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패치 3.01에서 병든 Lee Sin Wild Rift 빌드

Lee Sin Wild Rift 건설

Wild Rift에서 Lee Sin을 위한 이 빌드는 Wild Rift에서 정글러를 플레이할 때 참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음, 리신을 더 능숙하고 더 잘 사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준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쉽고 정확한 게임 방식을 위해. 이에 대해서는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와일드 리프트 PC에서 사라진 MOBA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현재 PC에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들은 MOBA 모바일에서 상당한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LOL : 와일드 리프트는 경쟁사에 비해 매력적인 그래픽을 보여주는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Lee Sin은 매우 OP (Overpowered) 정글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를 다시 최대화하여 플레이하는 게임 플레이를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Lee Sin Wild Rift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Vay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리신의 강점과 약점

Lee Sin Wild Rift 건설

리신은 정글러 지역에서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이 챔피언은 적과 싸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무의미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챔피언이 생성하는 데미지는 매우 IMBA이며 최고의 정글러 참조 중 하나를 만드는 데 좋습니다. 거친 균열.

이 챔피언에 의지해 적에게 뛰어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친구로부터 백업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 신은 의지할 수 있는 노크업 스킬을 가지고 있어 항상 적에게 잡아먹히지 않습니다.

이 챔피언의 스킬도 상당히 인상적이며 데미지가 높고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조합이 많아 많은 사람들이 이 스킬을 의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리신 자신의 약점. MOBA와 와일드 리프트 게임이 처음이신 분들은 이 챔피언 하나를 사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Lee Sin은 군중 제어 능력이 높은 챔피언을 상대로 매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Zed Wild Rift 2022 플레이 팁

Lee Sin Wild Rift 건설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

이 챔피언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Lee Sin의 빌드는 확실히 간단하고 정확한 공격을 형성하는 주요 무기 중 하나입니다.

눈부신 게임을 장악하여 상대방의 영역을 더 잘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이 리 신은 다른 게임으로 전환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 Lee Sin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Lee Sin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Youmuu의 유령검

Youmuu의 고스트 블레이드

이 아이템은 이신의 스킬 때문에 이신이 구매하는 것은 매우 필수 아이템이며, 이 아이템은 동기화가 매우 잘 되고 다른 공격 아이템보다 좋습니다. 이 아이템을 3,000골드에 구입할 수 있으며 공격력 50과 가속 능력 10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youmuus ghostblade에서 당신을 더 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블랙클리버

블랙클리버

League of Legends Wild Rift Black Cleaver는 3000골드의 최상위 물리적 아이템입니다. 종종 Jarvan IV 및 Kha'Zix와 같은 공격 피해 챔피언 위에 구축되며, 이는 Wild Rift의 Black Cleaver에서 받는 +350 최대 체력 +35 공격 피해 +25 능력 가속 통계 때문입니다.

물론 이 Lee Sin 빌드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훨씬 더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 이 검은 식칼을 사용하여 여러 상대를 식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항목은 나중에 게임에서 사용할 상위 항목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필멸의 알림

필멸의 알림

League of Legends Wild Rift Mortal Reminder는 2950골드의 최상위 물리적 아이템입니다. 종종 Corki 및 Lucian과 같이 기술 수준이 높고 물리적 피해가 큰 챔피언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Wild Rift의 Mortal Reminder에서 받는 +45 공격 피해 때문입니다.

이 Lee sin 와일드 균열 빌드는 정말 가치가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정글러를 플레이할 때 선택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리신의 궁극기와 조합할 수 있을 만큼 인상적입니다.

수호 천사

수호 천사

수호 천사는 와일드 리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입니다. 치명적인 피해를 입은 플레이어를 되살리며 3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패시브 부활과 함께 이 아이템은 추가로 45의 공격력과 40의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매우 OP(Overpowered)이며 리신의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 스킬은 기절시키는 리신의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더욱 데미지를 주기 때문입니다.

죽음의 춤

죽음의 춤

League of Legends Wild Rift Death's Dance는 3000골드의 최상위 물리적 아이템입니다. Camille 및 Darius와 같은 공격 피해 챔피언을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Wild Rift의 죽음의 춤에서 받는 +300 최대 체력 +35 공격 피해 +15 능력 가속 통계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다른 Lee Sin Wild Rift 빌드와 결합할 때 매우 인상적입니다. 2스킬과 3스킬은 정말 상당히 인상적인 데미지를 받는 최대치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도금 스틸캡

도금 스틸캡

사용할 수 있는 Lee Sin Wild Rift의 마지막 빌드는 도금 스틸캡입니다. 이 신발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40 및 +15 갑옷 보호로 증가시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보다 더 보호받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