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er vs K vs Moco FF: 순위를 올리는 것이 더 낫습니까?

FF모코점

Skyler vs K vs Moco FF 중 푸쉬 랭크 시즌 26에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아래 리뷰에서 답을 찾으십시오.

Moco FF가 부활 능력을 얻으려고 하는 지금,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Moco Elite 버전은 2021년 9월 1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Garena는 유명 연예인들과 협업하여 그들의 게임 내 의인화를 캐릭터로 소개했습니다. Chrono와 Skyler는 그러한 두 캐릭터입니다.

Chrono는 Free Fire 캐릭터 목록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 March 2022에서 누가 최고의 캐릭터인지 결정하기 위해 Moco FF, Skyler 및 K를 살펴보겠습니다.

Skyler와 K는 활성 능력을 가진 두 명의 강력한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이 기사는 세 캐릭터의 능력을 비교하여 Free Fire의 랭킹 매치에서 누가 최고인지 알아봅니다.

이전에는 여기에 언급된 능력이 캐릭터의 엔트리 레벨에 있었습니다. 강화하려면 레벨 6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Skyler, K 및 Moco FF 기술 비교

Skyler, Moco FF 및 K는 캐릭터 목록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푸시 순위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캐릭터입니다. 여기에서 Moco FF, Skyler 및 K 간의 2022년 3월 Free Fire 게임에서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가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를 선택하기 전에 알아야 할 세 가지 최고의 캐릭터를 비교한 것입니다.

스카일러

모코FF
스카일러

Skyler는 인기 음악 아티스트 Son Tung M-TP를 기반으로 한 Free Fire의 캐릭터입니다. 그의 인게임 설명에 따르면 그는 CEO이자 슈퍼스타입니다. 한편, 그의 게임 내 능력은 '리프타이드 리듬'이라고 불린다.

Skyler의 활성 능력은 Riptide Rhythm이라고 불리며 플레이어가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하도록 도와줍니다. 글루 월을 성공적으로 설치한 후 플레이어는 4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케이

모코FF
케이

K는 또한 능력인 Master of All에 심리학과 주짓수의 두 가지 모드가 있는 활성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최대 EP를 50 증가시키고 모드 전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0초입니다.

사이코 모드에서는 3초마다 2개의 EP를 회복할 수 있으며(최대 100EP), 주짓수 모드에서는 6미터 떨어진 팀원의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모코FF

모코FF
모코

Moco는 Free Fire에서 가장 천재적인 여성 캐릭터 중 하나로 간주되며 아마도 Clu와 같은 지능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명탐정 클루가 현실 세계의 표적 탐지에 천재라면 모코는 디지털 세계의 표적 탐지 전문가다.

Moco의 스킬인 Hacker's Eye는 적을 표시하고 몇 초 동안 표시합니다. 어떤 적도 Moco의 시야에서 숨겨지지 않을 것입니다.

모코는 디지털 세계의 전설이 된 천재 해커로 '챗 누아르'로도 알려져 있다. 20살에 불과하지만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지식과 해킹 실력을 가지고 있다.

그를 상대한 사람들에게 Moco는 거의 모든 장치를 해킹하고 흔적도 없이 사라질 수 있는 신비한 해커입니다.

Moco는 다른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차별화되는 와일드한 스타일로 등장합니다. 미래에서 온 듯한 모코는 초록색과 검은색의 사이버펑크 패션을 입고 네온 퍼플과 초록색 머리를 염색했다. Hayato의 "Firebrand" 예고편을 보면 그녀가 Hayato의 여자 친구라는 의심이 듭니다.

Moco FF에는 Hacker's Eye라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2초 동안 최소 한 번은 쏜 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J Alok vs K FF Max: 바바리안 플레이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결론

모코FF
FF 맥스

세 캐릭터의 능력 비교를 자세히 살펴본 후. 처음에는 세 캐릭터 모두 좋은 액티브 스킬을 제공하며 전장에서 사용하기에 상당히 유용합니다.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Moco FF, K 및 Skyler는 두 명의 가까운 경쟁자입니다. 공격적인 경기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Skyler를 선택하는 데 더 관심이 있는 반면 수동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K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Free Fire는 궁극적으로 생존 게임이기 때문에 마지막 생존자가 될 확률이 높아지므로 K를 선택하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엄청난 EP 부스트를 사용하면 적과 총격전을 벌이는 동안 체력 손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Skyler의 능력은 전장에서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능력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순위 푸시에서 더욱 유용합니다.

K는 EP를 사용하기 위해 HP 회복을 위해 전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활성 능력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K는 푸시 랭크 최고의 캐릭터로 승자가 됩니다.

캐릭터 선택은 자신의 결정이며 다른 것보다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것은 전적으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달려 있습니다. 위는 Skyler, K 및 Moco FF 간의 단순한 비교입니다. 그렇다면 푸시 랭크에 어느 것을 사용할 건가요?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J Alok vs K FF Max: 바바리안 플레이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VCGamers에서만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를 충전하세요. 매일 새로운 사용자에게 캐쉬백과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