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GO Thunders: 2024년 설명 및 최고의 포켓몬!

Zapdos 포켓몬 고 썬더스

포켓몬 GO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이 보유한 수많은 돌격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지 스킬의 차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포켓몬의 유형입니다. 포켓몬 GO 썬더스는 전기형 포켓몬의 차지 스킬 중 하나로, 최강자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전설의 포켓몬, 그리고 자주 듣는 유명 포켓몬의 행렬 피카츄 또는 졸테온, 돌격 스킬 썬더를 마스터하는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썬더즈 차지 스킬은 이름 그대로 엄청난 위력으로 전기를 발산해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는 스킬이다.

Pokemon GO 천둥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저자는 이 글의 모든 사실을 준비했습니다. 잘 들어라, 세키도트!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포켓몬 GO 전략, 5분 안에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전기타입 포켓몬의 궁극기 '썬더'에 대한 설명

포켓몬 GO 썬더스
포켓몬 GO 썬더스. (출처: DragonDens/Google)

썬더스는 전기타입 포켓몬의 주요 차지 스킬이다. 차지 스킬 클래스 치고는 데미지가 꽤 크다.

이는 100이고 초당 41.7의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차지 스킬은 풀, 드래곤, 땅 타입의 포켓몬과 싸울 때 몇 가지 약점이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포켓몬은 전설적인 포켓몬이고, 공격력과 방어력이 똑같이 우수하지만, 비시저스 또한 이러한 움직임의 순수한 약점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한편, 장점으로는 차지 스킬 썬더를 보유한 포켓몬은 비행 및 물 유형의 상대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최고의 포켓몬 GO 썬더

포켓몬 GO 이벤트 팔데아
포켓몬 GO 이벤트 팔데아. (출처: 포켓몬GO/구글)

이들은 레이드 중에 공격 팀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는 천둥 충전 기술을 갖춘 최고의 포켓몬 중 일부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잡도스

잡도스
Zapdos. (출처: Niantic/Google)

전설적인 새 Zapdos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몸은 전기로 가득 차 있어 천둥이나 번개 충전 스킬을 조합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대부분의 전설적인 포켓몬과 마찬가지로 Zapdos도 다시 진화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포켓몬 시리즈에서 사토시가 피카츄를 구하러 갔을 때 그의 모습을 처음 만났습니다.

Pokemon GO 게임 자체에서 Zapdos는 다른 야생 포켓몬처럼 자연스럽게 나타날 수 없습니다. Zapdo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일정 횟수의 레이드에 참여해야 합니다.

레가스

레가스 - 포켓몬 GO 썬더스
레지가스 – 포켓몬 GO 썬더스. (출처: 포켓몬 위키 팬덤/구글)

2위는 지상형과 전기형을 합친 레지가스(Regigas)이다. 완전히 반대되는 두 유형이 포켓몬의 몸에서 하나로 합쳐지는 드문 경우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번개 동작을 통해 역대 가장 강력한 전설적인 포켓몬 중 하나가 되는 이유입니다.

Pokemon GO 게임 자체에서는 야생에서 Regigas를 찾을 수도 없습니다. 비시저스 2019년 11월 2일 진행된 "거대한 발견"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사용되는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타푸 코코

타푸 코코
타푸 코코. (출처: Niantic/Google)

포켓몬 세계의 수호 포켓몬이자 구세주 신인 타푸 코코는 번개 기술과 결합하기에 적합한 포켓몬으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기형과 요정형을 겸비한 알로라지방의 천부적인 수호자이다.

Regigas와 마찬가지로 야생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특정 이벤트에 참여하여 애완 포켓몬으로 만드세요.

디아루가

포켓몬 고 썬더스 - 디아루가
포켓몬 고 썬더스 - 디아루가. (출처: 나이언틱)

디아루가는 가까운 미래에 포켓몬 GO에서 신오 투어 이벤트를 개최할 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디아루가뿐만 아니라 그의 쌍둥이인 펄기아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기 타입은 아니지만 디아루가는 다른 전기 타입 포켓몬과 마찬가지로 번개 기술을 마스터합니다.

라이코우

라이코우
라이코우. (출처: 덱세르토)

마지막으로 전설형 대호랑이 라이코가 있다. 번개나 천둥의 기술은 부화되는 순간부터 타고난 것이었다. 그래서 이 움직임은 그의 육체에 뿌리내렸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유사 전설 5인!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라마단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서 #Better 프로모션을 즐겨보세요. 곧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