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 최고의 프레야 빌드 아이템 5개

시즌 25에서 Freya의 빌드는 Mobile Legends의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파이터 유형 플레이어에게 필요합니다. 

이 영웅은 벽을 뛰어넘고 즉시 적을 추격할 수 있는 군중 통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적의 체력을 빠르게 감소시킬 수 있는 기본 공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후반에 매우 유용합니다.

빌드 구조는 사용하는 영웅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빌드를 사용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프레야는 빌드 아이템 레이아웃을 잘못 사용하면 약하고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 토론을 통해 페이지에서 보고된 최고의 프레야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일 그리고 공급 장치.

최고의 프레야 빌드 아이템 시즌 25 MLBB

원활하게 게임을 승리하려면 아래 프레야의 빌드 아이템을 확인하여 쉽게 야만인이 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프레야
Freya를위한 최고의 빌드는 Warruir Boot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이동 속도와 높은 수준의 방어력이 필요합니다. 빠른 이동 속도로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높은 방어력을 가진 그는 어려운 개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 하에서, 워리어 부츠 아마도 그에게 적합한 시작 항목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프레야
Freya의 빌드는 Windtalker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타이푼의 패시브 스킬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패시브 스킬의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아이템입니다. 윈드토커. 그래서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Windtalker는 40%의 공격 속도, 20%의 이동 속도 및 10%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합니다. 공격 속도 증가와 치명타 확률은 프레야의 두 가지 중요한 속성입니다. 

절망의 칼날

프레야
Blade Of Despair로 Freya를 더욱 OP로 만들기

상대의 피가 묽을수록 이 아이템이 주는 피해는 더 고통스럽습니다. 영웅이 HP가 50% 이하인 상대를 공격하면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상대가 피해를 입기 전에만 활성화됩니다.

끝없는 전투

프레야
프레야는 끝없는 전투 아이템을 매우 잘 사용합니다.

보시다시피, 이러한 아이템에는 전투에서 승리하게 만드는 많은 속성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손상뿐 아니라 마나, HP, 생명력 흡수, 이동 속도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도 증가시킵니다.

놀랍게도 3초마다 기본 공격이 모든 유형의 무기를 무시하고 흡수하는 실제 피해의 60%를 추가로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프레야의 5가지 장점, 액티브 번!

불사

프레야
Freya의 빌드 아이템에 Immortality 사용

이 아이템은 당신을 죽음에서 다시 살아나게 합니다. 죽으면 2.5초간 재생되며 16%의 HP와 최대 1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한다.

주어진 보호막은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아쉽게도 이 아이템의 액티브 능력은 210초로 꽤 길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5에서 가장 위험한 프레야 빌드 추천 목록이었습니다. 위에서 추천한 빌드는 프로선수이자 세계 1위인 jess no limit의 추천 아이템입니다. 빠른 공격, 헤비 라이프 스틸, 안티 데스, 쉬운 새비지!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프레야의 5가지 약점, 덜 GG!

Mobile Legends에서 저렴하고 빠른 충전 다이아몬드를 원한다면 다음에서만 신뢰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 받아가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