가지 선택입니다.

플레이 편의 설정

Valorant 가이드 팁
Valorant의 Tamilan 설정 운동. 출처: VCGamers.

게임의 편의를 위해 게임에서 여러 가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중요한 것은 에이전트를 제어하는 버튼과 감도입니다.

기본적으로 키보드에는 Q, E, C, X의 4가지 스킬 버튼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버튼을 원하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Valorant에서 이를 설정하기 위한 가이드나 팁은 없습니다. 그런데 몇몇 프로 선수들을 보면 마우스에 있는 마이크로 버튼을 이용해서 몇몇 버튼을 스킬 하나처럼 바꾸는 경우가 있다.

목표는 그들이 기술을 더 쉽게 발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드리프트 스킬을 사용하면 조금 어렵습니다. 제트 E와 D를 짧게 누르면 오른쪽으로.

십자선 설정

Valorant 가이드 팁
일부 Crosshair Valorant Look. 출처: VCGamers.

Crosshair라는 단어를 인도네시아어로 바꾸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설명하자면 십자선은 적을 쏘아 목표물에 맞추는 도구입니다.

Valorant에서 십자선을 설정하면 목표를 잘 조준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그냥 도와주세요.  모든 것은 당신의 플레이 능력으로 돌아옵니다.

좋은 십자선은 너무 크지 않고 여전히 적을 볼 수 있습니다. 십자선이 적의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많은 흥미로운 십자선 설정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것 중 일부는 수리검, 상자 등의 형태입니다. 작성자가 설정을 찾아 제공하기를 원하는 경우 의견란에 작성하십시오.

또한 읽기: 다음은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마우스, 미니맵 및 십자선 설정

무기의 다른 기능

Valorant의 다양한 무기. 출처: VCGamers.

7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 18가지 무기가 있습니다. 무기마다 발사 속도, 반동, 탄약, 가격 및 사용 방법이 다릅니다. 7가지 유형 모두 존재 보조 무기, 기관단총, 산탄총, 소총, 저격수, 기관총 및 근접.

근접 무기의 경우 SMG, 산탄총 또는 라이플(불독). 이 세 무기는 연사력이 높지만 반동이 큽니다. 게다가 이 세 종류의 무기는 적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상대적으로 피해가 적습니다.

중거리에서는 소총(팬텀 및 반달)과 기관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기관총이 몇 가지 준비, 즉 사격 시작과 선수의 상태에 있기 때문에 중간 거리에 배치합니다.

기관총(Ares 및 Odin)은 매우 큰 반동으로 점점 더 빨라지는 총알을 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반동을 줄이면서 더 방향성을 가지도록 스쿼트해야 합니다.

장거리의 경우 저자는 라이플(가디언)과 스나이퍼(마셜 및 운영자). 이 세 가지 무기는 단일 탄환을 방출하지만 매우 고통스러운 손상을 입힙니다. 머리에 맞으면 적은 즉시 죽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조 무기와 근접 공격입니다. 5개의 보조 무기 또는 권총이 있으며, 각각 다른 유형의 무기를 나타내지만 더 작은 버전입니다. 한편 Melee는 칼 형태의 근접 무기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무기 등급 목록, 최고는 무엇입니까?

Valorant의 돈 계산

이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무기와 에이전트 스킬을 구입하려면 크레딧이 필요합니다. 총을 사는 돈이라고 생각하세요.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마다 크레딧이 추가됩니다. 크레딧 수는 획득한 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전 라운드 승리: 3,000 크레딧
  • 이전 라운드에서 패배: 1,900크레딧
  • 2연패: 500크레딧
  • 3연패 이상: 1000크레딧
  • 적 처치: 200크레딧
  • 마운팅 스파이크: 300크레딧

제한된 수의 크레딧으로, 가지고 있는 크레딧으로 어떻게 다음 라운드에서 이길 수 있는지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문제는 이기는 쪽이 아니라 지는 쪽에서 생긴다.

인게임 FPS 둥글다 CS:GO, 상품 지출에는 많은 용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하기 위해 자주 언급되는 세 가지 용어, 즉 Full Buy, Force Buy 및 Eco가 있습니다.

전체 구매는 완전한 무기를 구매하기 위해 크레딧을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일반적으로 Full Buy를 하는 사람들은 많은 크레딧을 가지고 있고 패배하더라도 여전히 다른 무기를 살 수 있습니다.

강제 구매는 무기(일반적으로 SMG 또는 라이플)를 구매하도록 "강제"하는 플레이어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실제 크레딧을 사용하는 것은 다음 라운드에서 무기를 구입하는 것조차 어렵기 때문에 그렇게 불립니다.

