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제패, RRQ 호시, MPL 시즌 9 우승

MPL 시즌 9 챔피언

RRQ Hoshi는 2라운드에서 ONIC Esports를 4-1로 완파한 끝에 성공적으로 MPL 시즌 9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결승전.

최고의 경쟁 모바일 레전드 MPL 시즌 9는 약 2개월간의 운영 끝에 지난 일요일(24/4) 막을 내렸습니다.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다양한 경기를 선보여 팬들을 즐겁게 했다. 계략 문튼에서 만들었습니다.

참가하는 모든 선수와 팀은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MPL 시즌 9.

라운드 후 정규 시즌 그리고 플레이오프, 이제 MPL 시즌 9에서 우승한 새로운 팀, 즉 RRQ Hoshi가 등장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2 유출, 오프라인 개최될까?

RRQ 호시, MPL 시즌 9 우승

MPL 시즌 9 챔피언
RRQ Hoshi, MPL 시즌 9 우승(출처: MPL 인도네시아)

결승전 MPL 시즌 9는 최고의 팀인 RRQ Hoshi와 ONIC Esports가 한자리에 모이는 Royal Derby 타이틀과 함께 흥미진진한 경기를 선보입니다.

King of All Kings는 BO7 시스템에서 4-1의 점수로 상위 경기에서 ONIC Esports의 저항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Alberttt와 친구들은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결승전 승자조 결승에서 ONIC Esports를 3-2로 꺾은 후. 그 결과 ONIC Esports는 패자조 결승에 진출하여 Aura Fire와 대결했습니다.

패자조 결승전에서 Porcupine Kuning이 Aura Fire를 이기고 라운드에서 다시 RRQ Hoshi에게 도전했습니다. 결승전 MPL 시즌 9.

이번 하이라이트는 ONIC Esports가 승리를 거둔 MPL 시즌 8 결승전의 재대결인 것 같습니다.

당연히 이번에는 RRQ 호시가 패배에 대한 복수 미션을 수행했고 성공했다.

게다가 이번 시즌 그들의 활약은 MPL 시즌 9에서 우승할 만큼 남다르다. 이번 대회에서 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12연승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MPL 시즌 9 타이틀로 RRQ Hoshi는 총 상금 300,000 USD 또는 약 43억 루피아를 집으로 가져올 권리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6월에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될 예정인 MSC 2022 행사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행사에서 ONIC Esports는 RRQ와 함께 홍백 대표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들어! Pharsa MSC 2022 스킨 누출은 정말 멋집니다

MPL 시즌 9 최종 하이라이트

MPL 시즌 9 챔피언
MPL 시즌 9 결승전 일러스트

Royal Derby는 RRQ Hoshi와 ONIC Esports가 MPL 시즌 9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최고의 라인업을 배치하는 마지막 경기를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계략 먼저 RRQ 호시는 클레이(자비에), R7(루비), 알베르트(링), 스카일러(클로드), 빈(힐다)을 연기한다. 한편, ONIC Esports는 Drian(Cecilion), Butss(Hilda), Sanz(Baxia), CW(Batrix), Kiboy(Khufra)를 배치했습니다.

곧바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다 일찍 ~까지 게임 중반 두 팀이 서로 죽이다. 그러나, 입력 늦은 경기, 큰 피해를 입은 Clay와 Alberttt는 Yellow Hedgehog 팀을 압박 할 수있었습니다.

마침내 후반 20분까지 국왕은 영주와의 싸움 후 첫 승리를 거두는 데 성공했다. 그 순간 ONIC Esports는 3명의 영웅을 동시에 잃어야 했고 이는 확실히 손실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3일차 최고 인기 영웅

입력하다 계략 둘째, 영웅과 함께 상황이 약간 돌아섰습니다. 코어 RRQ 히트 굴욕 압력을 가하십시오. 

ONIC도 전반 25분 RRQ 영웅 4명을 쓰러뜨리고 원 스트레이트 푸쉬를 펼치며 경기를 끝냈고, 이번에는 키보이(셀레나)와 드리안(자비에)이 1-1 동점골을 터트렸다.

승리는 노란 고슴도치가 그를 대면하는 데 더 자신감을 갖게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계략 제삼. 그들은 게임에서 Alberttt와 그의 친구들을 따라잡을 수 있었습니다. 초기 게임.

불행히도, 이 지배는 RRQ Hoshi가 게임을 지배하기 위해 돌아선 후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중반 ~까지 늦은 경기. Skylar는 그의 팀 승리의 배우가되었습니다. 계략 King의 점수를 2-1로 바꾼 그의 매끄러운 게임으로 세 번째.

계략 넷째, Yellow Hedgehog가 다시 공격했습니다. 초기 게임. 그러나 RRQ는 다시 압박에서 벗어나 15분 만에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계략 다섯째, RRQ는 상당히 공격적인 플레이를 했고 공격을 가했다. 베이스 ONIC와 Lord는 15분까지 이겼습니다.

4-1 점수는 RRQ Hoshi에게 압도적인 승리였으며 MPL 시즌 9 타이틀도 고정시켰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MPL 시즌 9 플레이오프의 첫 번째 세션에서 가장 성가신 영웅들입니다.

최다 MPL ID 타이틀 획득

MPL 시즌 9 챔피언
MPL 시즌 9 챔피언 트로피 일러스트레이션

12연패 무패 행진을 이어가는 대회에서는 더 킹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의 모습이 이색적이었다.

아시다시피, 그들은 이전에 시즌 2, 5, 6에서 3번 우승했습니다. 

MPL 시즌 9 챔피언의 타이틀은 RRQ Hoshi가 가장 많은 MPL ID 트로피, 즉 4개의 트로피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가 다운 땅의 통치자임을 확인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