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업데이트 전설 대기열 및 와일드 리프트의 새로운 등급

와일드 리프트 기능

에 새로운 순위가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잘 이해하고 기록해야 하는 새로운 업데이트 전설 대기열에. 이 새로운 전설 대기열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새로운 업데이트 전설 대기열과 와일드 리프트의 새로운 등급.

Riot Games는 League of Legends Wild Rift에서 새로운 전설 대기열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Solo Legendary Queue라는 최고의 플레이어를 위한 또 다른 대기열을 추가할 것입니다.

그래서 리그오브레전드에서와 마찬가지로 라이엇은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캐주얼 플레이어와 프로 플레이어를 구분합니다. 또한 새 대기열에는 다른 등급이 포함됩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새로운 대기열에 합류하려면 무엇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엘리트 캐스트에 합류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읽으십시오.

와일드 리프트 최신 등급의 신규 업데이트 전설 대기열

새로운 업데이트 전설 대기열
와일드 리프트 LoL 순위

Wild Rift는 곧 게임에 새로운 전설 대기열 업데이트를 구현할 예정입니다. 이 새로운 게임 모드는 랭크 모드와 유사하지만 솔로 플레이어 전용이며 파티가 함께 대기열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전설 대기열은 다이아몬드 등급 이상에 도달한 플레이어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의 일반 등급 모드와 차별화되는 새로운 등급도 제공됩니다. 

여러 순위 모드 변경 사항도 구현되어 플레이어가 경쟁 사다리를 오르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다이아몬드 이상은 이제 Fortitude Shields 추가와 함께 VP(승점) 표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Riot Games의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새로운 순위 게임 모드에는 솔로 전용 대기열 시스템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일반 순위 모드와 달리 이 경쟁 게임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파티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이아몬드 등급 이상의 플레이어만 이 새로운 게임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전설 대기열에는 6개의 주요 등급과 4개의 하위 등급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등급 또는 레벨로 승격되기 위해 충분한 전설 포인트를 획득해야 합니다.

이 점수는 Legendary Queue에서 경기에서 승리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획득하는 점수는 자신의 스킬과 상대의 스킬 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기열의 새로운 순위 시스템에도 모든 새로운 순위가 적용됩니다. 각 등급은 Legend 외에 5대 1 등급 시스템을 갖습니다. 솔로 랭크.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사 VI-I 
  • 사령관 VI-I 
  • 가디언 VI-I 
  • 뱅퀴셔 VI-I 
  • 불멸 VI-I 
  • 전설

레전드 등급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전체 순위표에서 특별한 글로벌 순위를 받게 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대기열에서 별도의 매치메이킹 등급(MMR)을 갖게 됩니다. 명확히 하자면, 이것은 일반 대기열에 있는 플레이어의 MMR이 전설 대기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설 대기열의 플레이어는 자신보다 한 단계 높거나 낮은 주요 순위의 플레이어와만 대결하게 됩니다. 분명히 적은 수의 플레이어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입니다.

와일드 리프트 요구 사항

새로운 업데이트 전설 대기열
롤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어가 전설 대기열에 들어가려면 다이아몬드 이상이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높은 순위에 오르기 위해 많은 게임 시간을 투자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번에는 이 대기열에 있는 사람들이 프로 경기를 하거나 적어도 최고가 되고 싶을 만큼 진지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무엇보다도 이것이 캐주얼 플레이어와 프로 플레이어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대기열은 솔로 대기열일 뿐이므로 대기열에 있는 사람들은 짝을 지어 게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경쟁 모드와 함께 랭크 게임에 대한 일부 변경 사항도 구현됩니다. 마크 등급 시스템은 이제 Challenger까지 구현됩니다.

즉, 플레이어는 승진을 위해 더 이상 VP를 획득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이아몬드에서 챌린저로 승격하려면 플레이어가 각 등급에 대해 6포인트를 획득해야 합니다.

Fortitude Shields는 Emerald 등급 외부에서도 적용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매치에서 패배할 경우 토큰을 보호하기 위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등급 시스템의 주요 변경 사항으로 인해 와일드 리프트, Riot Games는 다음 시즌에 플레이어 등급이 평소보다 조금 더 낮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업데이트된 라인업으로의 원활한 전환을 돕기 위해 이러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Riot이 만든 첫 번째 변경 사항은 Emerald에서 끝난 등급 표시가 이제 Challenger까지 확장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탁월하고 혁신적인 와일드 리프트 기능, 그게 뭐죠?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에 도달하면 승패에 따라 승점(VP)을 얻거나 잃는 대신 이제 에메랄드 이하에서와 같이 승리할 때마다 순위 점수를 얻고 패배할 때마다 하나를 잃습니다.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 IV에서 다이아몬드 I을 거쳐 마스터로 진행하려면 각 다이아몬드 티어당 6개의 토큰을 획득해야 합니다.

Fortitude 및 Fortitude Shields 등급은 Diamond까지 지속되고 Challenger를 통해 올라가며 Riot은 순위 경험이 시작될 때 배치 경기를 제거합니다.

Riot은 또한 시즌이 재정비되면 일부 등급이 이전 시즌보다 조금 더 롤백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새로운 전설 대기열 업데이트에 대해 지금까지 알아야 할 전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와일드 리프트 아이콘 글로벌 챔피언십 일정 및 전체 정보

다이아몬드와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는 VCGamers에서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