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VCGamers MLBB 토너먼트에 등록하고 무료 $VCG 토큰을 받으세요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VCGamers

총상금이 IDR 2천만인 MLBB VCGamers 토너먼트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팀은 이미 등록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캐쉬백으로 무료.

$VCG 토큰 이 무료 선물은 VCGamers 라마단 컵 2022라는 제목의 MLBB 토너먼트에 등록하기만 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무료 $VCG 토큰 MLBB VCGamers 토너먼트 등록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VCGamers - MLBB 토너먼트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VCGamers

VCGamers는 다가오는 Mobile Legends: Bang Bang 토너먼트의 우승자에게만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VCGamers는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는 게이머를 위해 $VCG 토큰 형태의 캐쉬백도 제공합니다.

$VCG 이 무료 토큰은 등록하는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VCGamers 라마단 컵 2022: 모바일 레전드 뱅뱅.

VCGamers의 Mobile Legends 토너먼트는 우승자를 위해 최대 IDR 20,000,000의 총 상금 풀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은 상품을 얻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합니다.

$VCG 토큰 캐쉬백을 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obile Legends 토너먼트 개최, 지금 등록합시다!

VCGamers MLBB 토너먼트 등록 요구 사항 $VCG 토큰 캐쉬백 받기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VCGamers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VCGamers

$VCG 토큰 캐쉬백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즉, VCGamers Ramadan Cup 2022: Mobile Legends Bang Bang에 참가하기 위해 등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캐쉬백을 받기 위한 VCGamers MLBB 토너먼트 등록 요건

  • VCGamers Ramadan Cup 2022: Mobile Legends Bang Bang을 등록해야 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 특히 구매시 티켓 VCGamers 라마단 컵 2022 2022년 3월 29일 - 4월 3일에 최대 15개의 $VCG 캐쉬백 토큰이 제공됩니다.
  • 2022년 4월 4일부터 14일까지 티켓 구매, 캐시백 토큰 10개 $VCG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 토큰이란?

VCG 토큰 신규 4
VCG 토큰

$VCG Token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VCG Token은 게이머를 연결하고 디지털 게임 아이템과 NFT 자산을 사고 팔 수 있는 소셜 커머스 플랫폼 위에 개발된 VCGamers의 디지털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 Token은 VC Coin과 다릅니다.. VC 코인은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전자 화폐입니다. VC 시장.

VC 코인을 사용하여 VC Market에서 디지털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좋아하는 아이템에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VC Market에서만 ShopeePay 최대 60% 캐쉬백!

그 외에도 VC Market에서 쇼핑하여 일상적인 필요를 충족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PLN 토큰을 채우고 e-Wallet 잔액을 충전하고 VC Market에서 펄스를 충전합니다.

VC Market에서 VC Coin으로 쇼핑할 때 서비스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Ayo Daftar Turnamen MLBB VCGamers dan Dapatkan $VCG Token Gratis"에 대한 9 댓글

  1. 굿・샌즈

    좋은

  2. 프리파이어

    제발, 가레나, 다이몬에게 패스를 요청합니다. 충전하고 싶습니다. 돈이 있으면 제 계좌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1. 3724845845

      다이몬이 없어요

    2. 3724845845

    3. 3724845845

      Yes@Diyar jp?: 나는 이미 형제를 팔로우하고 있어
      아이디 255354413

  3. 섹스 리즈키

    선물용 다이아몬드

    1. 3724845845

      충전할 돈이 없어요

    2. 3724845845

      다이몬이 없어요

    3. 아마드

      3724845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