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하리스 빌드 2023 Ala Evos Clover

빌드 하리스

Evos Clover는 프로 선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여러 MLBB 토너먼트에서 Harith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 Harith Pains 2023 빌드 아이템의 프로 플레이어 버전을 사용하면 Land of Dawn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하리스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체이스/데미지 전문 메이지. Harith는 Mobile Legends 최고의 하이퍼 영웅 중 하나이며 EVOS Legends를 M1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하도록 이끈 영웅이기도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웅의 수가 증가하고 이제 Harith의 역할이 변경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를 상대할 수 있는 영웅이 많기 때문에 미드라이너나 사이드라이너로 가장 효과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능력으로 이 고양이 같은 영웅은 여전히 적에게 도전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고통스러운 하리스 빌드 2023 Ala Evos Clover

아래 Harith 빌드에 Evos Clover 아이템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십시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출처: 디오라마.

하리스 빌드의 첫 번째 에보스 클로버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 그러나 신발 선택은 여전히 상대하는 영웅에 따라 다릅니다. Magic Boots 외에도 Strong Bott 또는 Warrior Boots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40%의 이동 속도와 +10%의 쿨다운 감소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궁극의 영웅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짧고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재난 사신 영웅 마법사 암살자
재앙을 거두는 자. 출처: VCGamers.

하리스는 공격 스킬에만 의존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아이템을 재앙을 거두는 자 Harith의 공격을 강화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리퍼는 +70 매직 파워, +100 마나, +6 마나 재생, +10% 쿨다운 감소를 추가합니다.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음 일반 공격은 마력의 120%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멈춥니다. 그런 다음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하늘의 깃털 

하늘의 깃털
천국의 깃털. 출처: 유튜브.

에보스 클로버 하리스 2023 빌드의 세 번째 아이템은 아이템 하늘의 깃털.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에 대한 마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하리스가 추가 공격 속도와 마법의 힘을 주는 것과 같은 스킬을 빠르게 스팸할 수 있도록. 

또한 Harith에게 보너스 마법 피해와 같은 추가 공격 피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잠재적인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Harith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2022년 2월에 Harith Goldlane 구축

계약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집중된 에너지. 출처: VCGamers.

Harith Evos Clover 빌드의 네 번째 요소는 동적 초점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의 힘과 HP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법의 생명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하리스가 사용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Harith의 영웅 능력을 지원합니다. 물론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Harith는 Harith와 같은 마법사 영웅에게 매우 중요한 생명력 흡수 마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리스가 적을 물리칠 수 있다면 이 아이템은 추가 마법 흡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쉽게 사라지지 않도록 하리스임에 틀림없다. 

Lifesteal은 공격자가 적의 HP나 라이프 포인트를 훔칠 수 있는 공격 효과입니다. 일반적으로 생명을 훔치는 것은 물리적 공격에만 적용됩니다. 그러나 마법 피해에는 특별한 것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집중된 힘은 영웅 마법에 생명을 빼앗는 특수 효과입니다. 이 효과를 사용하면 공격을 시작할 때마다 적 영웅의 HP를 훔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Vicigers가 전투 기간을 연장하면서 더 빨리 죽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성한 수정 

신성한 수정 
신성한 크리스탈. 출처: 유튜브.

Evos Clover가 Harith를 구축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다섯 번째 항목은 Holy Crystal입니다. 이 아이템은 대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고 영웅 레벨이 오를수록 증가할 수 있는 강력한 마법 아이템입니다. Holy Crystal은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있는 그에게 좋습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100 마력의 형태로 영웅에게 추가 스탯을 부여하며 가장 강력한 마법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 공격력을 21%에서 35%로 증가시켜 레벨을 올려주는 특별한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Harith의 미친 영웅 빌드

위의 Evos Clover 버전인 Harith 2023 빌드 아이템 중 일부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이 영웅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