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Apex Legends Mobile 2022의 5가지 새로운 기능입니다.

에이펙스 모바일 랭크

2022년에는 휴대폰을 통해 Apex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5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2022년에 기록해야 할 것.

Apex Legends Mobile의 전 세계적 존재 덕분에 개발자들은 Apex Legends에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물론 목표는 플레이어의 즐거움을 높이는 것입니다. 어제 열린 베타 단계에 대한 뜨거운 열기로 인해 이전보다 훨씬 더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 중에서 Apex Legends의 5가지 새로운 기능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의 주제가 경기 전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Apex 레전드 시즌 1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여전히 궁금한 분들은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Apex 레전드 모바일 새로운 기능 목록

레전드 특전 시스템

Apex 레전드의 새로운 기능
에이펙스 레전드(출처: Steam)

사실 드럼 시스템은 어제 오픈 베타 단계에서 도입되었습니다. Legends 스킬 향상 메커니즘은 Apex Legends 모바일 게임의 주요 측면 중 하나로 존재합니다.

그 이유는 이제부터 사용하는 레전드는 각 레전드 엔딩에 영향을 미치도록 메디킷 조정 효과를 높이는 등 추가 패시브 스킬을 가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Respawn Entertainment는 이제 보상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변경 사항은 외형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Lifeline의 예와 같습니다. 이제 Advantage Phase 2에서 Lifeline은 피니셔로 적을 죽인 후 자동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Apex 레전드의 새로운 기능 시스템은 마스터리 레전드에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업그레이드는 각 Legends에 대해 특별히 이루어졌습니다. 공통점이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매치에서 레전드를 플레이할 사람을 결정해야 합니다. 적어도 모든 특전이 잠금 해제될 때까지 캐릭터를 마스터로 변경하십시오. 

새로운 전설

Apex 레전드의 새로운 기능
신기루

페이드는 Apex Legends Mobile에만 있습니다. 이 Legends는 PC 또는 콘솔 버전에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Respawn Entertainment는 공개 베타 단계를 지원한 플레이어에게 감사의 의미로 Fade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Fade는 러셔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의 능력은 특히 그가 흔들릴 때 이 캐릭터를 끔찍한 러셔로 만듭니다.

Flash Back이 활성화되면 Fade는 몇 초 후 자신의 위치로 순간 이동합니다. 그것이 문제 방해 전파로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위치가 가능한 한 가장 안전한 건물이나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위치로 돌아오면 전술을 재설정하거나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돌진할지 아니면 싸움을 피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Apex Legends Mobile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팀 매치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Apex Legends Mobile의 Hero Shooter에서는 게임에서 사용할 캐릭터와 무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게임플레이

Apex 레전드의 새로운 기능
옥탄

Apex Legends의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Apex Legends Mobile에는 전략, 택티컬 스쿼드, 배틀 로얄과 같은 새로운 Apex 레전드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얻은 경험은 PC 버전의 Apex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것과 동일한 느낌을 줍니다.

팀 기반 멀티플레이어 기능 덕분에 많은 사람들과 함께 Apex 레전드 모바일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면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Apex Legends Mobile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선수용 에이펙스 레전드 PC 이 무기는 최근 모바일 버전에 도입되었기 때문에 이미 30-30을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무거운 탄약을 사용하면 30-30의 피해가 큽니다. 발사체 발사체 메커니즘을 작동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Respawn Entertainment는 새로운 무기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Supply Drops 무기도 변경하고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에는 Volt SMG와 Peacekeeper라는 두 가지 무기가 포함됩니다.

시합에서 두 사람의 클래스 포지션이 바뀌었다. 따라서 SMG Volts는 Supply Drops에서만 얻을 수 있으며, 훔치면 Peacekeepers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옥탄 배틀로얄 대회

Apex 레전드의 새로운 기능
꼭대기

배틀로얄은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FPS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많은 적을 만나면 이 모드를 플레이하는 기술을 알게 될 것입니다. Apex Legends Mobile은 팀으로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배틀 로얄을 제공합니다.

배틀 로얄 모드 외에도 Apex Legends Mobile은 대부분의 FPS 게임과 같은 다양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모드뿐만 아니라 Apex Legends Mobile에는 새로운 레전드, 맵, 진행 상황, 라이브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 최고의 Apex 모바일 착륙 지점, 무엇이든?

복제기

Apex 레전드의 새로운 기능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이 새로운 Apex 레전드 기능은 실제로 오랫동안 PC 버전에 있었지만 Respawn은 시즌 1까지 감히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Replicator는 어제의 소프트 런칭 동안 플레이어가 시청할 수 있도록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Apex Legends Mobile Replicator는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제작하기 위한 특별한 도구입니다. 여기에서 갑옷을 업그레이드하거나 홉업을 하거나 탄약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조건은 트랜잭션 도구로 Material이라는 파티클을 수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맵의 다양한 장소에서 재료를 수집하거나 보급품 상자에서 무작위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Apex 모바일에서 승리하기 위한 8가지 팁

현재 Replicator에는 PC와 유사한 무기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언급된 구색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 섹션에서만 볼 수 있는 R-301 카빈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