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0의 Apex 레전드 캐릭터 티어 목록

Apex 레전드 티어 목록

Apex Legends에는 레전드(Legends)라고도 불리는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하고 싶을 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Apex 레전드 시즌 20의 티어 목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Apex Legends에는 현재 총 25명의 Legend 캐릭터가 있습니다.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Apex Legends 게임에서 Legends는 자주 훈련하면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낮은 레벨의 캐릭터라도 올바른 손에 있고 올바른 무기의 지원을 받는다면 훌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pex Legends에서는 여전히 높은 등급 목록으로 Legends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시즌 20의 Apex Legends 캐릭터 티어 목록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Apex Legends에서 Loba를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Apex 레전드 티어 목록

다음은 이 게임의 전체 계층 목록입니다.

  • 티어 S: 블러드하운드, 호라이즌
  • Tier A: Ash, Caustic, Wraith, Lifeline, Octane, Loba, Gibraltar, Catalyst, Valkyrie, Revenant, Bangalore, Pathfinder
  • 계층 B: Wattson, Vantage, Maggie, Conduit, Newcastle, Ballistic, Fuse, Mirage, Seer
  • 계층 C: Rampart, Crypto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Apex Legends에서 Valkyrie를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티어 S 캐릭터

Apex Legends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 - Horizon
지평선. 출처: Apex 레전드/유튜브

블러드하운드

이번 시즌 너프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Bloodhound는 여전히 강력한 전설로 남아 있으며 티어 S에 있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는 방갈로르 연기에 맞서 싸울 수 있고 적을 강조할 수 있으며 속도도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Bloodhound는 제대로 사용하면 매우 강력한 전설이 됩니다. 

수평선

Horizon은 이동에 대한 훌륭한 전설이며 블랙홀이 올바르게 배치되면 적 팀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서 블랙홀은 팀이 적을 밀거나 붙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Horizon의 Spacewalk는 그녀의 이동 능력에 매우 도움이 되는 부스트이며 Gravity Lift는 필요할 때 팀에게 고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s에서 정적 수호자 Wattson을 만나보세요

티어 A 캐릭터

옥탄
옥탄. 출처: VCGamers

시어

시어는 정보 수집에 뛰어난 능력을 가진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Exhibit은 적의 위치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를 팀에 제공하는 게임 내 최고의 스캐닝 기능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기술은 또한 Bloodhound와 같은 적을 발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Valkyrie의 Skyward Dive와 같은 치유 및 기타 능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가 가진 모든 것으로 Seer를 거의 모든 상황에서 유용한 전설로 만듭니다.

발키리

Valkyrie는 적을 사냥하거나 위험한 상황에서 탈출하는 위대한 전설입니다. 또한, 그녀의 Missile Swarm은 적을 밀어붙일 때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Valkyrie의 Skyward Dive를 사용하면 비행 중에 정보를 수집하면서 매우 빠르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금연 건강 증진 협회

Ash는 로테이션 팀에서 좋은 전설이 될 수 있습니다. Phase Breach는 팀이 어려운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애쉬의 아크 스네어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최소한의 효과가 있지만 제대로 사용하면 적을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부식제

코스틱은 수비력이 좋은 레전드다. 그의 Nox Gas Trap 능력은 팀이 건물을 잠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궁극기의 경우 적 팀을 강제로 퇴각시키고 아군 팀이 회복할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망령

Wraith는 팀을 위험한 위치에서 빼내는 그의 능력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여전히 좋은 선택입니다. 

Wraith는 팀이 전투에 참여하거나 도망칠 시기를 선택하고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생명선

Lifeline은 DOC Heal Drone과 패시브가 있는 효과적인 지원 전설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에게 Combat Revive는 여전히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Lifeline은 이제 팀 구성원을 소생시키는 배너를 생성할 수 있으므로 레전드 서포터로서 더욱 좋습니다.

옥탄

Octane은 다른 전설적인 움직임과 결합될 때 강력한 전설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점프 패드는 팀이 손이 닿지 않는 지역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공중에 있는 동안 공격에 매우 취약합니다. 

그는 매우 쉽게 전투 안팎으로 회전할 수 있기 때문에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는 훌륭한 전설입니다. 

탐욕스러운

Loba는 그의 블랙 마켓 부티크를 통해 팀이 작은 고리에서 절실히 필요한 전리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최종 게임 플레이에서 훌륭한 전설을 만듭니다. 

그의 이동 능력인 도적단 베스트 프렌드는 순간 이동이기 때문에 훌륭하지만 이해하지 못하면 플레이하기가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지브롤터

Gibraltar는 대부분의 다른 전설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좋은 선택입니다.

