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의 고통스러운 Tigreal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Tigreal

티그리알은 태초부터 가장 오래된 탱커 영웅이라고 할 수 있는 탱커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쉽게도 티그리알의 빌드 아이템 배치에 대해 헷갈려하시는 플레이어분들이 아직도 많이 계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탱크 영웅은 여전히 전문 전문가에 의해 게임이나 클래식 또는 레벨 모드에서 탱크로 사용됩니다. 이 영웅은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올바른 Tigreal 빌드를 사용하면 더 강해지고 더 아프게 될 것입니다.

티그리알은 가장 강력하고 무적의 탱커 영웅으로, 특히 1라인 하우스가 추가되면 능력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팀의 승리를 지원하기 위해 Tiger가 선택된 것은 당연합니다. 

이 영웅은 탱크 클래스에 속하지만 군중을 통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게임의 주인공은 너저분하더라도 여전히 강하고, 티그렐은 여전히 위험하다. 

티그레알 빌드 아이템 목록

사용하고 싶다면 이 글을 통해 2022년 10월 버전 VCGamer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그리얼 빌드 아이템 5개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세요.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워루어 부츠는 티그리알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티그리알을 포함한 모바일 레전드의 거의 모든 영웅들이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하는 것은 신발입니다. 부츠의 경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적의 기본 공격을 받으면 물리 방어력이 5 증가하고, 최대치는 25 증가하며 3초간 지속됩니다. 그런 다음 사용할 Roam 요소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Conceal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썬더 벨트

썬더 벨트
천둥벨트 티그리알의 베스트 아이템

게임 초반에 구입할 수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은 Thunder Belt입니다. 이 아이템은 HP, 마나 재생 및 기타 여러 속성을 증가시킵니다.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음 공격은 주변 적 영웅들에게 50의 고정 피해와 최대 체력의 5%를 더해 주고, 적을 40~80% 느려지게 합니다(시간 증가). 더 많은 영웅 HP) 1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패스에는 1.5초의 지연 시간이 있습니다. 

황혼의 갑옷

황혼의 갑옷은 티그리알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따라서 티그리알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황혼의 갑옷이라는 보호 아이템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패시브는 600의 물리 피해를 받은 후에 활성화됩니다.

이 패스를 사용하면 물리 데미지가 20% 감소하고, 1초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최대 HP의 20+5% 물리 데미지를 줍니다. 이 패스는 3초 동안 지속되며 6초의 지연 시간이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그록 도미넌스 아이스 만들기
티그리알의 베스트 아이템인 도미넌스 아이스. 출처: VCGamers

Dominance Ice는 +500 마나와 20% 치명타 확률 감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티그리알의 방어력은 +70이 됩니다.

지배 아이스의 영적 능력은 이동 속도를 5%,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컴뱃 패스 기능도 30% 더 빠르게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Tigreal 탱크 빌드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는 티그리알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저주받은 헬멧은 티그리알 빌드로 많이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저주받은 헬멧은 HP +1200, 마법 방어력 +25를 제공합니다. 마법 데미지 1.5%, 미니언 퀸 50%의 형태로 패시브 파워를 얻습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이 아이템은 +1200 HP 스텟 포인트와 +25% 마법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이 주는 추가 HP는 매우 중요합니다. 1760골드를 사용해도 1200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의 마법 공격에 저항할 수 있는 마법 방어도 얻을 수 있습니다. 꽤 탄탄한 첫 번째 방어 게임이며, 추가된 통계도 꽤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5가지 고통스러운 콤보 Tigreal 영웅, 시도해야 합니다!

이는 2022년 10월 버전 VCGamers의 5가지 Tigreal 빌드 항목입니다. 다음을 통해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