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Legends, 정식 출시 전에 게임 종료

마법의 전설

Magic Legends는 3월 23일 ARC 및 Epic Game Store를 통해 PC용 오픈 베타로 출시된 후 10월 31일에 종료되었으며 PlayStation 4, Xbox One 및 Steam용 버전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Magic: Legends가 종료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게다가 이 게임의 팬이라면.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푸시 랭크 매직 체스 팁

매직 레전드 게임 종료

마법의 전설
출처: player.one

총괄 프로듀서 Steve Ricossa가 발표한 Magic Legends 종료. 그는 폐쇄가 2021년 10월 31일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픈 베타 기간 동안 ARC 및 Epic Game Store 게임에 돈을 쓴 모든 플레이어는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Zen Shop은 곧 문을 닫았고 무료 게임 내 통화인 aether를 사용하여 모든 항목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Magic Legends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빗나갔지만 우리가 이룬 성공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Wizards Of The Coast 덕분에 우리는 광범위한 Magic The Gathering Multiverse를 훨씬 더 많은 청중에게 확장하고 기존 액션 RPG 장르 내에서 새로운 영역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알파 및 베타 테스트 단계에서 그들은 몇 가지 귀중한 교훈을 얻었으며 이를 사용하여 향후 비밀 개발 노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여러분이 없었다면 우리는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것입니다.” Steve가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Magic Chess Mobile Legends 플레이의 장점입니다.

Magic Legends PC 서버는 언제 닫히나요?

마법의 전설
출처: rockpapershotgun.com

마법의 전설 PC 2021년 10월 31일 23:59(태평양 표준시)에 중단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Epic Games Store에 있습니다. Magic Legends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2021년 10월 31일 Epic Game Store에서 종료될 때까지 모든 플레이어는 제품을 계속 구매할 수 있습니다.

Magic Legends는 여전히 콘솔이나 Steam에서 출시되나요? Zen Store를 제외하고 모든 게임 콘텐츠는 유지되며 2019년 이번 주 말에 게임 빌드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zen Store 항목을 게임 내 무료 통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 플레인즈워커 패키지 및 모든 가상 화폐 액면가를 포함한 모든 구매에 대해 100%가 환불됩니다. ARC 게임을 통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한 경우.

이제 환불은 4주 이내에 플레이어의 신용 카드로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렇더라도 ARC 게임을 통한 구매에 대해서는 반품합니다. 반환은 각 계정과 $10 크레딧으로 직접 이루어집니다.

Epic Game Store를 통해 구매한 경우 환불은 구매를 완료하는 데 사용된 결제 게이트웨이에서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이 환불은 7월 14일까지 처리되었지만 완료하는 데 최대 4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전설은 미래에 부활할까요? 현재로서는 게임이 앞으로 돌아올 계획이 없습니다.

또한 읽기: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새 시즌에서 중요한 5가지 사항

결론

마법의 전설
출처: jeuxonline.info

매직: 레전드, 액션 게임 Magic The Gathering의 멀티플레이어, 2021년 후반 종료.

Epic Game Store 또는 이와 유사한 플랫폼에서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가 포함된 다른 게임을 계속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찾아 플레이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9월 최신 Mobile Legends의 Magic Wheel 보기!

저렴하고 쉬운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