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WS 챔피언 Evos Rambo의 실명 및 약력!

에보스 람보

잘 알려진 프로 선수 중 한 명인 Evos Rambo는 확실히 Free Fire 선수들에게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이것은 FFWS 챔피언인 Evos Rambo의 실명과 생체 데이터입니다.

Vicigers 친구 인 FFWS라는 이름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FFWS 또는 프리파이어 월드 시리즈는 대유행 기간 동안 Garena Free Fire가 개최하는 첫 번째 국제 행사입니다. 일반적으로 e스포츠 대회는 항상 오프라인에서 개최되며 FFWS는 온라인 대회 솔루션으로 존재합니다.

비록 온라인으로 개최되었지만 FFWS는 지금까지 가장 많이 시청된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가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신 FFWS 프로그램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FFWS 2021 SG입니다. 이 이벤트에서 Phoenix Force라는 이름의 태국 e스포츠 팀이 FFWS 2021 SG의 챔피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성공은 그랜드 파이널 세트에서 11개의 다른 팀을 물리친 후 태국 팀이 달성했습니다. 팀이 획득한 상금은 $500,000 또는 70억 루피에 해당합니다.

그들은 총 48 킬을 기록했으며 이는 모든 팀의 전체 점수 중 가장 높은 점수입니다. Evos Rambo는 청중의 관심을 끈 선수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에보스 람보의 본명은?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Evos Rambo의 실명 및 전기

에보스 람보
에보스 람보

이때 VCGamers는 현재 필요할 수 있는 Evos Rambo Thailand의 바이오 데이터 및 실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생물학적 데이터는 Vicigers 친구들 모두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수집됩니다.

Evos Ramba의 진짜 태국 이름은 Kitsawin Chanawong입니다. 그는 태국에서 태어나 같은 국적을 가진 남자입니다. Phoenix Force는 캡틴을 위해 플레이합니다. 2020년 3월에 그는 Evos Esports Thailand에 합류했습니다.

이 이름을 키워드로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그의 생년월일을 찾을 수 있고, Google에서 검색하여 이 Evos Rambo Thailand 바이오 데이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게이머는 팀을 대표하거나 심지어 국가대표를 하는 선수인데, 그 중 하나가 e스포츠인데, 많은 e스포츠 명사가 소속팀을 위해 싸운다.

그들 중 하나는 현재 승자로 알려진 EVOS 팀의 일원인 Evos Rambo 플레이어입니다. 프리파이어 월드시리즈 (FFWS 2021), 많은 사람들이 EVOS Rambo 자체에서 바이오 데이터를 찾고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많은 프로 선수들이 있고, 물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프로 선수들을 숭배할 것입니다. 에보스 람보 역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그의 외모 덕분에 상승세를 타고 있다.

그에게서 생체 데이터를 찾는 사람들은 전송된 모든 메시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끝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 선수 Evos Rambo는 얼마 전 FFWS 2021 SG 챔피언이라는 그의 말에 대해 입소문을 냈는데, 이는 자부심의 문제였습니다.

Evos Esports Thailand에 합류하기 전에 Kitsawin은 Daytrade Gaming의 회원이었습니다. Evos Rambo의 인기는 태국어로 "Ahik ahik ahik"이라는 말을 한 후 입소문을 탔습니다.

이 플레이어는 @ramboeiei라는 공식 TikTok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Kitsawin의 Instagram 계정(@nat_kitsawin)을 방문하면 Kitsawin의 다른 소셜 미디어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많은 사진을 게시하고 정기적으로 계정을 업데이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팀 에보스 디바인 최연소 선수 에보스 스트리트 프로필

에보스 람보 수입

에보스 람보
프로 선수

이 프로 선수는 팔로우를 많이 해서 수입이 많은 것 같다. 무료 화재 경쟁. 그는 131,000달러 또는 Rp. 18억 루피아를 벌 것으로 추정됩니다. 물론 이것은 그가 Esports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선수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앞으로 발생할 추가 수익을 계산하지 않은 그의 리그일 뿐입니다.

그는 현재 374,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매주 Free Fire에 대한 동영상을 4~5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나 Kitsawin Chanawong의 팬이라면 YouTube Rambo FF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Team Phoenix Force의 주장인 이 Evos 플레이어의 약력과 관련된 몇 가지 사항입니다. 관련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Evos Rambo의 소셜 미디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 Daytrade Gaming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러다 지난해 2020년 피닉스 포스 팀에 합류했다. 그는 FFWS 2021에서 우승할 때까지 이 팀과 함께 많은 중요한 결정을 내렸다.

여러 프리파이어 리그에 참가한 이후 그의 수입은 18억 루피아에 해당하는 13만 1천 달러로 추산됩니다.

그의 수입은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YouTube 채널에서도 나옵니다. 그를 존경하는 사람들을 위해 Free Fire 기술을 배우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Evos Ramb은 YouTube에 자주 업로드하기 때문에 즉시 YouTube에 등록하십시오. 일주일에 4~5개 정도의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물론 여러분은 이 아이들의 사진에서도 그가 놀고 있는지 아니면 그냥 포즈를 취하고 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그녀의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녀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찾고 댓글을 달 수 있는 사진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사진을 찾으려면 소셜 미디어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Rekt, Evos Legends 팀의 Pro Player Mobile Legends 베테랑

Evos Rambo Thailand의 전기 데이터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하고 이 evos Rambo FF 바이오 데이터에 대한 Vicigers 친구들의 호기심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