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 VCGamers x IDCRYPTO의 성공적인 실행

토크 커뮤니티 IDCrypto

VCGamers x IDCRYPTO가 커뮤니티 토크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행사장에서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VCGamers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 자산을 출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커뮤니티 토크에서 $VCG 토큰의 기본 및 유용성에 관한 많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2022년 3월 10일부터 Indodax에 $VCG 토큰 상장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x IDCRYPTO

VCG 토큰 배너
VCGamers.

행사에서 VCGamers는 배경, 기존 제품 및 프로젝트를 소개했습니다.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이머 커뮤니티에서 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게임과 관련된 디지털 상품을 판매하는 장터로 발전했다.

그런 다음 BEENEXT와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초기 자금 $ 260만 또는 IDR 373억을 받습니다.

또한 VCGamers는 2022년 1월 9일 $VCG 토큰을 출시하여 블록체인 세계로 진출했습니다.

$VCG 토큰은 다양한 사용 사례가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교환의 매개체입니다. RansVerse, RansVerse,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 간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RansVerse의 모든 활동은 나중에 Binance Smart Chain 및 Ethereum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토큰을 사용합니다.

지금까지 $VCG에는 이미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같이 $VCG 스테이킹 ~까지 $VCG 스왑 및 브리지.

대중은 다음과 같이 DEX에서 $VCG 토큰을 쉽게 소유할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CEX 중 하나로 Uniswap, 인도닥스.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질문이 시작되었습니다.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 Ransverse 외에 VCGamers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RansVerse 외에도 VCGamers에는 다양한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건 VC 시장VC 뉴스, VCG 토큰 나중에 VC Hub의 필수 부분이 될 Stake 및 Swap & Bridge 기능으로 완성됩니다. 향후에는 VC Arena에서 NFT Marketplace까지의 다른 프로젝트도 있을 것입니다.

  • $VCG는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만들까요?

이 문제는 아직 논의 단계에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에 VCG와 보유자에게 좋은 잠재력이 있다면 VCGames가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Dev와 Team은 이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 $VCG의 근본적인 잠재력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VCG는 2021년 1월 초에 제품을 대중에게 공개했으며 RansVerse를 구축하기 위해 ShintaVR, UpBanx 및 Rans Entertainment와 협력했습니다.

VCGamers 안에는 Rans Venture를 통해 투자자가 된 RANS Entertainment의 회장이자 설립자인 Raffi Ahmad가 있습니다.

$VCG의 근본적인 잠재력은 모든 $VCG 개발자의 프로젝트 및 실적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VCG는 로드맵에 따라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많은 관리비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VC마켓의 관리비에 대한 질문도 커뮤니티 토크 세션에 등장했다.

이에 대해 그는 VCGamers는 안전한 거래를 위해 판매자와 구매자를 하나로 모으는 중개자일 뿐이라고 말했다.

VC Market의 관리 비용도 1%로 매우 작습니다.

  •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컨테이너를 생성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앞으로는 이 점을 고려할 것입니다. VC Market의 사용자인 모든 Vicigers를 위한 특별한 컨테이너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정보를 단순화하고 사용자와 질문 및 답변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이때 VCGamers는 IDCRYPTO 그룹 멤버들의 질문에 답하는 교육도 진행했다.

그중에는 암호화 자산에 투자할 때 DYOR(Do Your Own Research) 방법에 대한 팁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누구나 투자를 할 때 항상 분석하고 목표를 세워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데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다음으로 투자하기로 선택한 프로젝트에 대한 펀더멘털과 틸틸리티를 알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개발을 따라야합니다. 재무 관리를 적절하게 계획하고 수행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IDCRYPTO 소개

IDCRYPTO 암호화폐 사용자/거래자, 투자자, 에어드롭퍼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해 서로 토론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암호화 커뮤니티 그룹입니다.

이 그룹의 구성원은 22,366명입니다.

VCGamers 소개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웹-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가 이끄는 종자 자금으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받았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지원하는 VCGamers는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 토큰 스테이킹 및 NFT 자산 위에 구축됩니다.

나중에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되어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혜택을 줄 것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