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2022년 3월에 무료 Fire Mystery Shop이 다시 출시되나요?

미스터리 샵 프리파이어 3월 2022

미스터리 샵 프리파이어 중 하나입니다 이벤트 선수들이 가장 기다리던 것.

계략 SEA그룹 산하 Garena사에서 Shopee와 함께 개발한 이벤트/Mystery Shop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Mystery Shop Free Fire에서는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할인도 최대 90%까지 가능합니다.

미스테리 샵은 매달 열리지 않아 일정 시간을 기다려야 다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들어 보자! 5가지 무료 사격 게임 모드

미스터리 샵 프리파이어의 정의

미스터리 샵 프리파이어 3월 2022 프리미엄 상품
미스터리 샵 프리미엄 경품

미스터리 샵 프리파이어는 이벤트 Garena가 Free Fire를 위해 구현한 것입니다.

구현 이벤트 완전히 즉석에서 진행되므로 누출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정확한 날짜와 함께 개최됩니다.

미스터리 상점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은 매우 다양합니다. 프리미엄 아이템과 경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90%까지 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에 대한 할인 혜택으로 더 빨리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과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챠를 할 때 플레이어가 얻는 것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할인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물론이 할인은 유혹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언제쯤 멋진 아이템과 번들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을까요?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Isyana Sarasvati 콜라보레이션 공식 발표

Mystery Shop Free Fire 2022 서버 인도네시아 2022년 3월 소문

미스터리 샵 프리파이어 3월 2022 유출
인도 서버의 Leak Mystery Shop FF

Mystery Shop Free Fire에 대한 소문이 다시 들어옵니다. 서버 인도네시아는 실제로 서버 다른.

문제의 Free Fire 서버는 인도 부분의 Free Fire입니다. ㅏ 유출자 인스타그램에서 만들기 게시하다 Free Fire는 이번 3월에 Mystery Shop을 개최합니다.

이는 서버 전체에서 화제가 됐다. 많은 사람들이 Free Fire가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이벤트 Mystery Shop Free Fire는 모두를 위한 게임입니다. 서버.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지위 승격을 축하하기 위해 일어 났을 수 있다고 의심합니다. 금지 이로 인해 Free Fire 서버 India가 차단되었습니다.

Free Fire India는 지난 몇 달 동안 문제에 직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지

인도 자체가 모든 것을 차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략 중국 관련.

좋든 싫든 Free Fire도 영향을 받습니다. 금지 Free Fire는 여전히 중국의 멀티 서비스 회사인 Tencent와 공유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인도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할 수 없고 Garena의 모회사인 SEA Corp의 주가가 하락하는 등 Garena에게 많은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문제 금지 인도에서는 향후 지정될 예정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으며, Mystery Shop Free Fire는 이벤트 그것을 축하하기 위해.

하지만 특히 많은 선수들이 서버 서버 인도네시아가 다시 얻을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말한 인도네시아 이벤트 미스터리 샵.

인도네시아 서버가 막 도착했습니다. 이벤트 2021년 12월에 마지막으로 열렸던 미스터리 샵은 2022년 2월에 열립니다.

이 패턴으로 미루어 보아 미스터리 샵은 2~3개월 정도 진행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들은 Free Fire Mystery Shop이 제공되기를 희망하고 패턴을 보면 2022년 3월 22일에 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콤보, 부야를 받으세요!

Mystery Shop Free Fire 참여 방법

미스터리 샵 프리파이어 가챠
미스터리 샵 뽑기 할인

앞서 제시한 Mystery Shop Free Fire 일정 패턴에서 본다면 이번 Mystery Shop의 구현에는 일정한 시차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샵은 2~3개월 간격으로 선보인 것을 알 수 있다.

인도네시아 서버가 막 도착했습니다. 이벤트 이 미스터리 샵은 2022년 2월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2년 3월 22일에 발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가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Free Fire Mystery Shop에 참여하기 위해 다음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다이아몬드 금액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천천히 저장하거나 충전하다 지금부터 당신의 다이아몬드. 

Mystery에서는 일반적으로 할인이 대량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원하는 항목은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므로 구매 및 저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이 곧 출시됩니다!

참여 방법은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섹션 입력 이벤트 미스터리 샵. 클릭 시 프리파이어 미스터리 샵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어 바로 메뉴 진입이 가능합니다.
  • Gacha와 쇼핑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Gacha에서는 일반적으로 운이 좋으면 얻을 수 있는 90%의 최대 할인이 있으며 제공된 Gacha 방법을 따를 수 있습니다. 
  • Gacha는 또한 할인을 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 Gacha에서 큰 할인을 받은 후 Mystery Shop에서 쇼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