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오프라인 전쟁 게임, 너무 기대됩니다!

총 전쟁 게임 (1)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게임, 특히 전쟁 게임이나 대중의 수요가 항상 높습니다. 전쟁 게임. 이 게임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두 게임 모두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

물론 게이머에게는 온라인 또는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할당량을 많이 쓰는 것 외에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게이머도 있는데, 물론 네트워크가 불안정하면 방해를 받기 때문에 플레이하고 싶다면 할당량을 사용할 필요가 없는 오프라인 게임을 선호합니다. 그들을.

게이머들이 많이 요구하는 것 중 하나는 오프라인 전쟁 게임입니다. 할당량을 절약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오프라인 유형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행복과 슬픔을 줄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이기는 기쁨은 동시에 게임에서 전투에 지는 슬픔을 안겨준다. 특히 이 전쟁 게임이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공격하는 전략이 있어야 한다면.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너무 흥미롭고 재미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게임을 멈출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유연하게 재생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추천 최고의 PSP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2023년 추천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오프라인 전쟁 게임에 대해 논의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이전에 우리는 계략 이것은 2022년이다.

그러나 이제 다시 논의하여 검토하겠습니다. 자, 시간을 채우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오프라인 전쟁 게임을 살펴보세요.

콜 오브 듀티 (2003)

대구 오프라인 전쟁 게임 2003
콜 오브 듀티 (출처: Tekno Kompas)

2003년에 출시된 이 오프라인 전쟁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애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른 여러 Call of Duty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한 Call of Duty는 16개의 메인 시리즈가 있지만 스핀오프 및 다른 버전의 Call of Duty를 포함하면 44개의 시리즈가 있습니다.

Call of Duty의 이야기는 소련, 미국, 영국에서 벌어지는 2차 세계 대전의 상황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FPS(First Person Shooter)를 사용하지만 팀 기반 게임입니다. 따라서 Call of Duty에서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세 가지 팀 캠프, 즉 소련, 미국 및 영국 중 하나를 선택하고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클래시 오브 킹스 (2016)

오프라인 전쟁 게임 c..ok
클래시 오브 킹스 (출처: Lintasgame.com)

두 번째 오프라인 전쟁 게임은 Clash of Kings입니다. 이 왕국 테마 게임은 패배할 수 없는 파벌 간의 전쟁이 있기 때문에 수요가 매우 많습니다.

2016년에 출시된 클래시 오브 킹은 다른 전쟁 게임에 비해 매우 독특한 게임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Clash of King은 플레이어가 도시를 건설하고, 병사들을 모집하고 훈련시켜 가장 가까운 지역과 가장 먼 지역을 모두 정복하여 왕국 영역을 확장하는 실시간 전략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이 하나의 전쟁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은 왕국을 위한 장소로 수도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Capital City 내에는 다음 게임 레벨을 계속 진행하기 위한 조건으로 여러 건물이 있습니다.

수도가 강력한 도시 방어와 좋은 군대로 준비되면 플레이어는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Clash of Kings 지도를 보고 플레이어는 무엇을, 누구를 공격해야 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자본은 이기기 매우 어려운 목표입니다.

Clash of Kings는 플레이어가 스마트폰과 분리될 수 없도록 항상 새로운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갇혀 있거나 금식을 깰 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플레이하기에 완벽한 전쟁 게임입니다.

엘든 링 (2022)

엘든 링 오프라인 전쟁 게임
엘든 링 (출처: Eraspace)

세 번째 전쟁 게임은 엘든 반지, 많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 놀랐습니다.

Elden Ring은 George RR Martin의 소설을 각색하여 2022년에 출시된 전쟁 게임으로 최고의 오픈 월드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이전 신의 Elden Ring에서 조각을 수집하고 플레이어가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임무를 맡은 이전 Tarnished 기사의 역할을 맡습니다.

Lands Between의 음산한 비주얼과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다운 풍경으로, 엘든 반지 또한 플레이어가 방문해야 하는 여러 아름다운 장소를 제공하므로 더욱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전쟁 게임을 플레이하면 Lands Between에서 모험과 전투에 초대될 것입니다.

Elden Ring에는 싱글 플레이어, 협동 모드, PvP 모드도 있으며 Lands Between의 적으로서 다양한 유형의 몬스터와 신도 등장합니다.

이 하나의 전쟁 게임은 플레이어가 특정 영역을 표시하려고 할 때 수동 요소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상당히 어려운 수준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초보자를 위한 플레이 가이드, Auto Master!

VCGamers News의 최신 게임 소식을 기대해주세요. 에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