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악의 명사수 영웅 7인, 빌드로 완성!

아픈 명사수 2024

시즌 31 모바일 레전드 며칠 남지 않았는데, 아직 원하는 등급에 도달하지 못하셨나요? 2024년 최고의 사수 영웅을 사용하면 반드시 경기에서 승리하고 원하는 티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Vicigers가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멋진 명사수 영웅은 무엇입니까? 명사수 영웅과 그의 최악의 빌드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새벽의 땅에서 최악의 정글러 영웅 10인

모바일 레전드 2024의 가장 역겨운 사수 영웅 7인

2024년 가장 역겨운 사수 영웅 목록
아픈 사수 영웅 목록입니다. 출처: 유튜브.

아래에 언급된 영웅이 가장 나쁜 영웅이라고 해서 언급되지 않은 다른 영웅이 전혀 좋지 않다는 의미는 아니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 영웅 목록은 플레이하기에는 그리 어렵지 않은 가장 아픈 영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영웅 목록과 가장 끔찍한 빌드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세요. 

캐리

Karrie ml, 가장 아픈 영웅 사수 2024
캐리. 출처: 모바일 레전드

'탱크 킬링 히어로'라는 별명을 가진 이 영웅은 2024년 가장 역겨운 사수 영웅 대열에 포함됐다. 캐리는 지난 시즌에 이어 연속 버프를 받았으나 이제는 천천히 캐리 메타에 진입했습니다. 

캐리의 장점은 혈기왕성한 적을 만날 때 더욱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진정한 피해 공격입니다. 이 명사수는 스킬 세트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캐리는 매우 빠른 공격 속도 공격으로 인해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방어 아이템과의 결합에도 적합합니다. 

다음은 반드시 시도해야 할 두꺼운 피를 가진 적과 맞서기 위한 Karrie의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캐리의 빌드가 아프다
캐리의 빌드가 아프다. 출처 : 유튜브 강디마스_TV

클로드

가장 고통스러운 클로드 빌드 2024
클로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클로드 과거부터 현재까지 여전히 군림하고 있는 모바일 레전드의 명사수 영웅입니다.

불행하게도 이 영웅이 정확한 계산을 하려면 많은 기술과 비행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영웅은 팀을 이끄는 올바른 선택입니다. 클로드가 가지고 있는 스킬셋으로 무장하면 훨씬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랜닝 단계 다른 영웅들보다 

클로드가 준비를 마치고 게임 중후반에 진입하면 클로드의 기본 공격이 더욱 고통스러워집니다. 이 영웅이 가장 의지하는 스킬은 궁극의 블레이징 듀엣입니다. 

Claude의 스택이 5에 도달하면 궁극기를 활성화할 적절한 순간입니다. 그 외에도 클로드는 추격하는 적들로부터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효과적인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만날 때 조심해야 해요 레슬리 골드레인에서는 클로드의 궁극기가 레슬리의 두 가지 스킬을 사용하면 쉽게 취소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and of Dawan에서 Claude를 최적으로 사용하려면 프로 플레이어가 권장하는 다음 빌드를 사용하세요. 

가장 멋진 클로드 빌드
가장 역겨운 클로드 빌드. 출처 : 유튜브 Kangdimas_TV

완완

완완의 주문
완완. 출처: 모바일 레전드

완완 2024년 가장 역겹고 어려운 카테고리의 명사수 영웅입니다. Wanwan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어렵더라도 항상 다시 채팅에 초대받을 것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이 명사수 영웅은 매우 좋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민첩성 덕분에 이 영웅에 대한 공격을 고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 외에도 완완은 도보로 다니는 정글러들에게는 최고의 카운터이다. 

완완으로 상대할 수 있는 강력한 정글러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몬드, 바랏 그리고 다른 영웅들.

하지만 포베우스, 민시타르 등 익스플레인 영웅을 만날 때는 주의하세요. 명사수 완완에게는 최고의 카운터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로리타 같은 히어로들은 랜슬롯 하야부사는 또한 완완의 천연 카운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미 능숙하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다음 빌드를 사용하여 Wanwan을 사용하세요. 

