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패치 7.23c 최고의 캐리 영웅 5명

패치 7.23c dota 2

패치 7.23c 도타 2 이 패치는 Dota 2 게임에 많은 변경 사항을 담고 있습니다. 사원 제거, 전초 기지 재배치 등 지도 변경과 함께 이 패치는 많은 아이템을 극적으로 변경하고 많은 영웅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개발자들은 메타를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중립 아이템과 구매 가능한 아이템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영웅 변경으로 인해 현재 메타에서 캐리 위치에 적합한 여러 영웅 선택이 탄생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메타를 장악하고 안전한 라인의 제왕인 최고의 영웅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패치 7.23c DOTA 2의 최고의 캐리 영웅 목록

최신 패치에서는 아래 캐리 영웅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 왕

패치 7.23c dota 2
원숭이 왕은 최고의 캐리 영웅입니다

원숭이 왕은 아마도 이전 패치에서 선택하기에는 나쁜 영웅이었을 것입니다. 그는 패치 7.23c에서 기본 방어력이 1만큼 증가하고 레벨 15 재능 버프를 통해 Jingu Mastery 데미지를 +75에서 +100으로 증가시키는 약간의 버프를 받았습니다.

전문 Dota 현장에서는 누구도 영웅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근 메타에서 영웅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주로 Mars 및 Centaur와 같은 인기 있는 오프라인 영웅을 상대로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Monkey King은 게임 상황에 맞게 여러 가지 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팀 전투와 게임 초반 온라인에서도 괜찮습니다.

이 영웅의 핵심 아이템으로는 페이즈 부츠, 에코 세이버, 마엘스트롬, BKB가 있습니다. 게임에 따라 Desolator, MKB 등 데미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 아이템에는 Abyssal Blade, Assault Cuirass 및 게임에 따른 기타 핵심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또한 원숭이 왕은 영웅과 그들의 속내를 잘 아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영웅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리키

Dota 2의 영웅들
패치 7.23c Dota 2에서 최고의 캐리 영웅인 Riki

리키는 이전 패치에서 매우 과소평가된 또 다른 영웅입니다. 영웅이 그에 합당한 버프를 받아 다시 한 번 가치를 지니게 되었기 때문에 이번 패치에서는 이러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이 영웅은 패치 7.23c DOTA 2에서 이동 속도가 315에서 320으로 증가하고 HP 재생이 2에서 3으로 증가했으며 'Tricks Of The Trade' 능력에 대한 피해 버프도 받았습니다.

흡혈마

도타 2 용어
Lifestealer는 패치 7.23c Dota 2에서 최고의 캐리 영웅입니다.

Lifestealer는 당연히 움직이지 않는 힘을 가진 영웅에게 좋은 카운터입니다. Mars, Axe, Centaur와 같은 영웅은 Lifestealers와 거래할 수 없으며 거의 항상 공격로 단계를 잃습니다. Lifestealer는 이전 패치에서 너프되었지만, 이 영웅은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Lifestealer의 승률은 52.87%로 너프된 것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이 영웅의 아이템 선택은 매우 쉽습니다. Phase Boots, Maelstrom to Mjolnir, Basher to Abyssal Blade 및 Desolator, Daedalus 및 MKB를 포함한 데미지 아이템입니다. 헤븐스 헬베르트, 블러드쏜, 린켄스피어 등 상황별 아이템도 인기가 높다.

면도칼

패치 7.23c Dota 2
Razor는 Dota 2 패치 7.23c에서 최고의 캐리 영웅입니다.

라이프스틸러나 몽키킹 같은 영웅들에게 우클릭 공격이 등장하면서 레이저가 메타 히어로로 거듭날 것이 결정적이다.

영웅이 대부분의 전투에서 승리하고 오프라인 영웅을 지배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영웅은 정적 링크 능력으로 근접 오프플레인 코어를 먹고 궁극기로 온라인에 접속합니다.

Razor의 승률은 51.92%로 상당히 높습니다. 이 영웅들의 아이템 선택은 적 영웅과 게임 요구 사항에 따른 페이즈 부츠/파워 트레드, 산게와 야샤/만타, BKB, 버터플라이, 사탄입니다. 상황별 아이템에는 인내의 북과 아가님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에 올랐을 때 Dota 2 Offlaner가 되기 위한 팁

팬텀 랜서

하드캐리 도타2
Phantom Lancer는 패치 7.23c Dota 2에서 최고의 캐리 영웅입니다.

IceFrog는 패치 7.24에서 Phantom Lancer에 너프 해머를 사용하여 레벨 15 특성 체력 보너스를 +275 체력에서 +250으로 줄였고 레벨 25 특성을 -6초 Doppelganger Cooldown에서 -5초로 줄였습니다.

하지만 이 변화는 영웅에게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는 51.61%의 건강한 승률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에게 가장 짜증나는 픽 중 하나입니다.

팬텀 랜서는 매우 건강한 라인전 단계와 강력한 중반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이 온라인에 접속하려면 핵심 아이템만 있으면 됩니다.

이 영웅의 핵심 아이템은 Power Treads, Diffusal Blade 및 Manta입니다. 최종 게임 아이템에는 Heart of Tarrasque, Butterfly, Eye of Skadi 및 Abyssal Blade가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FPS, 자동 60 FPS를 높이는 방법!

이들은 7.23c DOTA 2 패치의 5가지 최고의 캐리 영웅이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저렴하고 안정적인 게임 충전을 원하시면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