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nabi 게임 플레이 팁

하나비의 카운터 아이템

최고의 Hanabi 게임 플레이 팁은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걔랑 놀게 놔두지 마.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Hanabi는 Crowd-Control(CC)에서 튕기는 기본 공격, AOE 데미지 스킬, 내장된 Lifesteal 스킬에 이르기까지 멋진 스킬을 갖춘 명사수형 영웅입니다.

그는 적의 영웅을 찌르고 대량 고정화 기술로 대부분 파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약한 초반 게임으로 인해 약한 픽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모든 캐리 영웅 중 가장 미친 후반 게임 Glo-up 중 하나로 쉽게 이를 만회합니다. 올바른 빌드와 지원으로 농사를 잘 짓는 사람은 게임에서 죽이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Hanabi의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끝까지 스크롤하세요!

게임플레이 하나비 MLBB

Hanabi는 게임 후반에 가장 강력한 MM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Hanabi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Hanab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 하나비
초기 게임

보복을 사용하는 경우 빨간색 버프를 가져와 경기를 시작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초기 게임에서 초기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빨간색 버프를 뽑은 후 보라색 버프를 뽑으십시오. 그런 다음 미니언 무리를 제거하고 금게를 죽임으로써 상단 차선의 팀원을 도우십시오. 

팀원의 도움을 받아 거북이를 쓰러뜨리세요. 보복이 없다면 추가 골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골드 레인으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게임 초반에 스킬 1만 활성화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도탄 공격으로 적 영웅을 찌르고 싶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시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미니언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초기 게임에 좋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 기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초기 게임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므로 포탑 보안이나 탱크 보호 아래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는 그가 초반 게임을 지배하기에는 너무 미끄럽기 때문입니다.

  • 3스킬 + 1스킬 + 일반공격(수회) + 2스킬

게임 중반

게임 하나비
게임 중반

이 단계에서는 약간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스킬 1로 적을 찔러야 합니다. 또한 방패를 유지하고 필요할 때만 개입하여 흡혈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적군이 갱킹 중이라면 히간바나(3번 스킬)를 사용해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1번 스킬로 대상을 몇 번 명중시킵니다. 

이 기술은 몇 초 안에 적에게 큰 고통과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가 제대로 지원을 받았다면 적에게 전멸 시나리오가 될 것입니다.

게임 중반 Hanabi의 게임 플레이는 적의 주요 목표일 수 있으므로 단독으로 진행하거나 혼자 포탑을 밀려는 경우 공격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Claude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 하나비
늦은 게임

Hanabi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 후반에 훨씬 더 치명적입니다. 하아; 이것은 높은 Lifesteal 및 손상 출력 때문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버서커의 분노 효과 덕분에 혼자서도 쉽게 포탑을 밀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적 탱크가 있는 경우에도 적 갱단에게 큰 위협이 됩니다. 이 조합을 사용하면 5초 이내에 적 탱크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 2스킬 + 3스킬 + 1스킬 + 일반공격(수회)

매주 Mobile Legends에서 수많은 스킨이 판매되면서 Hanabi는 코드네임이 'Field Op'인 새로운 특수 스킨도 얻습니다.

훌륭한 연습을 통해 게임 중반까지 완벽하게 지배할 수 있습니다. 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뿐입니다.

그의 성가신 AOE 및 CC 기술은 이 특별한 영웅을 선택한 플레이어에게 짜릿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Gatotkaca 게임플레이 팁

오늘의 Hanab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Hanabi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