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3 업데이트에 포함된 새로운 FF 무기인 G36에 대해 알아보세요

새로운 무기 FF G36

가레나는 얼마 전 OB33 패치 업데이트 때 G36이라는 새로운 FF 무기를 공식적으로 선보였습니다.

개발자로서 Garena는 사용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모든 업데이트에서 항상 새로운 것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된게 이상하지 프리파이어 항상 이 게임의 팬들이 기다려온 것이었습니다.

얼마 전에 FF는 업데이트 패치 OB33 게임 플레이, 캐릭터, 무기, 흥미로운 기능 다른.

게임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되는 몇 가지 새로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켄타의 새로운 캐릭터, 협업 FF x 방탄소년단, 그리고 새로운 G36 무기.

이번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FF 무기인 G36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에서 더 많은 Booyah FF를 얻는 방법

새로운 무기 FF G36

새로운 무기 FF G36
G36 총

Free Fire가 컬렉션 목록에 추가됩니다. 무기 선택 나중에 G36으로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G36은 AR 또는 돌격 소총 유형의 현대 전술 무기로 XM8과 약간 비슷하지만 약간 더 얇습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는 긴 총구 때문에 언뜻 보기에 M14와 ParaFAL처럼 보입니다.

물론 무기마다 장단점이 있고 G36도 다른 무기와는 확연히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이 돌격 소총 유형의 무기에는 두 가지 사격 모드, 즉 돌격 모드와 균형 모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새로운 무기를 사용할 때 특정 버튼을 사용하여 두 가지 모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G36은 돌격 모드에서 사격할 때 큰 버스트 데미지를 생성하며 발사 속도는 상당히 안정적이어서 중거리에 적합합니다. 한편, 균형 모드로 촬영하면 촬영 정확도가 더 균형 잡히고 응집력이 있어 장거리에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이 G36 무기에는 총구 및 개머리판과 같은 부착물과 쌍을 이룰 수 있는 2X 스코프가 있습니다. 

G36은 중장거리 전투에 적합하기 때문에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3 업데이트 이후 순위 모드를 위한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새로운 FF G36 무기의 장단점

게임에서 캐릭터를 알아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무기에 대해서도 확실히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이 새로운 FF 무기의 장단점과 같은 특성을 아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FF G36 무기의 장점

새로운 무기 FF G36
G36 그림

주요 이점인 2가지 사격 모드 외에도 이 돌격소총 유형 무기에는 확실히 유용한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장점입니다.

중장거리에 적합한 FF G36 무기

이 무기를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적을 쏠 때 더 쉽게 할 수 있는 공격 거리입니다.

그 이유는 G36 무기가 상당한 피해를 입혀 중장거리의 적을 공격하는 데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FF G36 무기는 찾기 쉽습니다.

이 새로운 FF 무기의 다음 장점은 지도에서 위치가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널리 보급되어 약탈할 때 작은 집에서도 이 무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작은 관통 갑옷만 있음

이 무기는 관통력이 거의 없지만 사용자에게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관통 갑옷 능력은 조끼를 파괴하고 공격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와 별개로 얼마 안 되는 관통 장갑은 나중에 공격을 가하면 늘어날 수 있다.

안정적인 사용

G36의 안정성은 공격을 확실히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이후 경기에서 사용하는 경우 뚜렷한 이점이기도 합니다.

사실, 새로운 플레이어라면 이 새로운 FF 무기를 사용할 때 큰 어려움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 시즌 26에서 그랜드마스터 등급에 도달하기 위한 팁

새로운 FF G36 무기의 단점

새로운 무기 FF G36
G36 그림

이 G36 무기의 장점은 당신의 공격이 더 효과적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 때문에 참으로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이 무기에는 여전히 알아야 할 단점이 있습니다.

대형 무기

새로운 FF G36 무기의 첫 번째 단점은 무기의 큰 크기입니다. 물론 크기가 크면 나중에 움직임에 약간 방해가 됩니다.

수동으로 모드 변경

이 무기의 2가지 모드는 고유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다만, 전투를 할 경우 수동으로 모드를 변경해야 한다는 점이 이 무기의 단점이다.

따라서 전투를 시작할 때 모드를 버스트 모드 또는 자동 모드로 변경해야 합니다.

근거리에 적합하지 않음

G36 무기의 다음 단점은 근접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자동 모드를 사용하더라도 이 무기는 여전히 적합하지 않으며 근거리 공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는 언제 종료되나요? 이 이유는 무료 화재 생존

많은 총알이 필요합니다

꽤 많은 탄환이 필요한 것도 이 새로운 FF 무기의 단점 중 하나인데, 무기가 최대화될 수 있도록 먼저 더 많은 탄알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전투에서 적과 싸우기 위해서는 총알이 많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고 나중에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FF G36 무기에 대한 개요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