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원! 개편된 황혼의 갑옷에 대해 알아야 할 3가지

Twilight Armor는 탱크 및 전투기 빌드 목록에 포함되어야 하는 항목입니다. 이 아이템 하나는 높은 크리티컬 데미지 배리어에 대한 임시방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개선된 황혼의 갑옷은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전 세계, 더 정확하게는 동남아시아에 많은 팬을 보유한 MOBA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하나의 게임은 독특한 구성을 가지고 있어 많은 열성팬들이 있습니다.

이 하나의 방어 아이템에 관한 몇 가지 계획을 파헤친 후. 다음은 개선된 황혼의 갑옷(우수한 방어 아이템)의 개요와 용도입니다.

또한 읽기: 이것은 MPLD ID 시즌 9의 Aulus RBL Fearless Build입니다.

개요 황혼의 갑옷

개선된 황혼의 갑옷

이 방어 아이템은 +400 마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컴팩트합니다. 이는 확실히 마나를 낭비하는 탱크에 매우 좋습니다.

그런 다음 +1200의 추가 HP를 갖게 되며, 이것은 아이템 방어 기준에 가장 강력하고 많은 것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20%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Aldous, Clint, Dyroth, Hilda 등을 제어하는 데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성은 적이 20%의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와 함께 600 물리 데미지를 줄 때 작동하는 패시브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의 가격이 $2.100인데 게임 내에서 장기간에 걸쳐 골드를 모아야 합니다. 탱크의 경우 적절한 지원을 받으십시오.

따라서 이것은 확실히 강한 상대의 저항을 극복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주변 영웅에게 20% + 5%의 추가 추가 피해를 주는 것과 같이 상대에게 패시브를 발행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게임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최대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영웅이순신 MLBB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오토프로!

황혼의 갑옷 사용

개선된 황혼의 갑옷

이 아이템은 탱커나 내구도가 상당히 높은 파이터들이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공격과 공격을 수행 할 때 더 조심해야합니다. 이 항목은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드문 항목이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개선된 황혼의 갑옷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정 순간에 아이템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 황혼의 갑옷을 사용하기에 적절한 시기는 언제인가.

Aldous, Lesley, Bruno, Dyroth, Argus, Irithel, Hilda, Clint와 같은 게임 후반 영웅을 만날 때 황혼의 갑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데미지가 좋고 끝없는 전투, 버서커 퓨리, 스칼렛 팬텀, 블러드 오브 데스페어 등의 공격 아이템과 조합했을 때 상당히 인상적인 영웅.

음, 카운터 중 하나는 사용하는 영웅의 내구성을 최소화하고 더 잘 수용하기 위해 황혼의 갑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ML 기록을 숨기는 최신 방법

개선된 황혼의 갑옷

개선된 황혼의 갑옷

개조된 황혼의 갑옷, 물론 이 아이템은 다음 시즌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탱커분들은 인상도 좋고, 이 아이템의 사용법도 예전과 좀 달라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결국 이 황혼의 갑옷은 이제 개편된 황혼의 갑옷이 도착했기 때문에 반드시 고려해야 할 아이템입니다.

그렇다면 개편된 황혼의 갑옷에서 볼 수 있는 업데이트는 무엇일까요?

  1. 예측하기 조금 어렵지만 Moontoon이 탱커에게 큰 의미가 있는 +50 HP Regen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확실히 안타까운 일입니다.
  2. 게다가, 이 아이템은 치명타 피해가 너무 높은 상대 영웅을 위해 특별히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20%의 추가 피해 감소 또는 치명타 피해 감소가 있습니다. 확실히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3. 탱크와 황혼의 갑옷 아이템을 플레이할 때 다시 더 숙련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빌드가 이전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Ares Belt, Vitality Crystal, Power Crystal은 매력적인 황혼의 갑옷 아이템을 구성하는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Xavi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기술 및 팁

결론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알아야 할 개조된 황혼의 갑옷입니다. 물론 이 빌드를 사용하면 제시된 게임 플레이가 훨씬 더 매력적일 수 있는 게임 플레이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우수한 아이템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더 숙련되고 적의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탱커에게 매우 비싸기 때문에 이 아이템의 구매를 계산할 때 더 신중해야 합니다. 개선된 트와일라잇 아머에 대한 이 기사가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를 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