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OB33의 7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맥스 무기 콤보

ff 상환 코드

무기 콤보 선택 프리 파이어 맥스 올바른 것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OB33 업데이트에서 가장 효과적인 7가지 콤보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두 가지 주요 무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 하나의 무기와 권총만 사용할 수 있는 일반 사수에 비해 크게 개선된 것입니다. 따라서 가장 다재다능한 최고의 로드아웃을 얻는 것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열쇠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3 업데이트의 7가지 최고의 Free Fire Max 무기 콤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가장 고통스러운 Free Fire Max 무기 콤보 목록

모든 Battle Royale 게임과 마찬가지로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2개의 주 무기와 1개의 보조 무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에서 스나이퍼 라이플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는 다양한 기본 무기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것을 선택하는 것은 특히 초보자에게 약간의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MAX Free Fire 무기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라팔 + MAG-7

최대 무료 화재 무기
의역

Parafal은 같은 등급의 다른 무기에 비해 데미지가 높은 AR입니다. 또한 사거리가 길고 이동 속도가 빨라 사용자의 이동성이 향상됩니다. 

이 무기 조합은 단거리에서 중거리 전투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RAFAL은 돌격소총으로서 중거리와 이동속도가 좋아 중거리 전투에 유리합니다.

폭발 피해를 빠르게 발산할 수 있는 이동식 산탄총인 MAG-7과 함께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M1887과 달리 8발들이 탄창은 오차 범위가 더 큽니다.

흉터 + MP40

최대 무료 화재 무기
흉터

이 조합은 아마도 두 무기가 공통 스폰이기 때문에 가장 쉽게 얻고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SCAR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쉬운 초보자용 무기로, 괜찮은 데미지, 낮은 반동 및 높은 발사 속도를 제공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큰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40은 유사하며 게임에서 가장 빠른 발사 무기이며 근거리에서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딱따구리 + M1887

최대 무료 화재 무기
M1887

딱따구리는 강력한 공격력과 장갑 관통력을 지닌 강력한 저격 산탄총입니다. 갑옷에 관계없이 상대를 제거하는 능력으로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효과적입니다. 연사력도 일반 저격총보다 높다.

M1887은 갑옷도 관통할 수 있기 때문에 딱따구리를 장착하기에 완벽한 무기입니다. 근접 전투에서의 강점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M1887은 Free Fire MAX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산탄총 중 가장 치명적인 산탄총입니다. 데미지 레벨이 100인 총의 탄창이 유일한 단점이므로 플레이어가 단거리 전투에 이 무기를 사용할 때 정확도가 높아야 합니다.

AK+M1014

최대 무료 화재 무기
M1014

이 콤보는 AK가 무려 72 범위를 갖는 중장거리 및 근접 범위를 포함합니다. 저격에 능하고 4배 스코프를 얻을 수 있다면 AK에서 저격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M1014는 근거리에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자동 산탄총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건물을 지우고 모퉁이를 숨길 수 있습니다.

그로자 + VSS

최대 무료 화재 무기
그로자

Groza는 아마도 게임에서 최고의 AR일 것입니다. 데미지, 범위 및 발사 속도가 뛰어납니다. 그러나 높은 반동은 특히 중장거리 전투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목표물을 놓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SS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VSS를 사용하여 적을 끝장낼 수 있습니다.

이 VSS 무기의 장점은 반동이 매우 직선적이라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직선 반동은 플레이어가 3개의 부착물만 사용하기 때문에 이 VSS 무기를 선호하기 때문에 M416 클래스의 무기를 쓸모없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짧은 시간에 출시된 최고의 무료 사격 무기 스킨입니다.

AWM + 코드

무료 화재 MAX 무기
AWM

AWM + Kord는 당신과 당신의 팀이 위치를 방어하거나 유리한 유리한 지점에서 총을 쏠 때 사용할 수 있는 꽤 괜찮은 콤보입니다.

AWM은 평범한 저격소총이지만 Kord는 웅크린 상태에서 동시에 3발을 발사할 수 있는 새로운 특수 무기입니다. 무기의 손상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AWM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좋아하는 저격용 라이플이며 드롭 전리품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이 총은 사거리, 손상률, 정확도가 뛰어나고 8배율 조준경이 있어 이 게임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저격용 라이플입니다.

SKS + M4A1

최대 무료 화재 무기
SKS

SKS + M4A1은 현재 가장 고통스러운 Free Fire Max 무기 콤보 중 하나입니다. SKS는 공격력은 높지만 연사력이 낮아 피해를 입은 목표물을 마무리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M4A1은 비슷한 79 사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확실히 이 문제를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전투에서 M4A1은 발사 속도가 높기 때문에 상당히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FF MAX 무기와 최대 데미지 시즌 26의 조합입니다.

따라서 OB33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7가지 프리파이어 무기 콤보였습니다. 그렇게 하면 게임에서 이기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