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ji 캔들은 추세 반전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도지 양초는

도지 양초는 트레이더에게 가장 친숙한 촛대 패턴 중 하나입니다. 상인. 그 이유는 이 양초가 일반적으로 거래자에게 이러한 변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Doji 촛불이 무엇인지 더 많이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도지 캔들 하나 거래 신호 촛대 패턴에서 가장 두드러집니다. 수백 년 전부터 등불은 일본에서 쌀 제품을 거래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귀중한 무역 신호로 간주됩니다.

이 암호화 기사에서는 Doji 양초에 대한 이해와 사용 방법에 대한 정보를 검토합니다. 아래 기사를 살펴보자.

Doji 캔들은? 

트레이딩뷰 사용법
도지 양초는 트레이더를 위한 거래 신호입니다.

Doji 캔들은 트레이더가 추세 반전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캔들 유형의 이름입니다.

도지 일정 기간 시가와 종가가 거의 같을 때 형성되는 캔들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패턴은 시장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일본어로 "도지"는 오류를 의미하며 동일한 값을 갖는 시가와 종가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Doji 패턴은 가격이 오르거나 내린 후 최소한 몇 개의 막대를 형성합니다. 

그 당시 시장 참가자들 사이에는 가격이 다음에 취할 방향에 대한 불확실성이 있었습니다. 가격이 이전 추세의 방향으로 움직이거나 반전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지 형성이 항상 추세 반전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 캔들의 확인에 따라 지속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P20 정의 및 토큰 예시

암호화폐 거래 시 Doji 캔들 패턴을 사용하는 방법

플래그 패턴
거래에 도지 양초를 사용하는 방법

일부 투자자와 트레이더는 Doji를 가격이 오르고 내리는지에 대한 시장의 불확실성의 신호로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가와 종가가 거의 같은 영역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6월에 잠자리 도지가 바닥에 가까워지는 것을 본다면. 

7월 말에 연속으로 3개의 Doji가 보였고 하락세를 보이며 Dragonfly Doji와 함께 세션이 마감되었습니다.

또한 8월 중순에는 여러 Doji가 있었고 차트에 표시된 9월 Doji는 최고점과 최저점과 거의 일치했습니다.

Doji를 사용하는 한 가지 전략은 최고점과 최저점을 중지로 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하락세를 본 후 Dragonfly Doji를 본다면(6월에 그랬던 것처럼), Dragonfly Doji의 고점을 돌파(또는 그 위에서 마감)한 후 롱 포지션을 취하고 반전을 매매해야 합니다.

설명했듯이 Doji 자체는 "시장 결정"을 나타냅니다.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시장은 지금 변경하거나 계속 변경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Doji 캔들스틱 신호는 "반전 신호"가 아닌 "반전"으로만 간주되어야 합니다. 캔들 히어로는 샛별, 저녁 별, 버려진 등으로 더 높은 양초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수준이 낮지 않고 도지지만 양초가 형성되었을 때 더 좋았을 것입니다. 이 형성을 예상하여 Doji가 나타나는 암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라나 토큰 지갑, 솔렛에 대해 알아보세요

VCGamers는 암호 화폐, 블록체인 및 일반적인 투자에 대한 수많은 뉴스와 정보를 시도할 수 있는 훌륭한 팁과 함께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제공합니다.

명명된 VCGamers 토큰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이 토큰 자체는 BSC 네트워크와 이자를 얻기 위해 스테이킹할 수 있는 ETH 20에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