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아이폰 볼륨 버튼의 숨겨진 기능 10가지

아이폰 볼륨버튼 숨겨진 기능

볼륨 버튼 켜짐 아이폰 사용자에게는 이미 익숙할 수도 있습니다. 이 버튼은 통화, 음악, 비디오, 알람의 볼륨을 조정하는 기능을 합니다. 하지만 숨겨진 볼륨 버튼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아이폰 거의 알려지지 않았나요?

iPhone 볼륨 버튼의 숨겨진 기능은 iPhone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을 알면, 비시저스 픽업 등 다양한 목적으로 iPhon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그리고 동영상, 미디어 재생, 알람 비활성화, SOS 메시지 전송까지 가능합니다.

iPhone의 볼륨 버튼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버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기능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면 사진 및 비디오 촬영부터 iPhone 끄기까지 Apple 제품을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5 Ultra 출시에 대한 화려한 소문, USB Type C 사용?

목록 iPhone 볼륨 버튼 숨겨진 기능

페이지에서 인용 슬래시 기어, 다음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아이폰 볼륨 버튼의 숨겨진 기능 10가지입니다.

사진 및 비디오 촬영

아이폰 14 끄기 (2)
iPhone 일러스트 (출처: Apple)

iPhone의 볼륨 버튼을 사용하여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연 다음 볼륨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 녹화를 시작하세요.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려면 손에 꼭 맞는 볼륨 키를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왼손잡이인 경우 볼륨 낮추기 버튼을 사용하여 사진과 비디오를 찍습니다.

미디어 재생

무거운 게임에 적합한 HP
아이폰 14 프로. 출처: 유튜브/가젯인

iPhone의 볼륨 버튼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미디어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음악, 동영상, 팟캐스트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볼륨 버튼을 눌러 한 곡 앞으로 또는 뒤로 이동하거나 볼륨을 높이거나 낮춥니다.

미디어를 재생하려면 볼륨 버튼을 사용하여 미디어를 재생 또는 되감거나 볼륨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알람 비활성화

iPhone용 에뮬레이터
아이폰 일러스트. 출처: 유튜브.

알람이 울리면 볼륨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알람을 일시 중지하고 9분 후에 다시 울릴 수 있습니다.

알람을 비활성화하려면 볼륨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알람을 일시 중지한 다음 9분 후에 다시 울리면 됩니다.

아이폰 끄기

iPhone과 유사한 카메라가 장착된 휴대폰
아이폰 일러스트. 출처: 더버지

만약에 비시저스 필요 아이폰 꺼 줘 빠르게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 중 하나를 몇 초 동안 길게 누르면 됩니다.

iPhone을 끄려면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 중 하나를 몇 초 동안 길게 누르세요.

SOS 메시지 보내기

아이폰 같은 HP
아이폰 일러스트. 출처: 시너지뉴스.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 중 하나를 몇 초 동안 길게 눌러 응급 서비스에 SOS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SOS 메시지를 보내려면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 중 하나를 몇 초 동안 길게 누르세요.

문서 스캔

iPhone용 에뮬레이터
모바일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유튜브.

iPhone의 볼륨 버튼을 사용하여 문서를 스캔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연 다음 볼륨 버튼을 눌러 문서 사진을 찍습니다.

문서를 스캔하려면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연 다음 볼륨 버튼을 눌러 문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블록 페이스 ID 또는 터치 ID

2023년 아이폰 가격
모바일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YouTube/가젯

볼륨 버튼을 사용하여 Face ID 또는 Touch ID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이 버튼 중 하나만 누르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메라 화질이 아이폰과 비슷한 안드로이드 핸드폰 5종

사용 도움의 손길

GasBuddy의 iPhone용 자동차 앱
모바일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알메이다즈

AssistiveTouch는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도 iPhone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접근성 기능입니다.

전원 버튼과 측면 버튼을 몇 초 동안 길게 누르면 AssistiveTouch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AssistiveTouch를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려면 전원 버튼과 측면 버튼을 몇 초 동안 길게 누르세요.

사용 다크 모드

이동하는. 출처: YouTube/iamcherish Apple Pro

다크모드는 아이폰 화면을 어둡게 만드는 기능이다.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을 몇 초 동안 길게 누르면 다크 모드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다크 모드를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려면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을 몇 초 동안 길게 누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4 끄는 방법, 정말 쉽습니다!

절전 모드 사용

이동하는. 출처: 유튜브.

절전 모드는 iPhone 화면을 어둡게 하고 iPhone을 잠그는 기능입니다. 전원 버튼을 몇 초 동안 길게 누르면 절전 모드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절전 모드를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려면 전원 버튼을 몇 초 동안 길게 누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일련 번호, 원본 또는 가짜를 확인하는 방법?

잘 알려지지 않은 아이폰 볼륨버튼의 숨겨진 기능 10가지를 소개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알면 iPhone의 볼륨 버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