완완 구축
완완을 건설하세요. 출처: 유튜브 와휴 올롤

브루노 

별빛 브루노 스킨
스타라이트 브루노 스킨. 출처: 유튜브

브루노 는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24년 최고의 명사수 영웅입니다. 이 명사수 영웅은 하아의 발톱 아이템이 준비되면 더욱 OP가 됩니다. 특히 팀원 중 한 명이 Florint, Estes 또는 Rafaela와 같은 이동 의료 센터 로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번 시즌 브루노를 더욱 OP로 만들어주는 요인은 하스의 발톱 아이템 효과의 변화다. 브루노는 상대를 죽이기 위해 자신의 한 가지 기술에 의존합니다. 그 외에도 그는 최대 10개까지 모을 수 있는 스택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택이 10에 도달하면 그가 주는 피해가 더욱 커집니다. 유연하게 작동하는 브루노의 두 가지 스킬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브루노의 두 가지 플라잉 태클 스킬은 탈출에 유용할 뿐만 아니라 적에게 기절 효과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루노는 Wave of The World라는 궁극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브루노는 물리 방어를 파괴하고 상대방에게 넉백 효과를 줄 수 있는 에너지 볼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다음 빌드 아이템과 엠블럼 조합을 사용하여 브루노를 플레이하세요. 

브루노 빌드
브루노 빌드 소스: YouTube Wahyu Allrole

브로디

닉 ML 애니메
브로디. 출처: 모바일 레전드

2024년 1월 패치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Brody는 Moonton으로부터 너프를 받았습니다. 이는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 브로디. 

Brody는 Mobile Legends의 게임 초반부터 강력한 명사수 영웅 중 하나입니다. Brody의 한 가지 기술을 사용하면 적을 공격하고 흔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브로디의 원스킬은 미니언 클리어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 외에도 브로디의 두 가지 스킬은 0.8초 동안 기절 효과를 제공하고 1개의 스택과 표식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새벽의 땅 전투에서 Brody의 주력은 그의 궁극적인 기술입니다. Brody의 궁극적인 스킬은 폭발적인 피해와 범위 피해입니다. 이를 통해 Brody는 자신의 손이 닿는 곳에 있는 적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적 영웅이 도망치면 브로디의 표식을 4번 받게 됩니다. 따라서 Brody의 궁극적인 스킬은 여전히 해당 표시로 상대를 공격할 것입니다. 

다음 빌드 엠블럼을 사용하여 Brody를 플레이하면 가장 멋진 Brody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빌드 브로디
브로디를 구축하세요. 출처: 유튜브 와휴 올롤

여자 이름

멜리사 고급 서버
여자 이름. 출처: mlbbdesign.com

Melissa는 여전히 Vicigers가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의지할 수 있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높은 공격 속도와 크리티컬 데미지로 무장한 그는 골드 레인을 빠르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멜리사의 궁극기 스킬은 궁극기가 소진되지 않는 한 어떤 영웅 스킬로도 뚫을 수 없는 장벽을 만들 수 있다는 고유한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멜리사가 새벽의 땅에서 그녀를 가장 강하게 만들기 위해 채워야 할 권장 빌드 아이템입니다: 

멜리사의 빌드가 좋지 않습니다
멜리사의 빌드가 좋지 않습니다. 출처 : 유튜브 Kangdimas_TV

하나비

하나비 모바일 레전드 만들기

과소평가할 수 없는 마지막 병든 사수 영웅은 하나비입니다. 개편 이후 이제 하나비의 실력은 그녀가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인 명사수 영웅과 마찬가지로 Hanabi도 기술에 의존합니다. 기본 공격 그의 상대를 전복시키기 위해. 하지만 개편 이후 하나비의 독특한 점은 인술 춘분이라는 유일한 스킬입니다. 

이 스킬로 무장한 하나비는 5초 동안 +20% 이동 속도와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 효과가 활성화되면 하나비는 군중 제어 효과가 있는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현재 하나비의 장점은 적의 공격에 쉽게 당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면서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하나비의 두 번째 스킬과 0.8초 동안 이동 불가 효과를 발생시키는 궁극기 스킬도 있습니다. 

다음 프로 플레이어 권장 빌드를 사용하여 Hanabi를 플레이하면 새벽의 땅에서 멋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가장 역겨운 Hanabi 빌드, 가장 역겨운 사수 영웅 2024
가장 역겨운 Hanabi 빌드. 출처: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31에서 가장 아픈 마법사 영웅

MLBB 다이아몬드를 쉽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결제 방식과 방법을 선택하여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