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5에서 빠르고 쉽게 캐릭터를 변경하는 5가지 방법!

Grand Theft Auto 5 요령

에서 문자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모를 수 있습니다. GTA 5. 글쎄, 이번에는 그것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출시된 지 7년이 넘었지만 GTA 5는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GTA 온라인의 존재에 대해 감사하고 있습니다. 꽤 큰 커뮤니티로 발전했고 지금까지 계속 좋아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GTA 6 출시 (공식 출시일은 아직 미정).

하지만 모두가 여전히 모험을 즐기고 있습니다. GTA 5 싱글 플레이어.

세 캐릭터 플롯은 GTA 5를 이전 GTA 게임과 차별화하는 새로운 개념 중 하나입니다.

3명의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중년의 위기를 겪고 있는 중년의 마피아 마이클입니다.

그리고 출세를 꿈꾸는 길거리 갱단 프랭클린과 트레버.

대부분의 GTA 5에서, 때로는 임무 중에 이 세 캐릭터 사이를 전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GTA 5의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몇 년 동안 더 자세히 살펴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험가에게 적합한 최신 GTA 5 요령 2023!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Grand Theft Auto V. 출처: enucuzoyun

우선, 예,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다른 두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유 로밍 모드에서 세 캐릭터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다른 캐릭터로 전환하면 카메라가 캐릭터를 따라 현재 위치로 이동하여 전환을 흥미롭고 몰입감 있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트레버로 변경하면 트레버가 변기에 시체를 밀어 내려고 하는 것이 보일 때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는 음란한 폭로에 대해 사과하려는 여성을 쫓거나 인도에서 물 속으로 남성을 던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Trevor와 같은 스위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스위치 메커니즘은 인트로 미션에서 처음 설명되었습니다. 다른 두 캐릭터와 연결될 때까지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프롤로그 이후에는 프랭클린과 몇 가지 미션만 플레이합니다).

잠시 후 게임에서 최대 한 번 세 캐릭터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임무는 캐릭터 간 전환을 금지하거나 두 캐릭터로 전환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특정 지점에서 자유 로밍 중에도 캐릭터 간 전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아래에서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방문해야 할 GTA San Andreas 비밀 무기 위치!

PC에서 캐릭터 변경하는 방법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출처: Sportskeeda.com

PC 게이머들은 콘솔 게임이 출시된 후 한동안 기다려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콘솔 플레이어가 하는 것과 동일한 GTA V 게임 플레이를 얻습니다.

당연히 캐릭터 전환은 콘솔에서와 마찬가지로 PC에서도 중요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을 플레이한 후 "Alt" 키를 누르고 있으면 컴퓨터에서 GTA 5 캐릭터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2. 완료되면 "Alt" 키에서 손을 떼십시오.

PS4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최신 GTA 5 요령
Grand Theft Auto 5 캐릭터(출처: GTA5-Mods.com)

PC 게임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원칙이 PS4를 포함한 콘솔에도 적용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사용되는 버튼입니다.

  1. d-패드를 길게 누릅니다.
  2.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을 사용하여 변경하려는 문자를 강조 표시하고,
  3. 그런 다음 아래쪽 버튼을 누릅니다.

PS3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최신 GTA 5 요령
Grad Theft Auto V (출처: Liputan6.com)

PS4는 GTA 5 이후 불과 몇 달 후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이 게임은 확실히 PS3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형 콘솔에서 플레이할 때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초 동안 d-패드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
  2. 그런 다음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을 사용하여 변경하려는 문자를 선택하십시오.
  3. 마지막으로 상단 d-패드 버튼을 3초 동안 길게 누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비행 학교 위치, 참고하세요!

Xbox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출처 sportskeeda.com

Xbox 360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든 Xbox One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든 키의 원리와 순서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아래 단계를 참조하세요.

  1. d-pad의 아래쪽 버튼을 길게 눌러 원하는 문자를 선택하십시오.
  2. GTA 5 온라인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려면 아래쪽 버튼에서 손을 뗍니다.

GTA 5 온라인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GTA 5 온라인 혼자 돈 벌기
GTA 온라인 로고. 출처: 유튜브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전환할 수 있지만 게임의 온라인 모드에서 캐릭터 전환은 싱글 플레이어 게임 버전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GTA 5에서 알아야 할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두 캐릭터 중 하나로 플레이할 때 게임 일시정지 메뉴 설정
  2. 온라인 탭 선택
  3. "캐릭터 변경" 클릭
  4. 세션 종료를 확인하십시오.
  5. 변경하고 싶은 캐릭터의 이름을 방향키로 입력하세요.
  6. 확인하다
또한 읽기: GTA 5 PS5의 장점 PS4 버전에 비해 더 빠릅니다!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단계는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이것이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잊지 마세요, 가장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