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6월 20일 월요일

웹 3.0의 이점

이 시간 VCGamers 분석 결과 반환 BNB/USDT 오늘 BTC/USDT, 2022년 6월 20일 월요일.

물론 BNB/USDT 및 BTC/USDT 분석 결과와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 예측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최신! VCGamers, 공식적으로 $VCG 스왑 출시
VCGamers, 모든 보유자를 위한 VCG 브리지 플랫폼 출시

BNB 분석

BNB 분석 2022년 6월 20일

VCGamers는 BNB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다시 분석했습니다. 오늘 암호화폐의 캔들 스틱을 기준으로 분석을 진행합니다.

오늘의 시장 상황에 따르면 약세 상승 쐐기 패턴이 여전히 이 영역에 있으며 $19.672에서 지지선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시장 방향이 $210,- / $212,- / $220,- 가격에서 저항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오름차순 채널을 형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비트코인 분석

BTC 분석 2022년 6월 20일

그런 다음 BTC 암호화 자산의 경우 오늘 오후 시장 상황이 오름차순 채널 패턴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20.456,- / $21.097,- / $21.639,-의 가격에서 저항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IndoAltCoin과 협력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x IDCRYPTO의 성공적인 실행
VCGamers는 Dex Capital과 함께 AMA를 개최합니다. 여기 토론이 있습니다!

두 암호화폐의 움직임과 관련된 VCGamers의 분석 및 예측 결과입니다.

그렇더라도 투자하고 싶을 때는 항상 DYOR(Do Your Own Research)를 하십시오.

분석과 예측 결과만을 참고하여 암호화폐 투자를 결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알아야합니다 위험과 이익 암호 화폐 수익률에 투자하는 것으로부터.

따라서 취한 단계가 분석 결과인지 확인하십시오.

VCGamers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및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상주하는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지금까지 $VCG Token이라는 암호화 토큰이 상장되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그리고 유니스왑.

탈중앙화 거래소(DEX)와 중앙화 거래소(CEX)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VCG 육군이 됨으로써 $VCG 토큰의 소유자가 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