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로리타 겐키 슬램 모바일 레전드를 청구하는 방법

스킨 로리타 겐키 슬램

에서 무료 이벤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Moonton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스킨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무료 이벤트에서 Skin Lolita Genki Slam이라는 스킨을 공유합니다.

그래서 이번 이벤트는 Moonton이 Starlight를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그럼 구독해주시는 분들께 별빛 모바일 레전드는 스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VCGamers가 스킨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로리타 Mobile Legends에서 Genki Slam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자, 아래의 전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Lolita Genki Slam 스킨을 얻는 방법 

로리타 빌드
스킨 로리타 겐키 슬램

에 의해 보고된 바와 같이 데일리 스핀 이 Lolita Genki Slam 스킨을 얻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Starlight의 리더 위에 있어야 합니다. 이 로리타 스킨은 희귀하고 제한된 스킨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습니다.

이 Lolita 스킨을 얻으려면 Starlight Global 순위표에서 상위 99위 안에 들어야 합니다. 그러면 별빛 배지라는 것을 얻게 됩니다.

따라서 이 Lolita Genki Slam 스킨을 얻은 후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프로그램은 Starlight 스킨을 구입했거나 이미 Mobile Legends의 Starlight 회원인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F2P 또는 무료 플레이어의 경우 액세스 권한이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Moonton 자체가 현재 Yellow Diamond와 함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그다지 좋지 않은 무료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Yellow Diamond 후원 프로그램은 2022년 11월 9일에 종료됩니다.

Mobile Legends의 Lolita에 대해 

배틀 스펠 로리타
로리타 히어로 스토리

Lolita는 Noumenon Energy라는 하이테크 엘프로 소개되었습니다. 기술은 그에게 큰 힘을 줍니다. 몸집이 작아도 현재 무기인 거대한 해머를 다룰 수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무리의 침입자들이 범죄를 저지르기 위해 그들의 집에 찾아왔다. 

고향과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엘프들은 침략자들을 몰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전쟁으로 인해 도시 전체가 파괴되었습니다. 전쟁은 또한 Lolita를 그녀의 가족과 분리시켰습니다.

그녀가 더 이상 가족 및 다른 엘프와 함께 있지 않을 때 Lolita의 생명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가해자들이 그녀를 찾는 동안 Lolita는 Dr. 루니는 탈출한 사람이다. 박사. Rooney는 Lolita가 자신의 보호가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Lolita를 Eruditio로 데려 왔습니다.

도시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Lolita는 도시의 경비대에 합류하여 삶이 끝날 때까지 도시의 명예를 지키겠다고 맹세했습니다.

브루노는 이 청년의 정신에 깊은 관심을 갖고 이해했고, 지역 과학자에게 그들의 최첨단 기술 수정인 누메논 에너지 코어를 부탁하여 롤리타에게 주었다.

이 강력한 코어는 Lolita의 작은 몸에 큰 힘을 제공하여 그녀가 거대한 망치를 쉽게 휘두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히어로 로리타 스킬 

로리타 히어로 스킬

탱크의 다른 많은 영웅과 마찬가지로 Lolita는 시작과 관련하여 치명적인 내구성과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군중 제어/푸싱에 특화되어 매우 유용한 이 영웅에 의존합니다.

롤리타가 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누메논 에너지 코어가 20초 동안 300(+40 * 영웅 레벨)의 피해를 줄 수 있는 실드를 제공하며, 가까운 팀원은 롤리타와 가까워지면 실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차지(스킬 1)

Lolita는 표시된 방향으로 달렸습니다. 다음 4초 동안 다음 일반 공격은 대상의 앞으로 달려가 200(+100% 총 물리 공격력) + 대상 최대 HP의 7.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목표는 0.8초 동안 채워집니다. 200(+총 물리 공격력의 100%) + 미니언의 최대 HP의 50%를 교환합니다.

수호자의 방벽(스킬 2)

Lolita는 그녀를 겨냥한 모든 공격과 발사체를 막기 위해 방패를 들어 올렸습니다. 유용성: Lolita는 불 같은 에너지를 방출하여 300(+총 물리 공격력의 50%)(물리 피해)을 입힙니다. (방패가 공격을 막을 때마다 피해량이 35%에서 210%로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긋지긋한 롤리타 ML 배틀 스펠 추천

그것이 Lolita Genki Slam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한 모든 토론입니다. 이 스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래에 의견을 남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