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6월 16일 목요일

BTC 분석 2022년 6월 16일

VCGamers는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BNB/USDT 그리고 BTC/USDT.

이 분석은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 두 암호화 자산의 소유자는 확실히 두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에 대한 분석 및 예측 결과를 알고 싶어합니다.

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것이 $VCG 토큰 로드맵입니다.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BNB/USDT 분석

BNB 분석 6월 16일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현재 시장 상황은 여전히 내림차순 채널 영역 내에 있는 $204에서 바닥 지원에 도달했습니다. 현재는 $261,- / $310,-에서 가장 가까운 저항을 향한 완고한 위치에 있습니다.

저항이 충분히 강하지 않으면 시장은 $251,- / $230,- / $204,-의 가격으로 풀백/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BTC/USDT 분석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암호화 일러스트레이션 – Freepik

이번에는 시장이 여전히 저항 $25.210,-에 대한 강세 상태입니다.

또한 주간 TF에서 이 저항을 깰 수 있다면 시장은 여전히 강세를 유지할 것입니다.

나중에 주간 캔들이 저항 $25k를 통과하지 못하면 시장은 $19.970,- / $18.235,- / $15.864,-를 지원하기 위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Land 구매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VCGamers의 BNB/USDT 및 BTC/USDT 암호화폐 관련 분석 결과입니다.

이 분석은 예측만 제공합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려는 사람은 여전히 조사를 해야 합니다.

항상 자신의 연구(DYOR)를 수행하고 모든 투자 결정이 이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이루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또한 알아야합니다 위험과 이익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는 것으로부터.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