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x Harmony NFT, NFT 거래 대회 개최, 수천 개의 VCG 토큰 획득

VCGamers x 하모니 NFT ID

VCGamers x Harmony NFT ID는 수천 개의 $VCG 토큰을 상금으로 받는 NFT 거래 대회를 개최합니다. 행사는 가까운 시일 내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현재 VCGamers x Harmony NFT ID가 공식적으로 협업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NFT 크리에이터의 작품을 더 넓은 시장에 소개하기 위해 이루어집니다. 

다양한 NFT 작업을 소개하는 것 외에도 다른 Web3 프로젝트도 함께 개발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NFT 아티스트, 수집가 및 투자자가 참여하고 최고의 NFT 작품을 만들고 구매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amers x Harmony NFT ID 콜라보레이션

VCGamers x Harmony NFT ID 콜라보레이션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NFT 아티스트, 수집가 및 투자자를 연결하는 다리가 되고 싶기 때문입니다.

이 협업을 통해 VCGamers NFT Marketplace 플랫폼에서 최고의 NFT 작품을 찾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수집가와 NFT 투자자가 선택할 수 있는 NFT가 만든 다양한 작품이 있을 것입니다.

하모니 NFT ID

Harmony NFT ID는 2022년 3월에 설립된 Harmony Protocol의 일부 조직입니다.

이 조직의 구성은 NFT 문화를 구축하고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여기에서 Harmony NFT I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armony NFT ID – 모두를 위한 NFT.

NFT 거래 대회

VCGamers x Harmony NFT ID의 NFT 거래 대회가 곧 개최됩니다.

이 거래 콘테스트의 승자는 총 수천 개의 $VCG 토큰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Harmony NFT ID의 독점 티셔츠와 같은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품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기존의 모든 암호화 애호가, 투자자 및 NFT 수집가가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가능한 한 많은 기회를 열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승리하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가능한 한 많은 거래만 하면 됩니다.

CatBoy, Hindopunks, New Earth, Lolmbrill, Loechii & Joestarindo와 같은 6명의 크리에이터의 NFT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NFT 트레이딩 대회는 언제 개최되나요? 긴장을 풀고 VCGamers 인도네시아 텔레그램 그룹(여기를 클릭하세요)

수천 개의 $VCG 토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모든 정보를 따르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오직 VCGamers 뉴스에서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