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진진한 퍼즐 플랫폼 게임인 피크민 4(Pikmin 4)를 검토 중입니다!

Nintendo Switch의 피크민 4

플랫폼 감정가 닌텐도, 구체적으로 스위치 2023년에 출시된 피크민4라는 게임을 잘 아실텐데요.

네, 이 게임은 닌텐도로부터 꽤 많은 노출을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게임이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ikmin 4: 매우 귀여운 캐릭터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피크민

피크민 1
피크민 1. 출처 : 공식사이트

게임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먼저 Pikmin 프랜차이즈를 살펴보겠습니다. 닌텐도 이것! 퍼즐 액션 플랫폼 장르의 팬들은 이 장르에 매우 익숙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게임 자체가 왜 전설적인지 놀라지 마세요. 그 이유는 피크민이 마리오, 젤다 등 대형 게임의 '형제'이기 때문이죠!

네, 닌텐도의 "자궁"에서 태어난 피크민은 미야모토 시게루의 걸작 중 하나죠! 이 노련한 게임 프로듀서는 Nintendo의 현재 프랜차이즈 중 하나에 그의 대가의 손길을 줄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Pikmin은 Nintendo의 다른 주력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성숙한 컨셉으로 더욱 신선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피크민 자체가 항상 시장에서 잘 팔리는 것은 당연해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출시되는 Nintendo Switch 게임 5선, Jujutsu Kaisen이 있습니다!

피크민 1~3

피크민 2
피크민 2. 출처: 공식 사이트

보유하고 있는 대형 타이틀과 비교했을 때 닌텐도, 피크민 프랜차이즈 자체가 "어제 오후의 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1년에 처음 출시된 이 게임은 게임큐브 플랫폼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상당히 성공적인 반응을 얻은 개발자는 마침내 이 게임의 속편(피크민 2)을 만들어 2004년에 출시했습니다. Nintendo는 이 게임이 주류 프랜차이즈가 될 수 있다고 믿게 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2008년과 2009년에 이 두 설치물은 당시 매우 과장된 Wii 플랫폼에 진입할 기회도 가졌습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Nintendo는 2013년에 Wii U 플랫폼에서 세 번째 속편도 출시했습니다.

출시된 지 10년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 속에 깊숙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확인한 Nintendo는 마침내 최신 플랫폼인 Switch에서 세 가지 속편을 리마스터링하고 다시 출시했습니다.

리마스터링/재출시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환상적인 세 작품의 판매량을 고려하면 이는 올바른 결정이다. 따라서 2023년에 Nintendo가 최신 후속작인 Pikmin 4를 출시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2024 최고의 마리오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피크민 4 게임플레이 및 플롯

피크민 3
피크민 3. 출처: 공식 사이트

이 게임은 실제로는 피크민의 4번째 메인 출품작이지만, 총 출시 횟수로 따지면 이 프랜차이즈의 6번째 게임입니다!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독점 출시된 Pikmin 4는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전히 군인처럼 명령을 받을 수 있는 반식물 인간형 생명체인 피크민을 상대해야 합니다.

게임플레이의 본질은 여전히 유지됩니다. 즉, Pikmin을 사용하여 장애물 사이를 이동하고 다양한 퍼즐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 속편이 전달하는 이야기도 주인공인 올리마르 선장을 중심으로 하는 원점으로 "복귀"됩니다. 그는 외계 행성에 좌초되어 피크민의 도움을 받아 우주선을 수리하려던 호코타테 행성의 우주비행사이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시 '튜토리얼' 섹션에서 Captain Olimar를 다시 한 번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 후 게임 플레이는 메인 플롯으로 이동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속편에 새로운 것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3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는 Pikmin 3와 달리 Pikmin 4는 실제로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사용자 정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더욱 눈에 띄는 그래픽과 새로운 유형의 피크민(얼음피크민, 라이트피크민)의 존재, 게임 시작부터 플레이어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는 개 같은 펫(오아치와 모스)의 존재 등, Pikmin 4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uphead Nintendo Switch: 클래식 만화 요소가 포함된 독특한 게임

이상으로 Pikmin 4 게임과 그 프랜차이즈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바우처나 Nintendo eShop 멤버십을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저렴하고 빠른 보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