마지막으로 에코입니다. 에코는 다음 라운드에서 좋은 무기를 사기 위해 무기(또는 방어구와 스킬까지)에 돈을 쓰지 않는 용어입니다. 저축과 비슷합니다.

Valorant의 재무 경제학을 명확하고 자세하게 설명하려면 자체 기사와 사례 연구가 필요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요약하고 축약하면 위와 같은 설명이 될 것입니다.

스터디 맵 및 라인업 에이전트

용감한 가이드 팁: 맵 바인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출처: VCGamers.

각 맵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3개의 사이트가 있는 Haven, 텔레포터로 Bind, 가장 넓은 맵 크기의 Breeze, 눈 덮인 느낌의 Icebox라고 합니다.

물론 각 맵도 모양이 다르고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niper 사용자에게 매우 적합한 B 사이트의 Map Pearl 또는 근거리 중거리 무기에 적합한 여러 각도의 Map Split이 있습니다.

Valorant 가이드 팁
Valorant 가이드 팁: 맵 바인드의 Sova 라인업. 출처: VCGamers.

각 에이전트는 맵마다 다른 라인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인업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라인업은 팀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이나 조건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라인업은 연막 배치, 위치 등 여러 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오프 앵글, 함정 설치, 적 탐지 정찰 던지기, 던지기 정부.

Wall-Bang 및 Crosshair 배치

벽에 부딪힐 수 있는 벽과 그렇지 않은 벽의 예. 출처: VCGamers.

위의 두 가지는 나중에 적과 싸울 때 반드시 이해해야 할 용어입니다. 월뱅은 벽이나 다른 물질을 통해 총알을 쏘는 용어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총알에 의해 생긴 구멍에 차이가 있습니다. 총알이 물질을 관통할 수 있다면 블랙홀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관통하지 않으면 총알 자국이 회색이 됩니다.

총알은 나무나 유리 상자, 너무 두껍지 않은 벽, 벽의 구석구석과 같은 여러 재료를 관통할 수 있습니다.

Wall-Bang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Wall-Bang을 사용하면 적을 죽이고 팀을 패배에서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모르게 벽 너머로 적을 쏠 수 있습니다.

다음 용어는 십자선 배치입니다. 이전에 저자가 십자선에 대해 언급했지만 이번에는 적, 특히 머리를 맞힐 수 있도록 십자선을 배치하는 문제입니다.

십자선 배치는 종종 느낌, 본능, 그리고 적의 머리나 적어도 몸의 위치를 예측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기억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좋은 십자선 배치를 얻으려면 많은 연습과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밝혀진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각 지도에는 적의 머리가 있는 곳을 안내하는 지침이 있습니까?

예, 게임과 다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그리고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Valorant에는 분명히 적의 머리 위치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침이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은 벽이나 기타 장식품에 있습니다.

Valorant 가이드 팁
팁 가이드 Valorant Guideline 십자선 배치. 출처: VCGamers

위의 두 그림에서와 같이 적의 머리를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종의 "가이드라인"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scent Map에서 공격자가 되면 적의 머리가 Middle Map의 게이트 기둥에 정렬됩니다.

또는 방어자일 때 B Main에서 오는 적의 머리 위치는 회색 선 아래의 벽돌 한 줄과 정렬됩니다. 나머지는 다소 얇아 보이지도 않거나 더듬어 봐야 할 "가이드 라인"이 있습니다.

이것이 Valorant 프로 선수들이 화면 가까이에서 플레이하는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적의 존재로 인해 변경되는 픽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사격이나 라인업을 수행하기 위한 지침을 암기하는 데 예민해야 합니다.

최종 Valorant 팁 및 연습: 연습!

용감한 가이드 팁: 조준을 개선하기 위한 데스매치. 출처: VCGamers.

연습보다 일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은 없다“.

어느 누구도 하루아침에 잘할 수 없습니다. 더 나아지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과 비행 시간이 필요합니다.

연마 기술 지원의 한 형태로 Valorant는 몇 가지 빠른 모드를 제공합니다. 조준 훈련을 위한 데스매치나 단기간에 팀 훈련을 위한 스파이크 러시 또는 워밍업과 같습니다.

Valorant는 또한 다양한 난이도의 봇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머리를 쏘도록 훈련할 수 있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봇을 상대로 스파이크를 장착하거나 해체하는 연습도 있습니다.

Valorant를 마스터하기 위한 팁과 가이드입니다. 마이크로(에이전트 마스터리)와 매크로(맵 및 게임 마스터리)부터 위의 모든 사항을 마스터할 수 있다면 프로 플레이어가 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즐겁게 놀아요~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Valorant 포인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