한편 그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궁극의 방어 폭격은 탁 트인 공간에서 훌륭합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큰 히트박스와 긴 재사용 대기 시간으로 쉬운 목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촉매

Catalyst는 좋은 능력을 가진 레전드 디펜스입니다. 이 전설은 팀을 위해 링의 영역을 잠그는 기능 때문에 최종 게임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Wattson 또는 Caustic과 같은 캐릭터와 결합하면 적들이 팀을 밀어붙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또한 적절하게 사용하면 Catalyst의 궁극기인 Dark Veil은 적으로부터 탈출하거나 다른 팀을 밀어내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방갈로르

Bangalore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기술을 가진 전설입니다. 롤링 썬더는 공격적으로나 수비적으로나 훌륭합니다. 

그의 패시브 동작은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거나 적을 밀어내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방갈로르의 연막 능력은 그의 궁극기와 마찬가지로 모든 전설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능력 중 하나입니다. 이 능력으로 방갈로르는 이번 시즌 매우 귀중한 전설이 되었습니다.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는 움직임과 회전력이 뛰어난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팀을 전투에 투입하거나 퇴장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스커미셔 클래스에 있는 패스파인더를 사용하면 케어 패키지를 스캔하여 궁극기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팀은 맵을 이동하기 위한 매우 일관된 경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레버넌트

Revenant는 특정 상황에서 좋은 전설이 될 수 있습니다. 수직 맵에서 그는 스토커로 나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그의 죽음의 토템은 특정 상황에서 적을 밀어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일런스는 레이쓰 포털과 같은 핵심 능력을 막을 수 있는 유용한 능력이지만 회피와 발견이 쉽기 때문에 그다지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s 성우 목록, Twitch 스트리머가 있습니다!

티어 B 캐릭터

티어 B 캐릭터
티어 B 캐릭터. 출처: VCGamers

탄도

Ballistic은 시즌 17의 새로운 전설입니다. 그것의 패시브를 사용하면 첨부 파일 없이 세 번째 무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탄도 능력은 적 플레이어에게 무기를 발사할 때 피해를 입게 하는 디버프를 제공합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팀에 빠른 재장전, 무제한 탄약, 이동 속도 버프를 포함한 주요 버프를 제공합니다. 

왓슨

게임의 마지막 몇 링에서 Wattson은 틀림없이 최종 게임에서 영역을 유지하는 데 적합한 최고의 전설입니다. 

그의 Perimeter Security 및 Intercept Pylon은 건물을 잠그고 많은 전설의 궁극적인 능력과 싸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초중반에 왓슨은 대단한 레전드가 아니다.

우세

Vantage는 원거리 전투에 매우 능숙합니다. 그의 Spotter's Lens와 Sniper's Mark 능력은 그에게 저격수 전투에서 유리합니다. 

그녀의 Echo Relocation은 훌륭한 이동 능력이지만 시선이 필요합니다. 근접 전투에서 Vantage는 다른 전설에 비해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매기

Maggie는 적절하게 사용하면 좋은 로테이션 레전드가 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인 Wrecking Ball은 팀의 이동 속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전투 안팎에서 회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전술적으로 Riot Drill은 적을 엄폐물 밖으로 밀어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매기의 능력은 더 높은 순위를 매기기에는 너무 구체적이지만 적절한 순간에 그녀는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뉴캐슬

뉴캐슬은 팀을 지원해야 할 때 훌륭한 수비의 전설입니다. 그의 Castle Wall과 Mobile Shield는 많은 상황에서 팀을 구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Newcastle의 Mobile Shield는 적 팀을 엿보는 데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퓨즈

Fuse에는 많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의 너클 클러스터는 영역을 보유할 수 있으며 공격 클래스의 전설인 그는 이제 더 많은 탄약을 저장할 수 있으므로 수류탄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의미합니다. 

그의 궁극기는 제대로 사용하면 전투에서 공간을 제어하고 적을 가두는 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신기루

Mirage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괜찮은 선택입니다. 그는 패시브 능력으로 당신의 팀이 부활하도록 도울 수 있지만 그의 미끼는 찾기 쉽고 그의 궁극기는 당신이 탈출하는 것을 거의 허용하지 않습니다. Mirage는 이 특정 상황 외에는 팀에 많은 것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Mirage Apex Legends 플레이 방법

티어 C 캐릭터

티어 C 캐릭터
Tier C 캐릭터. 출처: VCGamers

성벽

Rampart는 평범한 전설입니다. Amped Cover는 인상적이지 않으며 쉽게 반격하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Ultimate Mobile Minigun은 상당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취약한 상태를 유지하고 좋은 위치 선정이 필요합니다. Rampart는 수비 팀에 가장 적합하지만 이 캐릭터보다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Crypto는 그의 궁극기인 Drone EMP에 대한 강력한 카운터가 없는 몇 안 되는 전설 중 하나입니다. EMP는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팀이 전투를 밀어붙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의 패시브는 적에 대한 정보를 팀에 제공하는 데 유용하지만 범위가 부족하고 쉽게 아래에서 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s 크로스 진행 기능이 있나요?

이번에는 Apex Legends 시즌 20의 티어 목록에 관한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CGamers 뉴스!

어서, Apex Legends 코인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최저가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