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Beaston, Moony 및 Agent Hop FF를 무료로 얻는 방법

에이전트 홉 FF

최고의 펫 3마리를 얻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최대 무료. 이들은 비스턴, 무니, 에이전트 홉 FF 애완동물입니다.

Watch to win은 Free Fire MAX에서 자주 반복되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트리밍 플랫폼인 Booyah Garena에서 비디오를 시청하여 게임 아이템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번 주 비스턴, 무니, 에이전트 홉 FF 펫을 무료로 얻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FF 우승을 위한 이벤트 시청

Watch To Win은 Free Fire 및 Free Fire MAX에서 반복되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Garena의 Booyah에서 비디오를 보고 흥미로운 게임 내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앱.

Booyah는 다양한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재미있는 동영상과 게임 스트림을 업로드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Google Play Store 및 Apple App Store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atch to Win 이벤트는 2022년 3월 30일 수요일에 시작하여 2022년 4월 1일까지 지속됩니다. 다음은 Watch to Win 이벤트에서 플레이어가 받을 수 있는 상품 목록입니다.

  • 펫 – 에이전트 홉 FF
  • 펫 – 무니
  • 펫 – 비스턴
  • 무기 스킨

4개의 상품이 있지만 플레이어는 하나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한 요구 사항은 최소 60분 동안 Booyah 앱에서 다양한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는 것입니다.

Booyah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 및 Apple App Store의 무료 앱입니다. 콘텐츠 제작자가 Twitch 및 YouTube와 유사하게 비디오 및 게임 스트림을 업로드할 수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위에 나열된 상금 중 플레이어는 하나만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 기회를 얻으려면 Booyah 앱에서 60분 동안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해야 합니다.

무료 애완동물 교환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Free Fire MAX를 열고 화면 오른쪽에 있는 캘린더 아이콘을 누릅니다.
  • "부야! "뉴스" 탭의 Watch to Win"을 참조하십시오.
  • Booyah로 리디렉션하려면 "이동"을 선택하십시오! 페이지. 그런 다음 Free Fire MAX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 앱에 나열된 Watch to Win 비디오 라이브 스트림 중 하나를 선택하고 60분 동안 시청하세요.
  • Free Fire 응용 프로그램을 열어 상금을 청구하십시오.

또는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le App Store에서 직접 애플리케이션인 Booyah를 다운로드한 다음 Free Fire MAX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Watch to Win 썸네일로 60분 동안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면 위에 언급된 상품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배틀 로얄 게임을 열고 무료로 청구합니다.

펫 비스턴, 무니, 홉 요원 FF

애완동물 비스턴

에이전트 홉 FF
비스턴

비스턴의 스킬 이름은 '도움의 손길'. 수류탄, 글로우 월, 섬광탄, 연막탄의 투척 범위가 초기 레벨에서 10% 증가합니다. 펫의 레벨업과 함께 우선 스킬이 20%로 증가합니다.

최고 스킬 레벨에서 투척 거리가 30% 증가합니다. Beaston을 사용하면 던지기를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애완 동물과 마찬가지로 Beaston은 Great White Beaston이라는 독특한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는 Blazing Beaston 스킨도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 140개를 구매하면 Beaston 애완동물을 추가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지역의 충전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Pet Beaston은 아직 인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펫 무니

에이전트 홉 FF
무니

Moony는 Free Fire 명단에 추가된 최신 애완 동물 또는 동료 중 하나로 기존 애완 동물 15마리 중 16번째로 추가되었습니다.

Moony는 실제로 외계인 캐릭터와 대중 문화를 기반으로 한 애완 동물입니다. 그는 게임 "Destroy All Humans"의 캐릭터처럼 보입니다. 그는 독특한 대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목소리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Moony는 "Paranormal Protection"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에는 플레이어가 의료 키트를 사용하거나 팀원이 그를 부활시키도록 도울 때 팀원이 일정 기간 동안 최대 40%의 피해 감소 카운터를 받는 상호 작용 기능이 있습니다.

레벨 1 애완 동물은 일정 기간 동안 최대 20%의 피해 감소를 제공합니다. 레벨 7은 최대 35%의 피해 감소를 제공합니다. Moony는 플레이하고 XP를 획득하고 레벨을 올리면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현재 Free Fire Celebrate and Play에는 Moony를 위한 두 가지 감정 표현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 "Hipster Moony Set"라고 하는 Moony용 스킨 세트는 하나만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곧 더 많은 캐릭터용 스킨이 나올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Moony는 전투 후 또는 전투 중에 회복을 돕는 지원 애완 동물입니다. 따라서 그는 DJ Alok, Olivia, Laura 및 Andrew와 같은 지원 캐릭터와 더 잘 어울릴 것입니다. 이러한 캐릭터는 지원적이므로 Moony는 손상 감소를 제공하여 유용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FF 돌격 소총 5가지

펫 에이전트 홉 FF

Agent Hop FF는 토끼의 형태를 취하는 18번째 애완 동물입니다. 의상과 왼쪽 눈의 흉터로 미루어 보아 홉은 전장에서 꽤 경험이 많은 요원인 것 같다.

에이전트 홉 FF는 블루존이 줄어들 때마다 보너스 EP를 주는 '바운스 보너스'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EP는 HP로 재생되어 플레이어가 블루존에 있는 동안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6 최고의 프리파이어 오공 펫 콤보

그래서 이번 주 Watch to Win 이벤트에서 Beaston, Moony 및 Agent Hop FF 애완동물을 얻는 쉬운 방법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