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을 돌진하는 Free Fire MAX의 Gloo Wall에 대한 5가지 팁!

Pet Waggor 사용 팁

5가지 Gloo Wall 팁을 확인하세요. 프리 파이어 맥스 이것은 적을 돌진할 때 게임 플레이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것입니다.

Gloo Wall Free Fire Max는 게임에서 이기고 싶다면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돌진하거나 방어할 때 적으로부터 즉각적인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쏘지 못하도록 당신과 적 사이에 그것을 두었습니다.

간단하지만 실제로 Gloo Wall로 전투에서 유리한 상황을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훨씬 더 많습니다.

이 5가지 고급 Gloo Wall Free Fire 팁을 확인하여 자신을 더 잘 보호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Gloo Wall Free Fire Max를 사용하여 Rush하는 방법

하드커버 근처에 놓으세요

글루 월 프리 파이어 MAX
FF

Gloo Wall은 적의 총알을 막을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이 어디에 나타날지 아는 것은 매우 예측 가능할 것입니다. 양장본 옆에 Gloo Wall을 배치하면 이동하고 다양한 각도로 촬영할 수 있는 추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다른 경로를 택할 때 Gloo Wall에 집중되므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서두를 때 당신에게서 멀리 두십시오

글루 월 프리 파이어 MAX
FF

방어할 때 더 많은 공간을 커버하기 위해 이 아이템을 가능한 한 가까이에 배치하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서두르고 싶을 때는 이미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Gloo Wall을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뜨리면 그들의 시야를 더 많이 차단하고 당신이 전진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적을 공격할 때는 항상 가능한 한 멀리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일정 범위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적들이 시야에서 멀어집니다. 그들은 어떻게든 고지를 확보하지 않는 한 당신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문을 막으세요

글루 월 프리 파이어 MAX
FF

당신이 적에게 쫓기고 있다면, 이 잘 배치된 아이템은 적들을 멈추게 할 것입니다. Gloo Wall Free Fire Max를 배치하여 계단, 창문, 문과 같은 요충지를 차단하면 치유하거나 다음 동작을 계획할 충분한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Gloo Wall을 설정하여 적을 방에 잠그고 수류탄을 던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이 파괴되면 하드커버 뒤로 쉽게 이동하여 숨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생존 가능성이 크게 증가하고 적군이 킬을 확보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둘 이상의 수류탄을 사용하여 적의 수류탄을 막으십시오.

글루 월 프리 파이어 MAX
FF

Gloo Wall Free Fire Max는 기술적으로 하드커버이지만 내구성이 있으며 M82B 수류탄과 저격수가 관통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 선수들이 한 번에 2개의 Gloo Wall을 서로 가깝게 배치하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완전히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이 Gloo Wall 1개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어도 완전히 맞지 않고 다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이중 벽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손상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두 개를 서로 가깝게 배치하면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적이 알바로의 능력을 사용하면 두 번째 글루 벽도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2 이후 가장 희귀한 FF MAX Gloo Wall 스킨 5개

여러 방향을 차단하는 장소

글루 월 프리 파이어 MAX
FF

적의 경계를 허물고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Gloo Wall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방향을 커버하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궁극적인 방법은 360도 포메이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360도 포메이션은 Free Fire MAX에서 적들이 어디에 있든 쏠 틈을 주지 않고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머리 부상을 입지 않고 많은 HP를 잃지 않으려면 보호를 위해 쌓을 수 있습니다. 하나를 다른 하나 위에 배치하면 적의 발사 각도가 무효가 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손상으로 언덕을 돌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Assassin's Creed P90 스킨과 낙하산을 얻는 방법

Gloo Wall Free Fire Max는 적을 돌진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유틸리티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자를 보호하고 최소한의 손상을 유지하면서 적을 밀어낼 수 있게 해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