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킹은 암호화폐 예치금입니다. 여기 설명이 있습니다!

$VCG 스테이킹

스테이킹은 암호화폐 세계에서 입금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어디에서 저축한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설명입니다.

암호화폐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스테이킹은 잠금 해제하려는 이해 수준에 따라 복잡하거나 단순한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거래자와 투자자에게 스테이킹이 특정 암호화폐 보유에 대한 보상을 받는 방법임을 아는 것이 핵심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스테이킹 보상을 얻고자 하는 경우에도 그것이 어떻게 그리고 왜 작동하는지에 대해 최소한 조금은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호화폐 프로젝트 스테이킹 제안은 보유 자산에서 연간 최대 20%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20%는 상당히 높은 수익률이지만 평균 수익률은 약 5%입니다.

이를 관점에서 보자면 암호화폐가 스테이킹에 10% APY를 제공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해당 암호화폐의 $10,000 상당을 스테이킹할 수 있으며 1년 동안 무료 암호화폐로 $1,000를 지급받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그 자산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스테이킹은 여러 가지 이유로 암호화폐 공간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암호화폐 스테이킹은 생태계에 친숙함, 참여도, 보상을 더해 투자 가치를 더욱 높여줍니다.

스테이킹 작동 방식이 잠김

스테이킹은
VCG 스테이킹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가 스테이킹을 허용하는 경우. 현재 옵션에는 Tezos, Cosmos 및 이제 Ethereum(새로운 ETH2 업그레이드를 통해)이 포함됩니다.

여러 보유 자산을 "스테이킹"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정 비율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이자가 붙는 저축 계좌와 유사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스테이킹 풀"을 통해 발생합니다.

스테이킹 시 암호화폐가 보상을 받는 이유는 블록체인이 작동시키기 때문입니다. 스테이킹을 허용하는 암호화폐는 지분 증명이라는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이는 중간에 은행이나 지불 프로세서 없이 모든 트랜잭션이 확인되고 보안되도록 보장하는 방법입니다. 저장하기로 선택한 경우 해당 프로세스에 참여하십시오.

두 가지 유형의 스테이킹

스테이킹은
VCG 에스

일반적으로 스테이킹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위임하거나 검증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은 일반 암호화 사용자에게 훨씬 쉽게 위임되며 사람들이 스테이킹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일반적으로 언급하는 것입니다.

검증자가 되려면 암호화폐에 대한 고도의 기술 지식, 특수 장비, 수많은 암호화폐 및 데이터 센터에서 찾을 수 있는 강력한 인터넷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검증자 역할을 하는 기관입니다.

한편 위임할 때 공인된 유효성 검사기로 암호화폐 자금을 잠그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보상을 받습니다(대신 유효성 검사기는 수익금의 일부를 가져갑니다).

두 가지 형태의 베팅을 통해 베팅하는 동일한 자산에 대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Cardano를 스테이킹한 경우 Cardano에서 보상을 받습니다.

스테이킹 혜택

스테이킹은
암호화 그림

매월, 매주 또는 매일 수동 소득을 창출하고 싶습니까?

암호화폐를 스테이킹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스테이킹 보상이 항상 최우선 순위입니다.

이는 암호화폐만 소유한 투자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그 암호 화폐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스테이킹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트워크 보안을 돕습니다.
  2. 투자자가 장기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일반적으로 암호화폐에서 수익을 얻습니다.
  3. 어떤 장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4. Bitcoins 채굴의 에너지 출력 근처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5. 스테이킹은 암호화폐 생태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Airdrop 알아보기: 이해 및 작동 방식

스테이킹에는 거의 항상 주의해야 하는 잠금 기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암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시 얻는 데 며칠 또는 한 달이 걸립니다.

극단적인 경우(예: 전환 이더 리움 ETH 2.0으로)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코인을 잠급니다. 이것은 하나의 절충안입니다.

시장이 하락하고 베팅하는 자산을 없애고 싶은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금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시 얻으려면 합의된 기간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증명에 코인을 스테이킹하여 기술적 번거로움을 제거하는 일부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블록체인 공유하다. 그들은 단순히 스테이킹 메커니즘을 시작하는 기술적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지분 증명은 세상에 비교적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시작하려면 약간의 기술 전문 지식이 필요한 기술적으로 관련된 프로세스입니다. 일부 프로젝트는 핵심 지갑에 사용자 지정 키를 직접 추가하여 프로세스를 매우 간단하게 만듭니다.

다른 프로젝트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아직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서비스 공급자를 위험에 빠뜨릴 필요가 있습니다.

스테이크는 은행의 예금 계좌를 갖는 것과 매우 유사한 예금 방식입니다. 은행은 일반 저축 계좌에서 보유액의 일정 비율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은행이 실제로 뒤에서 돈을 빌려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이자율은 은행에 돈을 보관하는 것에 대해 보상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스테이킹의 5가지 이점

따라서 스테이킹의 개념은 매일 당신에게 그렇게 낯설지 않습니다. 암호 화폐 세계는 오래된 개념에 대한 새로운 용어를 발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