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Valorant Chamber Skills 2023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챔버 용맹

변호사 사무실 Valorant는 3.10 패치 업데이트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었습니다. 그는 Valorant 프랜차이즈의 Cypher, Killjoy 및 Sage의 일부입니다.

상공회의소가 대표 발로란트 사용 가능한 스킬로 그 이상, 챔버 발로란트 또한 의지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요원은 강력하고 독보적인 능력이나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 지도를 쉽게 인식할 수 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른 나라의 Valorant 캐릭터, 누가 최고입니까?

약실 용기에 대하여 

챔버 용맹
챔버 용맹. 출처: 유튜브/발로란트.

Valorant는 Riot Games에서 개발한 슈팅 게임입니다.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기존 요원들은 모두 고유한 스킬과 능력을 갖고 있다.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Valorant Agent 중 하나는 챔버라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에이전트는 2021년에 공개될 에피소드 3 Act 3에서 오랫동안 존재했습니다. 

Gloot 사이트에서 생성된 Chamber는 보안 및 폭발 공격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프랑스 암살자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챔버는 강력한 텔레포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함정과 순간이동을 사용하여 적의 움직임을 늦출 수 있습니다. 

다른 에이전트에게 없는 장점은 어떤 전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챔버 용기 기술  

챔버 용맹
챔버 에이전트. 출처: 유튜브/발로란트.

이 요원은 트레이드마크, 헤드 헌터, 랑데뷰, 투르 드 포스 등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무역 능력으로 그는 주변 지역에 피해를 입히면서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한편, 헤드헌터의 능력은 체임버가 그의 주력인 중화기를 던질 수 있게 하여 적을 마무리 짓는다. 

한편 챔버의 텔레포트 능력은 한 닻에서 다른 닻으로 이동할 수 있는 랑데뷰를 통해 달성됩니다.

저격수 머리를 활용하기 위해 Chamber는 Tour De Force를 사용하여 적을 약화시킵니다. 이 능력으로 챔버는 큰 피해를 입히고 갇힌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늦출 수 있습니다.

위의 여러 건물 사용권은 서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러한 능력을 결합하여 게임 계획을 제대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상대방을 더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PS4가 곧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정말 그럴까요?

챔버 사용 팁

챔버 용기 기술
Agent Chamber Valorant를 사용합니다. 출처: VCGamers.

이 에이전트는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플레이어가 사용해야 하는 Valorant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로 보입니다. 

물론 다른 Sentinel과 달리 Chamber Agent는 생존을 위해 플레이어의 수리 능력이 필요합니다. 치유에만 집중하는 세이지와 스카이나 함정에 집중하는 킬조이와는 대조적이다.

Company Agent를 사용한다는 것은 사이트를 보호하기 위해 적을 제거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선수로서 슛을 잘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다가 체임버 요원은 저격수 계열 요원이다. 물론 초보자의 경우 처음에는 좋은 샷을 얻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계속 연습하면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효과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규율을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저격수로서 당연히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인내심, 규율 및 효율성을 가지고 직원 센터를 사용할 수 있다면 팀이 일을 어렵게 만들고 적이 특정 사이트에 도달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게임의 많은 부분을 이해해야 합니다. 발로란트도 마찬가지입니다. 

Agent Chamber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이 캐릭터의 이점과 능력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챔버를 공격할 때 그는 헤드헌터와 투르 드 포스 능력을 가지고 있어 그를 약하게 만듭니다. 챔버 요원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술을 결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더 효과적일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들이 서로 합쳐지도록 만들어진 것처럼 집들이 서로 가지고 있는 스킬은 말할 것도 없다. 플레이어로서 이러한 기술을 조합하여 활용할 수 있다면 Hall은 상대에게 방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모바일 및 발표 예정 기능

발로란트 포인트를 저렴하고 안전하게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