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6월 9일 목요일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안녕 비시저스!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에 대한 일일 분석 결과를 다시 제공하겠습니다. BNB/USDT BTC/USDT 오늘, 2022년 6월 9일 목요일.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BNB 및 BTC 분석이 수행됩니다.

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것이 $VCG 토큰 로드맵입니다.
Cans Bro가 아닌 VCGamers 투자자입니다!

BNB/USDT 분석

BNB 분석 2022년 6월 9일
BNB 분석 2022년 6월 9일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오늘 오후의 시장 상황은 1H에 망치를 확인하는 완고한 양초와 함께 강세 하락 쐐기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따라서 시장은 어제 상승 채널을 벗어난 후 저항선 $290,-/$292,- / $296,-까지 반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BTC/USDT 분석

BTC 분석 2022년 6월 9일
BTC 분석 2022년 6월 9일

한편, 이날 오후 BTC/USDT 암호화폐 자산은 역내림삼각형 패턴을 형성했다.

여기서 시장은 $30.593 가격의 저항으로 향할 것이며 강세 해머 캔들의 확인으로 뒷받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에 대한 VCGamers의 분석 결과입니다.

이 분석은 단지 예측하기 위한 것이므로 그것이 사실일 수도 있고 그 반대일 수도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 전에 항상 조사하십시오. 따라서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화 프로젝트의 기본 사항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한 활동이기 때문에 이렇게 해야 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특히 이점과 위험에 관한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따라서 취해진 모든 결정은 신중한 고려를 기반으로 하며 귀하가 수행한 연구 결과에 의존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