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에 PUBG Mobile 2.6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PUBG 모바일 업데이트

업데이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6은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어디 계략 이것은 Ducati와 협력하여 다시 멋진 스킨을 많이 선보입니다.

App Store에서 PUBG Mobile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거나 플레이 스토어. 많은 플레이어가 여전히 최신 게임을 설치하고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더 쉽게 하기 위해 개발자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공식 웹 사이트에 두 개의 개별 파일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PUBG Mobile 2.6 Dinoground의 멋진 기능, 더욱 시원해졌습니다!

PUBG Mobile 업데이트 2.6 설치 방법

PUBG 모바일 업데이트
PUBG 모바일 업데이트. 출처: Youtube/PlayWild.

PUBG Mobile은 많은 동시대 게임을 능가하여 모바일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BR 게임 장르 중 하나입니다.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이 게임을 플레이하므로 업데이트가 정기적으로 릴리스됩니다.

한 달 동안의 베타 테스트 기간 후 Tencent Games는 마침내 2.6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많은 변경 사항과 추가 사항을 가져올 것입니다. 

개발자가 PUBG Mobile 2.6 APK를 게임 웹 사이트에 제공하므로 불법 파일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의 크기는 691MB이고 표준 애플리케이션은 1.28GB입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새 콘텐츠를 즐기기 전에 컴팩트 버전용 추가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공식 Tencent 웹 사이트를 통해 PUBG Mobile 2.6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간단한 단계입니다. 

  1. Tencent 공식 웹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2.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알 수 없는 소스에서 설치" 옵션을 활성화하고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표준 버전의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여 최신 버전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PUBG Mobile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장치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완료.

정말 복잡해지고 싶지 않다면 App Store 또는 Play Store로 직접 이동하여 업데이트를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2023년 5월 31일 이전에 게임을 업데이트하면 3000 BP, 100 AG 및 크림슨 스톰 헬멧(3일)과 같은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드의 플레이어는 서로 플레이할 수 없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EA Games 2023 PUBG Mobile Branch 일정

PUBG 모바일 업데이트 2.6, 공룡 테마 제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펍지 모바일 2.6. 출처: PUBG 모바일.

PUBG Mobile 2.6의 제목은 World of Wonder로, 고대 동물 Dinoasaurus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Dinoground는 PUBG Mobile에서 Erangel 테마 지리를 변경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Velociraptor, Pterosaurs 및 T. Rex와 같은 선사 시대 전설(공룡).

프라이멀 존은 에란겔 맵 전체에 흩어져 있습니다. 그곳에서 벨로키랍토르와 익룡을 찾아 동료로 길들일 수 있습니다.

이 공룡들은 충직한 동료이지만 한 명의 플레이어만 모험에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Velociraptor는 점프를 아주 잘했습니다. 그들은 더 높은 플랫폼이나 지붕으로 쉽게 점프할 수 있으므로 목적지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익룡은 비행에 능숙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신속하게 재배치하기 위해 특정 거리를 달릴 수 있습니다. 필드에서 팀원이나 적을 잡아 팀을 돕거나 상대방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원시 구역에서 제공되는 공룡 부화장과 익룡 미니 게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클래식 모드 매치에서 T. Rex는 양질의 보급품과 함께 Dino Settlement에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각 경기에서 총 3개의 Dino Settlemen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조된 T. Rex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등에 업고 강을 건널 수 있습니다. 

그들은 Roar와 Dash라는 두 가지 독특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는 충돌을 일으키고 화면을 흔들 수 있지만 후자는 속도 향상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몇 가지 생성을 선택한 후 빠른 매치 기능을 사용하여 WOW 매치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몰입형 게임 경험을 위해 새로운 "추천" 탭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PUBG 모바일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11가지 팁!

자, 저렴한 UC PUBG를 충전하고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