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예측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좋은 암호화 기초

VCGamers는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오늘 BNB/UDST 및 BTC/USDT 예측을 했습니다.

이 예측은 분석 결과를 참조하여 제공됩니다. VCGamers 두 암호화 자산 모두에.

오늘 BNB와 BTC의 움직임에 대한 VCGamers의 분석 결과는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BNB/USDT 예측

BNB 예측 2022년 7월 18일
BNB 2022년 7월 18일

오늘의 예측에 따르면, BNB 시장은 2022년 7월 17일 일요일 판매자가 시장을 장악한 후 구매자가 판매자의 시장 압력을 밀어붙이려는 TF-1D(일일)에 클로즈 캔들 인버스 해머를 형성했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구매자의 저항에 판매자를 지치게 만들 수 있었고, 이로 인해 이제 $261,- / $282,- / $289,-의 저항 영역을 향해 구매자가 시장을 지배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lash Bid 1.2, RansVerse의 Cluster Land가 수천만 루피아에 판매되었습니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BTC/USDT 예측

2022년 7월 18일 BTC 예측
BTC 2022년 7월 18일

오늘의 BTC 시장 예측, 구매자는 판매자 압력에서 반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구매자는 오름차순 삼각형 패턴 영역에 있으며 $27.000,- / $30.950에서 저항으로 무너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예측이 있었지만 비앤비 그리고 오늘 BTC, 물론 우리는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심도 있는 연구를 계속해야 합니다.

따라서 투자를 원할 때 수행되고 결정되는 것은 신중하고 적절한 고려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암호화폐 투자 위험과 보상이 모두 있는 활동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