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Great FF Pet For June 2022 이슈 BR 모드

FF 고급 서버 OB35

애완 동물 프리파이어 평등하게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일부는 다른 것보다 훨씬 더 인기가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BR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종종 무시하는 2022년 6월호의 최고 및 최고의 ff 애완동물입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애완동물을 사용하여 로드아웃을 구축할 수 있는 가장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슈팅 게임 중 하나입니다.

종종 간과되지만 좋은 섬유 애완 동물은 매우 강하고 일반 캐릭터가 가지고 있지 않은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4의 Free Fire Battle Royale 모드에 대해 과소평가된 좋은 FF 애완동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BR을 위한 좋은 FF 애완 동물 목록

Free Fire 플레이어는 Battle Royale 타이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 중에서 원하는 애완동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Falco, Dreki 등과 같은 일부는 뛰어난 능력 때문에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편, 아래와 같이 일부는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자실

좋은 FF 애완 동물
자실

첫 번째 좋은 ff 애완 동물은 Zasil입니다. Zasil의 새로운 애완동물은 플레이어의 흡입기, 의료 키트 또는 수리 키트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아기 아홀로틀입니다. 레벨 1에서 플레이어가 해당 항목 중 하나를 사용할 때마다 해당 항목의 추가 사본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 스킬은 언뜻 보기에 압도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약합니다. 백분율 기반 활성화 외에도 120초의 긴 재사용 대기시간도 있습니다.

2분마다 무료 의료 키트를 받는 것은 장기적으로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최소한의 보너스일 뿐입니다. 스킬 발동을 위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대량으로 수집할 수도 없습니다.

에이전트 홉

좋은 FF 애완 동물
에이전트 홉

Pet Free Fire Agent Hop에는 구역이 줄어들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EP를 제공하는 Bounce Bonus라는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Agent Hop은 매우 견고한 애완 동물입니다. 평균적으로 안전 지대가 약 4~5배 줄어들어 이 펫으로부터 경기당 약 200~250E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훌륭한 ff 펫은 K와 같은 캐릭터에게 훌륭한 EP 공급원이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에이전트 홉만으로도 거의 전체 경기에 충분한 EP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모든 칩 손상을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무니

좋은 FF 애완 동물
무니

Moony는 Free Fire의 세 번째 비행 애완 동물입니다. 힙합 의상을 입고 비행접시 위에 앉아 있는 외계인이었다. 그의 능력은 Paranormal Protection이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Moony는 초자연적인 존재가 아니라 외계인이기 때문에 이 이름은 약간 이상합니다. 이 애완동물을 장착하면 상호 작용 카운트다운(의료 키트 사용, 수리 등) 동안 주인이 받는 피해가 최대 20% 감소합니다.

이 능력이 무의미하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빠르게 진행되는 이 메타에서 특별한 용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xim의 스킬로 전투 도중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치료하는 경우 적이 추격하더라도 보너스 피해 감소는 여전히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박사 비니

좋은 FF 애완 동물
비니

비니 박사의 스킬은 "대시 덕워크"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것은 1/2/3 레벨에서 웅크리는 동안 이동 속도를 30/45/60% 증가시킵니다. 저격수는 보통 총을 쏠 때 웅크리고 있기 때문에 Dr. 비니는 실제로 매우 유용합니다.

웅크 리기는 항상 유용합니다 프리파이어.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낮은 프로필을 제공하고 적들이 플레이어를 공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특히 플레이어가 더 높은 지대에 있는 경우).

또한 발소리도 줄여줍니다. 균형을 잡는 유일한 것은 웅크릴 때 이동성이 적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일반 이동 속도에 비해 50% 느려집니다.

센세이 티그

좋은 FF 애완 동물
선생님

레벨 3에서, 센세이 티그 적의 맨마킹 스킬 지속 시간을 6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엘리트 모코에게 태그가 지정되더라도 계속 움직이면 최대 표시 지속 시간은 5초입니다.

Moco는 자유롭고 강하기 때문에 항상 많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인기있는 캐릭터 선택이었습니다. 이 좋은 ff 애완 동물은 그에게 좋은 카운터가 될 것입니다.

Shirou의 경우 그의 기술은 3 초만 지속됩니다. 스킬이 7초 동안 주변 지역을 지속적으로 스캔하기 때문에 이 애완동물이 클루의 스킬과 어떻게 상호 작용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Mr Waggor, Dreki 및 Spirit Fox

비스턴

좋은 FF 애완 동물
비스턴

강한 팔과 연막, 수류탄, 섬광탄과 같은 던지는 무기의 범위를 최대 30%까지 증가시키는 거대한 바부 도움의 손길 기술로 게임에 참여하세요.

이렇게 하면 적에게 너무 가까이 가지 않고도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류탄을 놓치는 주된 이유는 목표물이 너무 멀리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약해! 버프가 필요한 5가지 무료 파이어 펫

일반적으로 주변 대상에 Gloo와 Smoke를 사용하므로 일반 섬광과 수류탄만이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훌륭한 ff 애완동물은 솔로 팀, 분대, 심지어 충돌에서도 유용합니다. 훌륭한 플레이어는 항상 수류탄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