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콤보히어로 멜리사 MLBB 2022

멜리사 로고

게임 내에서 멜리사의 콤보가 될 수 있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팀원이 Melissa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이러한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플레이하고 싶을 때 팀원에게 Melissa Mobile Legends를 사용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mabar).

이 Melissa 영웅 콤보는 사용하는 영웅 기술을 최적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elissa Mobile Legends는 서로 협력하여 상대 영웅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멜리사의 콤보가 되는 영웅은 누구? 보자!

모바일 레전드의 콤보 영웅 멜리사

Land of Dawn에서 싸우도록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멜리사 콤보 영웅이 있습니다. Melissa를 사용할 때 팀원에게 이 영웅을 사용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Esportsku.com에서 보고한 바에 따르면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상대 팀과 대결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멜리사 콤보 영웅이 있습니다.

게임 중에 최적화하기 위해 최고의 멜리사 빌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Melissa의 콤보를 구성하는 영웅들 중에서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선택한 영웅 게임이 더 최적일 수 있도록 이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프랑코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프랑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Melissa의 콤보 영웅이 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선택하여 함께 일하고 당신과 마주하고 있는 상대 팀의 영웅을 제거하십시오.

Franco는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영웅을 뽑으면 게임 내에서 프랑코의 스킬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의 스킬에 맞았을 때 상대 팀의 영웅들이 도망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킬 2 Melissa를 실행하여 제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내가 잘 해요! Hero Franco가 Mobile Legends로 돌아왔습니다.

무력

세이버 히어로 카운터
무력

다음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멜리사의 영웅 콤보는 세이버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Melissa Mobile Legends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elissa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상대 팀의 다른 영웅을 함정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이후 세이버는 자신이 가진 스킬로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할 수 있다.

물론 소통을 잘해야 합니다.

따라서 수행되는 콤보는 팀에서 준비한 전략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카르밀라

콤보 히어로 멜리사
카르밀라

Melissa의 콤보에 맞는 다음 영웅은 Carmila입니다.

이 영웅은 Melissa와의 콤보에 관해서는 매우 적합하다고 간주됩니다.

Carmilla의 기술은 Melissa의 능력과 결합하면 매우 좋습니다.

Carmilla는 궁극기를 사용한 다음 Melissa의 스킬 2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는 상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참한! 두 영웅 세실리온과 카밀라의 러브스토리!

아카이

아카이 오케이
아카이

멜리사의 콤보에 적합한 다음 영웅은 아카이입니다.

아카이는 스킬 1과 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대의 영웅을 궁지에 몰아넣습니다.

Akai의 공격은 상대 영웅을 기절시킵니다.

상대가 궁지에 몰리면 멜리사는 인형을 던져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하는 등 자신이 가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Akai의 고통스러운 빌드, Tai Chi로 적을 학살하십시오!

실바나

고통스러운 Silvanna 빌드
실바나

이 영웅에 적합한 콤보로 Silvann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경기에서 좋은 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ilvanna는 그녀의 궁극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함정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Silvanna의 능력을 Melissa의 능력과 결합하여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제거하고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프 받기, 이것은 고통스러운 Silvanna 빌드 2022입니다.

바라츠

바라츠 MLBB 빌드
바랏

Barrats는 Melissa의 콤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상대의 영웅을 직면하기 위해 그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바라츠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상대의 영웅을 잡으세요.

다음으로 Melissa 근처에서 Barrats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안젤라

멜리사 콤보
안젤라

콤보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영웅은 안젤라입니다.

Land of Dawn 경기장에서 Melissa와의 콤보로 Angela의 기술을 최적화하여 상대 영웅을 잡을 수 있습니다.

Angela는 Angela에 들어가 콤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킬 2 안젤라에 이어 스킬 2 멜리사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gela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히어로 대쉬 ml 슈

Chou는 Melissa의 콤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하고 싶을 때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로 Chou는 Melissa가 게임에서 상대방을 제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스킬로 상대를 Knock Up 효과로 공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 영웅을 발로 차서 비교적 오랜 시간 동안 상대 영웅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콤보가 되었을 때, 이 영웅의 두 플레이어는 의사소통이 잘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그들이 수행하는 공격은 더 최적일 수 있습니다.

Chou는 상대를 정확하게 때려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을 Melissa에 가깝게 만드십시오.

이 영웅의 콤보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두 영웅은 게임에서 더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