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배틀 패스 2022의 5가지 중요 사항

DOTA 2 배틀 패스 2022

알아야 할 5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도타 2 Battle Pass 2022.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이 기사를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DOTA 2 배틀 패스 2022는 게임의 연간 일정 중 가장 흥미로운 기간과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e스포츠 현장에서 가장 큰 토너먼트 중 하나인 The International에 대한 과대 광고가 다시 한 번 쌓이기 시작했으며 플레이어는 Valve에 DOTA 2 배틀 패스 2022 출시를 요청했습니다.

오늘날 플레이어는 경쟁 온라인 게임에서 배틀 패스의 개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용어로, 구매 패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티어 시스템을 통해 여러 가지 독특한 화장품, 칭호 및 기타 아이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배틀 패스의 기본 개념은 Valve가 Compendium으로 소개한 The International 2013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수년에 걸쳐 배틀 패스는 점점 더 커졌습니다.

DOTA 2 배틀 패스 2022는 플레이어가 정복할 수 있는 많은 레벨과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DOTA 2 배틀 패스에 대한 5가지 사항을 제공하며, 이는 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찾는 것 중 하나입니다.

DOTA 2 배틀 패스 2022의 특징

상금 풀

DOTA 2 배틀 패스 2022
도타

아마도 게임 배틀 패스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은 모든 배틀 패스 판매의 25%가 The International의 상금에 직접 추가된다는 사실일 것입니다.

이는 해마다 The International이 상금 규모와 상금 규모 측면에서 가장 큰 e스포츠 이벤트로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투 패스의 크라우드 펀딩 특성 덕분에 Valve는 이전에 Compendium이라고 불렸던 게임의 전투 패스가 시작된 이후 지난 10년 동안 가장 큰 e스포츠 상금 풀에 대한 기록을 반복해서 깨뜨렸습니다. International 10의 지갑은 이전 버전보다 약 600만 더 많은 $ 4천만이 약간 넘습니다.

어마어마한 상금은 연례 행사에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플레이어는 파이의 더 큰 조각을 얻고 신성한 챔피언의 아이기스를 머리 위로 들어 올리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칩니다.

아르카나

DOTA 2 배틀 패스 2022
아르카나

DOTA 2의 많은 화장품 중에서 Arcana는 가장 희귀합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영웅의 모습에 가장 큰 변화를 가져오고 애니메이션, 입자 효과, 스킨 및 사운드와 같은 그들의 능력이 게임에서 얼마나 확실히 변화하는지를 가져옵니다.

현재 게임에는 20명의 영웅을 위한 20개의 아르카나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졸업 후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Arcana를 갖고 싶은 영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DOTA 2 배틀 패스 2022 보유자에게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Aghanim's Labyrinth Battle Pass의 일부인 최신 Arcana는 Drow Ranger용으로 출시된 Dread Retribution Bundle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이번에 마침내 오랫동안 기다려온 Faceless Void Arcana를 손에 넣을 것 같았고, 주변 사람들은 Chen Arcana에 환호하고 희망했습니다.

이모티콘

DOTA 2 배틀 패스 2022
악마

DOTA 2 배틀 패스 2022에는 플레이어가 구매하거나 레벨을 올릴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패스는 또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감정 표현, 입자 효과, 상징적인 사운드 라인 등을 제공합니다. 추가 애니메이션 효과에는 윙크, 분수, 순간 이동 등이 포함됩니다.

불멸 세트는 영웅을 위한 특수 능력 효과와 애니메이션이 있는 스킨이지만 Arcana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위키 도타 2 488개의 불멸 아이템이 있으며 그 중 34개는 택배이고 실종된 영웅은 Chen, Dawnbreaker, Marci 및 Io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 배틀 패스에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징적인 캐스터 라인도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장비하고 스팸할 수 있도록 배틀 패스의 다양한 레벨에서 잠금 해제 가능한 보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유명한 것에는 "Lakad Matataaag! 노멀린, 노멀린."

고유한 게임 모드 및 동굴 탐험

DOTA 2 배틀 패스 2022
모바

Valve는 배틀 패스를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독특하고 특별한 게임 모드를 자주 소개했습니다.

목표와 기대치가 다른 일반적인 5v5 경기와 다릅니다. Siltbreaker 2017, Aghanim's Maze 2020 및 Underhollow 2018과 같은 일부 모드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드입니다.

DOTA 2 배틀 패스 Cavern Crawl 기능도 제공합니다. 전용 게임 모드는 아니지만 특정 영웅과의 경기에서 승리한 후 플레이어에게 포인트와 화장품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흥미로운 메커니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2022의 Zeus Pain을 위한 권장 빌드 아이템

수집기 캐시 및 전투 레벨 번들

DOTA 2 배틀 패스 2022
옵저버 와드 & 센트리 와드

수집가의 캐시는 DOTA 2 창작마당에 제출된 고품질 제출물입니다. 커뮤니티는 제시된 항목에 대해 발언권을 가지며 모든 아티스트가 게임의 서브레딧에서 자신의 모든 작업을 공유하는 것을 보는 갈라 타임을 만듭니다. 

Valve는 패스 소유자가 선택할 수 있는 배틀 레벨 번들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지불하고 보물 스킨과 전투 레벨을 얻을 수 있는 할인된 가격이 있는 특별 제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대부분의 GG Dota 2 미드 레인 영웅, 잃기 쉽지 않습니다!

Valve는 최근 The International 2022가 열리는 장소를 공개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토너먼트 구조와 일정, 다가오는 패치 날짜를 발표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