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OG Phone 8 시리즈 HP의 사양 및 가격, 2024년 3월!

rog 핸드폰 가격 (2)

ASUS 브랜드는 노트북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일부를 출시했습니다. 휴대전화 최고, 그 중 하나가 ASUS입니다 ROG 폰 8 시리즈. 그렇다면 이 ROG 휴대폰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게이밍 휴대폰으로서 ASUS는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휴대폰을 선보입니다.

최근 ASUS는 최고의 사양을 갖춘 최신 HP 게이밍을 국제 시장에 공식 출시할 예정입니다. ASUS ROG Phone 8이라는 이름은 이전 ASUS 휴대폰의 업데이트입니다.

실제로 ASUS는 ASUS ROG Phone 8, ASUS ROG Phone 8 Pro 및 ASUS ROG Phone 8 Pro Edition이라는 세 가지 모델을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이들은 2024년 1월 8일(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4 소비자가전전시회(CES)에서 이 세 가지 모델을 선보였으며, 어제 2024년 1월 말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ASUS ROG Phone 8 시리즈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이 ASUS 게이밍 휴대폰의 사양과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 목록

ASUS ROG 폰 8

rog 핸드폰 가격 (3)
ASUS ROG Phone 8(출처: 노트북 확인)

ASUS가 출시할 첫 번째 모델은 반주류 사양과 기능을 갖춘 ASUS ROG Phone 8입니다.

ASUS ROG Phone 8은 얇은 휴대폰을 좋아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기 때문에 얇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ASUS ROG Phone 8은 IP68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이 휴대폰이 물 속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주로 게이머인 사용자에게 적합하기 때문에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망원 카메라는 최대 32MP 3x로 최고의 사진 경험을 제공합니다. ASUS는 또한 ASUS ROG Phone 8에 "Hyper Clarity Zoom"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최대 30배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

메인 카메라 자체는 50MP IMX890을 측정하고 울트라와이드 카메라는 13MP입니다. 전면 카메라에는 32MP 해상도가 있어 셀카를 찍을 때 도움이 됩니다.

물론 ASUS ROG Phone 8은 5,500mAh 배터리와 6.78인치 FHD + 165Hz OLED 화면을 갖춘 Snapdragon 8 Gen 3 칩셋을 사용하여 고급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ASUS ROG Phone 8에는 256GB+12GB RAM과 256GB+16GB RAM의 두 가지 내부 저장 장치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색상 변형은 Phantom Black과 Rebel Grey입니다.

ASUS ROG Phone 8 HP의 가격은 $1,100이거나 Rp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작 1700만.

또한 읽으십시오: Asus Zenfone 8 컴팩트 스마트폰 솔루션

ASUS ROG 폰 8 프로

rog 핸드폰 가격 (4)
ASUS ROG Phone 8 Pro(출처: Jagad Gadget)

ASUS가 출시한 두 번째 게이밍 핸드폰 모델로는 최고의 사양을 갖춘 ASUS ROG Phone 8 Pro가 있습니다.

이 휴대폰에는 6.78인치 크기의 터치 스크린이 있으며 2400 x 1080 픽셀(FHD+)의 해상도를 제공하며 보호를 위해 Gorilla Glass를 사용합니다.

ASUS ROG Phone 8 Pro는 Octa-Core Snapdragon 8 Gen 3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16GB RAM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ASUS ROG Phone 8 Pro는 Android 14 운영 체제를 사용하며 5500mAh 비탈착식 배터리와 고속 충전을 사용합니다.

카메라 자체의 경우 ASUS ROG Phone 8 Pro에는 50MP 기본 카메라, 초광각 13MP 및 32MP 매크로 카메라 등 3개의 카메라가 있습니다. 셀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당연히 32MP 센서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많은 데이터를 저장하고 많은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이 게이밍 휴대폰은 물론 최대 512GB의 내부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여전히 ASUS ROG Phone 8 모델과 유사하지만 단색 색상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Rebel Grey 및 Phantom Black 색상을 제공하므로 확실히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ASUS ROG Phone 8 Pro 휴대폰의 가격은 $1,200에 판매되거나 Rp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860만.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서는 Asus Zenfone 8이 가장 인기가 있을까요??

ASUS ROG 폰 8 프로 에디션

rog 핸드폰 가격 (1)
ASUS ROG Phone 8 Pro Edition(출처: Trusted Review)

세 번째 모델은 최고의 사양과 성능을 갖춘 ASUS ROG Phone 8 Pro Edition입니다.

Snapdragon 8 Gen 3 칩 탑재 ASUS ROG Phone 8 Pro Edition에는 시간, 배터리 상태 및 알림을 표시하는 341개의 LED를 사용하는 AniMe Matrix 기능이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또한 Full HD+ 해상도와 165Hz의 새로 고침 빈도를 갖춘 6.78인치 크기의 AMOLED 화면에서 USB-C 연결을 사용합니다.

밝기 수준 자체는 2500니트로 밝은 햇빛 아래에서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새로운 32MP 망원 센서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ASUS ROG Phone 8 Pro Edition은 최대 3배까지 확대하여 사진을 최대한 자세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이 ASUS ROG Phone 8 Pro Edition HP는 최대 1TB의 내부 스토리지와 24GB RAM을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주 멋지죠?

ASUS ROG Phone 8 Pro Edition의 가격은 $1,500으로 판매되거나 IDR 2,430만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흔히들 부르는 휴대폰의 NFC 기능이죠!

이상 ASUS ROG Phone 8 시리즈 HP의 사양과 가격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그럼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디지털 제품 요구사항을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