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비트코인을 만들었습니까? 이 사람이 밝혀졌습니다!

좋은 암호화 기초

우리 모두는 창조주가 누구인지 물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오늘날 가장 수익성이 높은 자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발전이 온라인 거래 시스템에 널리 사용되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세상이 보기에 이러한 자산은 미래 인류의 삶에 매우 중요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트코인의 창시자는 누구일까요?

누가 비트코인을 만들었습니까?

비트코인 크리에이터
비트코인

최초의 비트코인(BTC)은 2009년 1월 3일 "Satoshi Nakamoto"라는 사람에 의해 채굴되었습니다. 오늘날 Satoshi Nakamoto는 비트코인의 창시자인 사람 또는 그룹의 가명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기술적 창조물이 세상에 영향을 미친 보이지 않는 사람 또는 인물입니다.

사토시 나카모토는 비트코인 붐 이전부터 컴퓨터 과학자와 해커와 같은 암호화 애호가들 사이에서 이미 친숙한 이름이었습니다.

누군가 온라인 게시판에 글을 올렸고 몇 년 전에 같은 이름의 이메일로 동료 개발자들과 연락을 주고받았습니다.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가명 뒤에 있는 사람(또는 사람들)이 통신 배후에도 있다는 것이 널리 의심됩니다.

최초의 비트코인을 채굴하기 몇 달 전에 Satoshi Nakamoto는 'Bitcoin: A Peer-to-Peer Electronic Cash System'이라는 제목의 암호화 메일링 리스트에 백서를 게시했습니다. 2008년 10월 31일에 발행된 이 백서는 암호학적으로 안전한 분산 P2P 프로토콜에 대해 설명합니다.

백서에서 나카모토는 "금융 기관이나 중개자를 거치지 않고 한 당사자에서 다른 당사자로 온라인 지불을 직접 보낼 수 있는" "P2P 전자 화폐의 순수한 버전"이라고 설명합니다.

비트코인이 만들어진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트코인 크리에이터
유산

비트코인 창시자 나카모토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남아 있지만, 그가 암호화폐를 만든 목적 자체는 미스터리가 아니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금융 엘리트로부터 금융 통제권을 되찾고 일반 사람들에게 분산형 금융 시스템에 참여할 기회를 주기 위해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비트코인은 오픈 소스로 남아 있으며, 이는 아무도 비트코인 전체를 소유하거나 통제할 수 있는 권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디자인은 공개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은행도 파산할 수 있음을 보여준 대 금융 위기에 대한 대응입니다. 이는 현대 금융 시스템의 취약성을 강조하고 금융 거래의 분산화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암호화폐가 탄생했고 비트코인은 대중이 중개자 없이 금융 거래에 참여할 수 있는 전통적인 금융 시스템 외부의 첫 번째 옵션 중 하나였습니다.

블록체인은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가 모든 참여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네트워크 기반 원장이므로 사용자 간의 신뢰를 발전시키고 보안을 보장하는 방법입니다.

비트코인 "제네시스 블록"은 2009년 1월 3일 블록체인을 공식적으로 시작한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Satoshi Nakamoto)에 의해 채굴되었습니다. 제네시스 블록은 채굴되는 암호화폐의 첫 번째 블록이며 블록체인의 기반 역할을 합니다.

처음 몇 달 동안 비트코인은 동등한 금전적 가치가 없었습니다. 새로운 비트코인을 찾거나 "채굴"하기 위해 복잡한 수학 문제를 풀기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는 광부들은 참신함을 위해서만 합니다.

Bitcon Creator Satoshi Nakamoto의 기원

비트코인 크리에이터
암호화 일러스트레이션 – Freepik

비트코인은 2008년 서브프라임 모기지 위기 이후 탄생했으며, 당시 글로벌 금융 시장의 유동성은 주택 시장 붕괴로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위기는 블록체인이라는 분산 원장 기술(DLT)을 기반으로 완전한 기능을 갖춘 디지털 통화 형태인 비트코인의 생성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Nakamoto의 백서는 변조 방지, 투명 및 검열 방지를 위해 설계된 미래 형태의 암호화 보안 시스템을 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이 시스템의 목표는 탈중앙화된 금융 시스템을 통해 개인이 재정 능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탈중앙화라는 아이디어는 기업, 금융 시스템 또는 정부와 같은 중개자가 암호 화폐 교환에 참여할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트랜잭션은 블록체인을 통해 안전하고 추적됩니다. 와의 차이 블록체인 모든 참가자가 볼 수 있고 네트워크 전체에 안전하게 배포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테이킹은 암호화폐 예치금입니다. 여기 설명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미래

비트코인 크리에이터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탄생한 이래 과거의 이야기가 있었고 스캔들이 없지 않았습니다. 원래 FIAT 통화에 대한 탈중앙화 및 국경 없는 대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 어느 정도 천천히 중앙 집중화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은행과 금융 기관은 암호화폐 거래 데스크와 암호화폐 예탁 서비스를 열기 시작했습니다.

일부는 금융 기관을 피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에 대한 Nakamoto의 원래 비전에서 벗어난 "타협"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의 대부분을 소유한 '비트코인 고래'가 등장하면서 암호화폐는 다시 소수 엘리트의 손아귀에 들어갔다고 한다.

이 대규모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비트코인 가격을 통제하고 비트코인 채굴 농장을 설립할 자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채굴자가 많을수록 채굴이 더 어려워집니다(수학 문제가 더 복잡해지기 때문입니다).

좋은 소식은 비트코인 창시자 Nakamoto의 창작물이 곧 시작되지 않을 것 같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11,000개 이상의 모양을 만들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암호화폐 다르며 가치가 계속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NB 및 BTC 분석 2022년 6월 17일 금요일

그러나 비트코인 블록체인은 또한 성장하고 짧은 시간에 더 많은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때까지 기다려 보겠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