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L Mobile Legends 202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MCL 모바일 레전드

아직도 MCL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이벤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이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Competitive League(MCL)는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하여 주간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있는 경쟁 게임 모드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매주 토요일 밤 20.00 WIB에 열립니다. Moonton은 또한 Mobile Legends에서 계절별 MCL 이벤트를 조직합니다. 

주간 토너먼트 챔피언은 프로 팀과 경쟁하고 그 과정에서 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2019년 Mobile Legends에 MCL이 추가된 이후 플레이어는 이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여 게임에서 자신의 기술을 테스트해 왔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게임 모드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MCL Mobile Legend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MCL 모바일 레전드가 무엇인가요?

MCL 모바일 레전드
MLBB

Mobile Legends: MCL Mobile Legends로 널리 알려진 Bang Bang Competitive League는 프로 e스포츠와 유사한 경쟁 장면을 경험하고자 하는 야심 찬 플레이어를 위한 경쟁 게임 모드입니다. 

이 이벤트는 프로 e스포츠와 유사한 경쟁 장면을 경험하고자 하는 e스포츠 팬을 위해 설계된 경쟁 게임 모드입니다.

토너먼트는 3명의 영웅을 금지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드래프트 픽 형식을 따릅니다. 게임 모드는 매주 토요일 밤 20:00 WIB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공개되어 주간 MCL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하고 시즌 챔피언십에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매주 주말에 경쟁하고 시즌이 끝날 때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합니다. 희귀 스킨, 디스플레이 로고, 분대 영예, 감정 표현 등 시즌 챔피언에 대한 많은 보상이 있을 것입니다. 

MCL 참가 요건

모든 참가자는 레벨 20에 도달하고 최소 16명의 영웅을 보유해야 합니다. 어떤 면에서 Moonton은 아직 레벨이 낮고 영웅이 적은 초보 플레이어가 이 온라인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 첫 번째 조건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MCL Internation이 있어야 합니다. 이 티켓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20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들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이벤트 보상 작업 또는 포인트 활동 스쿼드를 여는 것입니다.

MCL Mobile Legends 2022에 참여하는 방법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면 입장권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또는 상점에서 티켓을 구매하여 이러한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친구에게 티켓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팀원이 티켓을 받은 후 토너먼트 참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가 종료되기 전에 참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주를 잃게 됩니다.

팀이 준비되면 팀 이름과 아바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토너먼트 내내 사용될 것입니다.

귀하의 팀은 귀하의 경기가 시작될 때 정해진 일정을 받게 됩니다. 팀이 늦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패배로 간주됩니다. 주간 토너먼트 챔피언은 MLBB 프로 e스포츠 선수들과 경쟁하는 시즌 챔피언십에 참가할 수 있는 초대장을 받게 됩니다.

모든 팀이 따를 수 있지만 필요한 조건을 완료하면 됩니다. 조건은 모든 플레이어 계정이 레벨 20에 도달하고 최소 16명의 영웅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입장권이 필요하므로 팀이 MCL Mobile Legends에 가입하려면 각 멤버마다 입장권이 하나씩 있어야 합니다. 요구 사항을 이해해야 하며 이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휴대폰에서 Mobile Legends 게임을 엽니다.
  • 그런 다음 화면 하단의 콘테스트 탭을 눌러 MCL에 입장하세요.
  • 그런 다음 MCL을 선택합니다.
  • 시간이 지나면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기 때문에 여기에서 시간이 언제 시작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지정된 시간에 따라 다음 이벤트를 기다려야 합니다.
  • 시간이 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로비에 있는 동안 솔로 플레이어인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참여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팀과 함께 플레이하는 경우 팀 이름 생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로그인하여 경기를 시작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입장권을 사용해야만 이벤트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 입장권은 특정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기다리지 않으려면 메뉴에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쇼핑 > 준비 > 스페셜. 가격은 다이아몬드 20개 정도로 매우 저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MLBB에서 Franco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MCL Mobile Legends 상품

MCL 모바일 레전드
현재의

Mobile Legends의 주간 MCL 챔피언은 영구적인 스킨, 독점 감정 표현, 소환 효과, 게임 내 프로필 트로피 등과 같은 멋진 스킨과 특전을 많이 받게 됩니다.

시즌 토너먼트 챔피언은 주간 MCL 토너먼트에서 획득한 상금에 추가로 영구적으로 도색된 스킨을 받게 됩니다.

팀이 이 이벤트에서 우승하면 다음과 같은 일련의 상품이 제공됩니다.

  • 전투 이모티콘 챔피언
  • 별빛
  • 희귀 스킨
  • 디스플레이 로고
  • 아너스쿼드

2022년 주간 및 시즌 MCL Mobile Legend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전에 실격을 방지하기 위해 규칙과 규정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치명적인 Xavier MLBB 콤보 영웅 6명을 소개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MCL에 대해 알아야 할 전부입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지금 팀을 등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Semua yang Perlu Kamu Ketahui Tentang MCL Mobile Legends 2022"에 대한 2 댓글

  1. 미아트

    다이아몬드 10000 주세요

  2. 미아트

    다이아몬드 제발 ID 977750201 server1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