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Crows 게임플레이, 암호화폐 RPG 게임!

게임플레이 나이트 크로우즈

Night Crows는 어제 3월 12일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App Store, Google Play Store 또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PC 사용자를 위한 Night Crows 게임입니다. 사실 Night Crows의 게임 플레이에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게임 시스템에는 다양한 종류의 통화가 포함됩니다. 암호, 게이머에게 특별한 매력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봇뿐만 아니라 "투율" 또는 파밍 계정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ight Crows 게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저자는 이 기사를 통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어떤 정보도 놓치지 않도록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최고의 스토리가 포함된 RPG 게임에 대한 5가지 추천

암호화폐를 활용한 새로운 게임 Night Crows에 대해 알아보세요!

Night Crows - 나이트 크로우 게임플레이
나이트 크로우즈 게임플레이. (출처: MTHTV/유튜브)

대한민국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게임인 나이트 크로우즈(Night Crows)는 MMROPG(대규모 다중 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13세기 유럽 지역에서 게임 나이트 크로우즈의 배경 스토리를 디자인했습니다. 사람들이 여전히 초자연적인 것이 현실이라고 믿을 때요. 마법과 정령의 힘이 모든 것을 지배하던 시대.

다른 MMROPG나 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자연스러운 터치가 적용된 다양한 맵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산으로 구분된 Avilius, Bastium, Celano 및 Kildebat가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의 게임 유형에 따라 다양한 상위 클래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사한 게임과 다른 점은 선택한 클래스의 레벨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던전을 완료해야 하며, 동종 게임처럼 일정 금액을 지불하여 지불할 수 없는 다양한 장비 소유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

다음 차이점은 게임 내 거래에 사용되는 통화에 있습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최고 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 비슷한 컨셉의 게임을 흔히 찾는다면 여기서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사용되는 화폐는 블록체인 시스템과 통합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7종의 암호화폐입니다. 따라서 이 토큰은 $BNB 및 $ETH의 지원을 받습니다.

게임플레이 나이트 크로우즈

검사 클래스
검객 클래스. (출처: MOM Culture/Google)

Night Crows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같은 유형의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 게임의 스토리 배경과 캐릭터는 Assassin's Creed 프랜차이즈 시리즈의 세계관과 거의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Night Crows에는 두 가지 유형의 가챠만 있습니다. 첫 번째는 코스튬 무기이고, 두 번째는 마운트입니다. 이 게임은 Pay to Win 시스템에 대응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훌륭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가채가 불가능한 글라이더라는 중요한 아이템이 있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직접 제작해야 합니다. 글라이더 자체는 탈것(탑승된 동물)의 형태일 수도 있고 날개나 패러글라이더와 같은 기타 품목의 형태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던전에 입장하려면 가장 쉬운 던전부터 중간 던전 유형의 경우 매일 1시간만 주어지며, 중급 던전 유형의 경우 8시간도 주어집니다.

암호화폐 토큰경제학 확장 팁

밤 까마귀 괴물 PvE
나이트 크로우 몬스터 PvE. (출처: MOM Culture/Google)

Night Crows 게임의 토큰경제학 스케일링 팁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이 게임의 통화인 7개 토큰에 대해 완전히 알아야 합니다.

6개의 보조 토큰을 감독하는 1개의 기본 토큰이 있습니다. 기본 토큰은 $CROW이고, 보조 토큰 6개는 $MORION, $PROMOTE, $GEAR, $FEATHER, $PAPYRUS, $TEAR입니다.

$모리온

모든 문제에 있어서 교환의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제작, 업그레이드, 직업 변경 등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MORION은 게임 시작 시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수 상품입니다.

$승진

게임 후반 재화를 포함하여 4차 전직에 대한 지급으로 사용됩니다. 왜냐하면 4급 직업은 이전 3가지 클래스를 통과해야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GEAR

$GEAR를 사용하여 일반 희귀도의 마운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깃털

전설적인 희귀도를 지닌 탈것을 구입하세요.

$P파피루스

흔하지 않은 장비 제작.

$TEAR

전설적인 레벨 장비를 만드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GTA 6 출시 일정 및 암호화폐 보상 루머

토큰노믹스 스케일링 방식은 특정 시간에 다양한 던전에 입장하고 거기에서 갈아서 몬스터와 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몬스터를 성공적으로 물리치면 나중에 이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는 vDiamond 또는 귀중한 다이아몬드를 받게 됩니다.

필요에 따라 아이템을 현명하게 교환하세요. 다음으로 알아야 할 점은 게임 내 동료 플레이어들과 거래 시스템을 통해서만 교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청을 하기 위해 방문할 수 있는 세 곳은 Night Crows 거래 시스템입니다. 즉, 지역 요청, 던전 요청 및 제작 요청이 있습니다.

Night Crows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게이머가 꼭 가져야 할 MMORPG 게임 5선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